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서식품,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페블' 출시 2024-01-08 08:54:59
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페블'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동서식품은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페블'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카누 바리스타 페블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동서식품은 신제품이 기존 머신보다 작고...
조유동 바리스타, 독일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WMF 전속모델 발탁 2024-01-03 15:31:19
커피 머신 브랜드 WMF의 공식수입사인 ㈜두리양행과의 전속 모델 계약을 통해 ‘전자동 커피머신’ 모델 활동과 더불어 에스프레소를 주력으로 하는 WMF의 하이브리드 전자동 커피머신을 활용하는 스페셜티 커피와의 결합을 이뤄내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두리양행 이태욱 본부장은 "조유동 바리스타의 미디어적 역량이...
[미리보는 CES] "가전도 AI가 대세"…AI 기술로 고객 경험 넓힌다 2024-01-03 07:01:03
한 번에 추출하는 커피머신 '듀오보'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 중국 가전업체도 대거 참가 올해 CES에는 중국 업체도 대거 참가한다. 특히 작년 삼성전자 부스 바로 옆에 전시관을 마련했던 중국의 대표 가전 기업 하이센스와 TCL은 올해 별도의 프레스 콘퍼런스를 열고 신기술을 뽐낸다. 하이센스는 '보고,...
벤처 기술 탈취하면 5배 배상…성과 낸 재직자에겐 주식 지급도 [Geeks' Briefing] 2024-01-02 16:19:04
커피, 사과, 귤 등 원하는 작물을 재배해 무료 배송까지 해주는 ‘올팜’ 등이 인기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올웨이즈 운영사 레브잇은 2021년에 설립됐다. 올웨이즈는 중간 유통 마진을 제거해 농산물 등의 직거래 체계를 구축한 커머스 플랫폼이다. AI 입는 ‘딩고’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달파가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LG전자는 '글램핑 주거공간' 선보여 2024-01-01 17:40:36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폭 2m, 길이 3.8m, 높이 2.2m로 실내 주차가 가능한 크기다. 내부는 화장실, 침대, 냉장고, 의류관리기, 슈케어 등 다양한 가구와 가전제품으로 꾸밀 수 있다. LG전자는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커피머신 ‘듀오보(DUOBO)’도 선보인다. 김익환 기자 lovepen@hankyung.com...
LG전자, CES서 실험적 아이디어 담은 혁신제품 대거 전시 2024-01-01 10:00:01
번에 추출하는 커피머신 '듀오보'(DUOBO)도 선보인다. 우주탐사선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지난 7월 미국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처음 소개됐다. 이밖에 LG 시네빔 큐브, LG 그램 폴드, LG 스탠바이미 고(Go), LG 엑스붐, LG 틔운 미니, 브리즈(brid.zzz) 등 다양한 혁신 제품을 전시한다. 김효은 LG전자...
동서식품, 캡슐 8종 출시…내달 28일까지 성수동 팝업스토어 2023-12-28 16:06:08
늘어나면서 캡슐 커피 시장도 확대되고 있다. 커피머신에 캡슐만 넣으면 취향에 맞는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업계에서는 캡슐 커피 시장이 작년 기준 약 4000억원 규모로 커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국내 대표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도 이런 추세에 맞춰 올해 초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
강추위에 방한용품 매출↑…홈트레이닝 용품도 인기 2023-12-18 11:38:26
뜨거운 물을 부어 마시는 커피나 차, 코코아 등 '원 컵 음료' 매출은 80% 늘었고, 온장고 음료와 세븐카페 매출도 각각 50%, 35% 늘었다. 겨울철 대표 먹거리인 군고구마, 호빵, 어묵 매출 역시 각각 55%, 40%, 20% 증가했다. 인터파크쇼핑은 날이 추워지면서 홈트레이닝 용품 매출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달...
불황이라지만…SSG닷컴 "블랙프라이데이 최고 인기는 명품" 2023-11-27 08:18:58
가습기·로봇청소기, 일리 커피머신 등이 인기였다. SSG닷컴 관계자는 "쓱데이에 이어 블랙프라이데이에서도 매출이 크게 늘며 좋은 성과를 냈다"며 "카테고리별로 역량 있는 쇼핑몰과 제휴해 직구 경쟁력을 지속해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찰스 3세도 다녀간 '인생네컷'…현대차 스타트업 3곳 분사 [Geeks' Briefing] 2023-11-21 15:34:48
순이었다. 원두데일리, 커피머신 리퍼비시 캠페인 사무실 커피 구독 서비스 원두데일리 운영사 스프링온워드가 재제조 커피머신을 고객에게 할인가에 제공하는 ‘원두데일리 리퍼비시 캠페인’을 펼친다. 커피머신으로 발생하는 폐플라스틱과 폐금속 절감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스프링온워드는 재제조 커피머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