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홍동칼빔면, 출시 4개월여 만에 1000만봉 판매 돌파 눈앞 2025-08-20 16:00:11
적극적인 컬래버레이션이다. 농심은 최근 넷플릭스 서바이벌 요리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송하슬람 셰프의 ‘마마리마켓’과 손잡고 ‘제철맞은 칼빔면’ 메뉴를 선보였다. 배홍동칼빔면에 참외, 아스파라거스, 황태채, 육전 등을 얹은 요리로, 다양한 식재료와 잘 어우러지는 배홍동칼빔면의 매력을 부각했다....
롯데백화점, 미국 프리미엄 요가 패션 브랜드 '알로', 명동 본점에 국내 최대 규모 매장 오픈 2025-08-20 15:51:20
물론, 더바넷, 코이세이오 등 최근 20·30세대에게 주목받는 브랜드, 노매뉴얼, 벨리에 등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브랜드 등 총 15개의 K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키네틱 스테이지에서는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 특색 있는 콘텐츠 굿즈, 시즌별 기프트 상품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2주에서 1개월...
"이젠 콜라보 안해도 돼"…주류 떠오른 서브컬처 '독자 행보' 2025-08-19 08:30:23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한 지식재산권(IP) 강자로 통했던 서브컬처 게임이 '홀로서기'에 나서고 있다. 주로 식음료(F&B) 유통업계와 손잡고 굿즈나 상품을 팔았던 서브컬처 게임이 단독으로 카페, PC방 등 매장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컬래버 없이 독자 IP만으로 매출을 안정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만큼 서브컬처...
롯데백화점, 송파구와 '스타일런' 축제…마뗑킴도 협업 2025-08-19 06:00:08
컬래버레이션(협업) 러닝 키트'를 선보인다. 스타일런 참가자에게 제공하는 이 키트에는 롯데백화점과 마뗑킴이 함께 구성한 볼캡, 기능성 티셔츠, 타올 등을 담는다. 행사 당일에는 마뗑킴 브랜드 부스도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은 러닝에 관심이 있는 '스타일런 크루'를 모집해 대회 전까지 잠실과 인근 주요...
삼성의 '케데헌 콜라보'…"이렇게 대박날 줄이야" 뜻밖의 나비효과 2025-08-17 16:59:06
적용할 수 있게 한, 그 자체로는 가벼운 내용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케데헌’에 등장하는 헌트릭스, 사자보이즈와 루미·진우·더피 등 인기 캐릭터를 접할 수 있다. OST ‘골든’이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선풍적 인기...
"이러다 파산할 판" 비명 쏟아지더니…600% 폭등 '대반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8-16 07:00:05
컬래버레이션과 뉴미디어 플랫폼 활성화다”고 말했다. 그는 “글로벌 인지도와 팬덤이 있는 빅브랜드들과 함께 OSMU(원소스멀티유즈·하나의 IP로 다양한 콘텐츠 생산) 사업을 통해 회사 브랜드 가치를 글로벌로 확장하는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로운 형태의 굿즈들을 제작함으로써 4~7세 연령층을 넘어 1030 세대...
편의점에 내놓는 족족 '대박'…"이제 작정하고 만든다" [트렌드+] 2025-08-14 15:23:35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연달아 출시했다. 인기 아이돌이나 게임, 애니메이션 등 유명 지식재산권(IP)과의 협업으로 재미를 본 데 이어 부쩍 늘어난 야구 열기를 겨냥한 것이다. 편의점 GS25는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한화이글스와 손잡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에서는 기존 야구팬뿐만 아니라...
"전 세계 청년 응원"…세븐틴, 유네스코에 3억5000만원 기부 2025-08-13 09:12:06
한정 컬렉션이다. 멤버들이 제작에 참여한 가죽 재킷과 이들의 사인이 담긴 티셔츠가 출시돼 관심 받았다. 카싱 룽이 제작한 인기 캐릭터 라부부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디자이너 윤 안과 협업한 목걸이 등도 판매됐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9월 13~14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뉴_(NEW_)'를...
커머스·콘텐츠 매출 '뚝'…NHN, 2분기 영업이익 23% 감소 2025-08-12 08:57:08
간 컬래버레이션이 성과를 냈다는 설명이다. 결제 부문은 매출 3094억원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 대비 7.8% 증가한 수준이다. 해외 주요 가맹점 거래금액이 증가하면서 결제 부문 매출을 견인했다. NHN페이코는 티메프 사태에서 벗어나기 위해 적극적인 사업 효율화를 단행한 결과 상반기 누적 손익이 전년 동기 대비 52%...
AI 매니저가 맞이하는 호텔 라운지… 워커힐, 'AI 라운지' 공개 2025-08-11 18:29:03
디지털 아트 △전통 식재료를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작품(프로제 산내 참기름, 복순도가 막걸리)을 감상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마트 스테이 랩(Smart Stay Lab) 김세한 담당은 "AI 라운지는 기술과 공간, 예술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워커힐만의 새로운 시도다. 고객 서비스부터 예술 경험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