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트디럭스 인기 이어갈 ‘휠라 레이’가 나왔습니다 2018-01-11 17:34:45
이어지고 있죠. 국내에서는 휠라코리아의 ‘코트디럭스’ 신발이 복고 트렌드 수혜를 톡톡히 입었었죠. 2016년 9월말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무려 100만켤레나 팔렸습니다.깔끔한 흰색 바탕에 로고만 들어가있는 디자인, 여러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을 내놓은 점, 6만9000원이라는 가격 등이 인기...
올해 부진했던 패션업계, 내년에 경기회복 '훈풍' 기대 2017-12-30 08:00:11
지난해 9월 출시된 '코트디럭스' 신발이 이달 22일까지 총 100만족 판매되는 등 선전했다. LF는 자회사인 LF푸드가 2∼3분기 인수한 식자재 유통업체들이 제 몫을 하면서 3분기 영업이익이 작년 동기보다 48% 늘었다. ◇ 브랜드 지각변동…SK네트웍스, 한섬에 인수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 브랜드인 한섬은 올해 초...
휠라 신발 '코트디럭스' 100만켤레 판매 2017-12-26 18:43:11
] 휠라코리아의 신발 ‘코트디럭스’ (사진)누적판매량이 지난 22일 100만 켤레를 돌파했다. 지난해 9월 말 출시한 뒤 1분에 1.5켤레씩 팔린 셈이다.테니스화처럼 깔끔한 디자인, 6만9000원이라는 가격 등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코트디럭스는 기본 디자인을 비롯해 딸기우유, 메로나, 베네피트 펀치팝, 펩시 등...
휠라코리아 '코트디럭스', 100만족 판매…1분에 1.5켤레씩 2017-12-26 11:40:21
'코트디럭스' 신발이 이달 22일까지 총 100만족 판매고를 올렸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말 처음 출시된 후 1분에 1.5켤레씩 팔린 셈이다. 휠라코리아는 일반적으로 한 달에 1만족 이상이 판매되면 '대박'이라 여겨지는 업계에서 보기 드문 성과라고 자평했다. 코트디럭스의 인기 원인은 합리적인...
[한경미디어 뉴스룸-한경BUSINESS] 옛 로고 되살리고…휠라·리복·카파, 살아났다 2017-11-17 18:43:03
휠라를 사랑하게 만들었다.빅로고 티셔츠, 코트디럭스 등 휠라가 새롭게 내놓은 헤리티지 라인은 국내에서도 불티나게 팔린다. 지난해 9월 발매한 코트디럭스(신발)는 7월 말까지 누적 판매량이 50만 족을 넘어섰다. 하루평균 1500족이 팔린 셈이다. 여기에 빅로고 티셔츠도 매월 판매량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스포츠...
[Life & Style] 운동화는 '복고시대' 2017-09-08 19:43:32
복고풍 운동화가 돌아왔다. 휠라의 ‘코트 디럭스’, 프로스펙스의 ‘오리지널 라인’ 등 과거 히트 제품의 디자인을 되살리거나 재해석한 운동화가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의 운동화도 단지 운동을 위한 신발이 아니라 패션 아이템이 돼가고 있다.휠라가 ‘제2의 전성기’라고...
두산, 24일 잠실 넥센전서 여성팬 맞춤 '퀸스 데이' 행사 2017-08-23 16:46:53
FILA 코트디럭스 슈즈(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5회 종료 후 클리닝타임, 경기 후에도 각종 이벤트를 한다. 아울러 특별 응모권을 작성한 여성 팬을 대상으로 정규시즌 종료 후 추첨을 해 뉴칼레도니아 2인 왕복 항공권을 선물한다. ksw08@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메로나의 무한변신…이번엔 애경과 손잡고 `칫솔`로 변신 2017-08-02 11:15:59
‘코트디럭스 메로나’는 초도물량 6천 족이 출시 2주만에 전량 판매돼 추가 생산에 들어갔으며, 이 인기를 바탕으로 캔버스화와 모자, 양말 등 컬래버 시즌2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후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등과 스파오와의 협업을 통해 티셔츠, 가디건 등을 출시했습니다. 빙그레 아이스크림 x 스파오 제품들은...
휠라, '찍었스 콘테스트 1위' 대구 남산고 기습 방문해 깜짝 시상식 2017-07-20 10:32:57
코트디럭스 우리반 찍었스 콘테스트` 1등 학급(3학년 4반)이 속한 대구 남산고를 방문해 깜짝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윤윤수 회장과 김진면 사장 등 휠라코리아 주요 임원진이 자리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이벤트에 참여해 준 대구 남산고 학생들에게 진심어린 감사를 직접 전하기도 했다....
빙그레, 메로나 맛 탄산음료 출시 2017-07-20 09:21:57
코트디럭스 메로나' 초도 물량 6천족이 출시 2주 만에 모두 판매됐다. 메로나 모양을 본뜬 '메로나 수세미'도 출시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메로나는 1992년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끈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지닌 제품"이라며 "메로나 제주 스파클링 출시는 인기 브랜드가 다른 제품영역까지 확장하는 중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