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여름 더위 이기는 보양식 할인 판매 2022-07-16 07:00:06
= 유통업계는 이번 주말 여름 더위를 이길 수 있는 보양식 재료를 할인 판매한다. 백화점과 온라인에서는 여름 패션 의류와 물놀이용품 등을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초복(7월 16일)을 맞아 17일까지 식품관에서 삼계탕 재료와 밀키트 등을 최대 30% 할인해 주고 민어와 전복, 장어 등 보양식도 20% 할인 판매한다....
"덥다 더워"…기저귀·매트리스까지 '냉감 제품' 쏟아진다 2022-07-14 20:00:01
등 침구류도 냉감 소재가 각광받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의 지난 한 달간 냉감 메모리폼 베개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84% 증가했다. 이브자리도 냉감 소재를 적용한 ‘초냉감 아츄침구’를 내놨다. 피부와 닿으면 체온을 빠르게 흡수해 즉각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 초냉감 패드, 경추 베개, 반달형 바디베개,...
조수미가 항상 머무는 곳…'1박에 1000만원' 패키지 나왔다 2022-07-04 22:00:01
프리미엄룸 상품 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섰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개점 후 처음으로 호텔에 하나뿐인 최고급 객실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을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한 '럭셔리 이스케이프 인 더 시티 패키지'를 이달부터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최대 3인까지 이...
이른 무더위에 신소재 '냉전'…골프복·이불도 '쿨'해야 팔린다 2022-06-28 17:09:57
유통·패션업계가 냉감 소재를 사용한 의류 및 생활용품 마케팅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운동할 때는 물론이고 일상생활하는 과정에서도 땀을 빠르게 식힐 수 있는 기능성 의류와 수면 제품 등에 대한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냉감 소재는 애슬레저(일상복과의 경계를 허문 스포츠웨어)뿐 아니라 침구류에 이르기까지...
수지도 입는다…이른 무더위에 불티나게 팔리는 옷 [배정철의 패션톡] 2022-06-28 10:57:21
유통·패션업계 내 냉감 소재를 활용한 마케팅을 늘리고 있다. 운동하거나 집에서 휴식을 할 때 땀을 빠르게 식힐 수 있는 신소재에 대한 요구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냉감 소재는 이제 스포츠 애슬레저를 넘어 침구류와 골프복까지 실생활의 대부분 제품에 쓰이고 있다. 효성과 코오롱인더스트리 등 섬유업계에서도 냉감...
[주말N쇼핑] 유통업계, 여름 의류·화장품 할인 2022-05-21 07:00:01
[주말N쇼핑] 유통업계, 여름 의류·화장품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는 이번 주말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의류와 화장품, 침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형마트는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나들이용 먹거리와 캠핑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알렉산더 맥퀸, MSGM 등...
[단독] 홈리빙 1위 모던하우스 매물로…'몸값 2조' 2022-05-17 17:23:32
것이란 예상이 나온다. 17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MBK파트너스는 최근 골드만삭스를 매각주관사로 선임해 모던하우스 매각 절차에 들어갔다. 거래 대상은 모던하우스 운영법인인 엠에이치앤코의 지분 100%다. 모던하우스는 소형 가구와 생활소품, 인테리어 용품 등을 판매하는 홈리빙 분야에서 국내 시장 점유율 50%...
[단독]'홈리빙 1위' 모던하우스 5년 만에 매물로 2022-05-17 15:11:23
모던하우스와 버터 등 연관 브랜드도 포함됐다. 업계에서 예상하는 매각가는 약 1조원 중반 수준이다. 1996년 이랜드그룹의 사업부로 출범한 모던하우스는 국내 최초의 홈리빙 전문 브랜드다. 신세계그룹의 브랜드인 자주(JAJU), 롯데와 손잡고 한국에 진출한 일본 무인양품(MUJI)이 경쟁사다. 모던하우스는 이 분야에서...
"후광효과 노린다"…시몬스·SSG닷컴, 제품·브랜드 숨기는 이유 있었네 2022-05-03 23:01:19
브랜드를 가리는 마케팅이 업계에서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습니다. 제품 선전 및 판매 촉진이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적인데, 도대체 업체들은 왜 제품과 브랜드를 숨기는 걸까요? 전문가는 특정 상황과 관련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제품과 브랜드를 떠올리게하려는 전략이라고 분석합니다. 제품을...
유통업계, '가정의 달' 앞두고 본격 행사 개최 2022-04-28 12:46:53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다향한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다. 정부의 거리두기 해제 조치와도 맞물려 체험형 콘텐츠로 본격적인 집객 효과를 노리겠다는 계획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아울렛은 다음달 1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의왕 타임빌라스 잔디광장에 15m 높이의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한다. 앞서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