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서식품, 강원도 산불 피해 구호성금 2억원·물품 전달 2019-04-11 09:31:45
커피믹스, 캔커피 등 구호품 기부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강원도 지역 산불 피해 복구 사업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해 총 2억원의 성금과 구호물품을 전달했다.동서식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성금과 함께 커피믹스, 캔커피 등 3000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기탁했다.동서식품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강남에 '5G 빌리지'…LGU+ '일상로5G길' 팝업스토어 개장 2019-04-01 11:18:06
바(Bar)에서 미세마스크, 캔커피, VR스테이션 할인권, 선글라스 등 다양한 사은품과 교환할 수 있다. 일상로5G길 해시태그와 함께 팝업스토어에서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LG V50 씽큐 5G, 갤럭시S10 5G를 증정한다. LG유플러스 박종욱 PS부문 모바일상품그룹장(전무)은 이날 설명회에서...
롯데, '레쓰비 연유커피·솔트커피' 출시 2019-03-15 10:29:26
캔커피 브랜드 '레쓰비'의신제품 '레쓰비 연유커피', '레쓰비 솔트커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해외에서 유명한 이색 커피를 국내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이들 제품을 기획했다. 베트남 이색 커피인 연유커피는 베트남산 원두의 진한 커피 맛과 달콤한 연유 맛을 함께 즐길 수...
'싸구려 커피' 로부스타를 위한 변명 2019-03-14 17:42:49
따지기 시작하기 훨씬 이전부터 편견을 갖고 있었습니다. 캔커피나 스틱커피 회사들이 “아라비카 100%를 썼다”는 것을 내세워 광고한 게 소비자 인식에 큰 영향을 줬습니다.실제 생두 거래 시장에서 아라비카 품종이 로부스타 품종보다 1.5~2배가량 비싸게 거래됩니다. 비싼 원두니까 맛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
1년 내내 즐기는 야구이야기 '야구가 뭐라고' 출간 2019-03-14 09:56:43
심판 등 야구 관계자들의 뒷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해 읽는 재미를 돋운다. 모든 장마다 들어간 부록 '아하 베이스볼'에선 별명 열전, 트레이너 가방 속 이야기, 먹고 자고 입는 야구단 버스 비화, 심판실 냉장고 안 캔커피 이야기 등 차별화한 관점의 화제를 다뤘다. cany9900@yna.co.kr (끝) <저작권자(c)...
봄바람 맞아 유통가 할인붐 2019-03-06 17:23:18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롯데칠성음료의 프리미엄 캔커피인 칸타타는 겨울철 스페셜 패키지에 구스타프 클림트와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를 담았는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지난해 기준 떠먹는 요구르트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빙그레 요플레는 최근 1인 가구 트렌드에 맞춰 열 가지 과일과 채소를 넣은 ‘케일 요거트...
추위보다 무서운 미세먼지…편의점 핫팩 판매 줄고 마스크 불티 2019-02-26 09:56:51
줄었다. 대표적인 온장고 음료인 두유(6%)와 캔커피(9.3%) 매출은 한 자릿수 신장하는 데 그쳤고 뜨거운 물을 부어 마시는 차나 커피류는 매출이 5.1% 감소했다. 대신 '삼한 사미'(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기승을 부린 미세먼지 탓에 위생용품들은 불티나게 팔렸다....
[게시판] 현대차, 싼타페 연간 판매 10만대 돌파 이벤트 2019-02-11 09:19:15
판매 달성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싼타페 2.0 디젤 모던(1명), LG전자[066570] 18평형 공기청정기(50명),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50명), 캔커피 기프티콘(10만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롯데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출시 9개월만에 1천600만개 판매 2019-01-15 10:17:56
4월 출시한 500㎖ 대용량 캔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가 출시 9개월 만에 판매량 1천600만개를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매출로는 190억원 상당으로, 지난해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한 신제품 10여종 중 가장 뛰어난 성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대용량에 뛰어난 풍미를 제공하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인...
얇아진 지갑에 달라진 편의점 톱10…1천원 커피·캔맥주 '훨훨' 2019-01-15 06:00:14
편의점에서 잘 팔리는 생수 용량도 달라졌다. 500mL는 부족하고 2L는 지나치게 많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내놓았던 1L짜리 생수가 처음으로 판매량 10위에 올랐다. 반면 편의점 인기 상품으로 수년간 판매량 상위에 올랐던 캔커피 레쓰비는 10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