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공항하이웨이, 지능형 시스템으로 안전한 도로교통 환경 구축 2020-01-08 15:20:08
교통서비스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기여했다. 또한 Safety-Station을 설치하여 노선버스사와 합동으로 운전자의 졸음운전 방지를 위한 주의를 환기할 수 있도록 생수, 캔커피, 졸음방지 패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차로 하이패스 시스템 운영, 가변정보표지판(VMS)을 이용한 교통정보 그래픽 디자인 개발 및 기타 도로 시설...
"지난해 커피 매출 55% 증가"…이마트24, 한 달 간 커피 할인 2020-01-03 09:29:14
연다고 밝혔다. 냉장 커피, 캔커피 등 커피 상품 100여종에 대해 1월 내내 1+1이나 2+1 등 1∼2개를 샀을 때 다른 1개를 덤으로 준다. 또 즉석 원두커피 아메리카노를 SSG페이로 결제하면 500원 페이백을, 초저가 자체브랜드 상품인 `민생커피` 2종을 현대카드로 구매하면 50% 할인해준다. 스타벅스 더블샷 아메리카노 등...
이마트24 "지난해 커피 매출 55% 증가"…이달 커피 마케팅 2020-01-03 09:01:06
3일 밝혔다. 냉장 커피, 캔커피 등 커피 상품 100여종에 대해 1월 내내 1+1이나 2+1 등 1∼2개를 샀을 때 다른 1개를 덤으로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즉석 원두커피 아메리카노를 SSG페이로 결제하면 500원 페이백을, 초저가 자체브랜드 상품인 '민생커피' 2종을 현대카드로 구매하면 50% 할인해준다. 스타벅스...
10억개 팔린 매일유업 컵커피 바리스타룰스…"참숯에 볶고 물속에서 간 최고급 원두가 비결" 2019-11-28 17:32:07
1조3500억원 규모에 이른다.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컵커피와 캔커피 종류만 40여 개. 매일유업은 이 시장의 47%를 장악하고 있다. 12년째 1위다. 대표 제품인 바리스타룰스는 올해까지 누적 판매량 10억 개를 돌파했다. 매일유업은 1997년 컵커피인 카페라떼 브랜드를 내놨다. 10년 후인 2007년 커피 산지와 바리스타의 역...
"나 때는…" 연발하는 상사와 라떼 한잔…커피향에 녹아든 '세대공감' 2019-10-13 17:11:21
존재”라고 말하면서 커피믹스, 캔커피 등을 번갈아 가며 마신다. 그러면서 “커피는 이제 뭐 거의 일상이…”라고 말을 이어가는데, 갑자기 한 남학생이 다가와서는 수줍게 커피 한 잔을 내민다. 일상이 된 커피가 새로운 의미로 다가오는 순간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황각규 롯데그룹 부회장, 이광영...
[PRNewswire] 킹커피, VFDA와 함께 세계에 베트남 커피와 영화 산업 소개 2019-10-11 11:53:37
출시한 캔커피 (RTD )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킹커피(King Coffee)의 설립자 및 CEO인 레 황 디엡 타오(Le Hoang Diep Thao)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킹커피를 소개했다. 그녀는 "세계 최대의 로부스타 커피 수출국인 베트남에서 탄생한 커피인 만큼,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자사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베트남 영화산업과...
바리스타·고가 장비…뜨거운 편의점 커피전쟁 2019-09-23 17:24:34
편의점 2010년께까지 편의점 커피의 주력은 캔커피였다. 롯데칠성음료가 1991년 출시한 ‘레쓰비’ 등 1000원짜리 단맛 캔커피는 편의점 커피의 상징이었다. 이후 편의점이 급격히 늘어나는 과정에서 프랜차이즈 본사는 커피를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았다. 이 시장으로 밀려들어온 두 번째 커피는...
즉석 식품 생산 늘고 영·유아식 분유 생산 줄어든 까닭은 2019-08-25 13:25:43
감소했다. 대신 수입 맥주는 45% 대폭 증가했다. 액상커피(캔커피 등)는 29.6%, 볶은커피(원두커피)는 5.2% 증가했지만 인스턴트 커피·조제커피(믹스커피)는 소폭 하락했다. 탄산음료류 생산실적은 작년보다 21.5% 늘었다. 건강기능식품 생산실적은 같은 기간 16.7% 증가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1인가구 증가에 즉석·편의식품↑…저출산에 영·유아식 분유↓ 2019-08-25 12:00:00
증가했다. 2017년과 비교해 2018년 액상커피(캔커피 등)는 29.6%, 볶은커피(원두커피)는 5.2% 증가했지만, 인스턴트 커피·조제커피(믹스커피)는 소폭 하락했다. 액상커피의 다양화와 소매점 및 커피 전문점의 커피를 선호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탄산음료류 생산실적은 2018년 1조2천326억원으로 전년(1조138억원)보다...
"캠핑용 가공식품은 대형마트, 채소·정육은 전통시장이 저렴" 2019-07-12 06:00:06
제품의 가격을 작년 7월 20일의 가격과 비교해본 결과, 버섯(16%)과 고추장(10.5%), 캔커피(7.8%), 소주(6.5%) 등 24개 제품은 전년보다 가격이 상승했다. 반대로 깻잎(-16.6%)과 고구마(-14.0%), 오이(-13.4%), 돼지고기 삼겹살(-11.0%) 등 15개는 값이 내렸다. 한국소비자원은 같은 제품이라도 판매점에 따라 가격 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