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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에 전쟁 선포한 '이마트'...초저가로 맞불 2025-08-14 15:45:57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점포에서 배송되는 퀵커머스 서비스로도 주문할 수 있다. 오케이 프라이스는 모든 제품의 가격이 5000원 미만이다. 최저 제품 가격은 880원이며, 최고 제품 가격은 4980원이다. 상품 용량도 기존에 많이 팔리는 상품 대비 25~50%가량 줄였다. 1~2인 가구에 맞게 특화하기 위해서다. 이달...
아마존, 美 신선식품 당일배송 확대…연내 2300개 도시로 2025-08-14 10:03:06
전략을 쓰고 있다고 분석한다. 아마존은 지난해 식료품과 가정 필수품 매출이 1000억달러를 넘어섰고, 1억5000만명 이상이 서비스를 이용했다고 밝혔다. 전문가들은 이번 확장이 미국 내 신선식품·퀵커머스 경쟁 판도를 바꾸고, 향후 인공지능(AI)과 물류 자동화와 결합해 배송 속도와 품질에서 후발주자와 격차를 벌릴...
글로벌 비만치료제 고성장 전망... 대웅제약, 펩트론 주목 2025-08-14 07:46:32
e커머스 플랫폼 경쟁력을 바탕으로 성장성이 주목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보다 싸다" 이마트 가격 혁신…전 제품 5000원 미만 PB 브랜드 출범 2025-08-13 17:18:48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점포에서 배송되는 퀵커머스 서비스로도 주문할 수 있다. 오케이 프라이스는 모든 제품의 가격을 5000원 미만으로 책정했다. 최저 제품 가격은 880원, 최고 제품 가격은 4980원이다. 상품 용량을 기존에 많이 팔리는 상품 대비 25~50%가량 줄여 1~2인 가구에 맞게 특화했다. 대용량 제품...
"다이소보다 더 싸다고?"…작심한 이마트, 내놓은 게 뭐길래 2025-08-13 11:00:01
점포에서 배송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오케이 프라이스는 가공식품과 일상용품 중심으로 구성한 PB 브랜드다. 제품 가격은 880원부터 4980원으로 모두 5000원 이하다. 지난해 이마트에브리데이와 합병 이후 통합매입을 시작해 가격을 크게 낮췄고, 해외 글로벌 소싱도 적극 활용해 가격 경쟁력을...
"전품목 5000원 이하"…이마트, 초저가 자체브랜드 ‘5K PRICE’ 출시 2025-08-13 07:33:10
이마트와 에브리데이 370여개 매장, 퀵커머스와 온라인몰 쓱닷컴 쓱배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와 에브리데이는 작년 7월 합병했다. 이마트는 이번 상품에 대헤 이마트와 에브리데이에서 동시에 판매하면서 기존 자체 브랜드 상품 대비 매입량을 두 배 이상 늘린 결과 원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마트·에브리데이, 5천원 이하 브랜드 '오케이 프라이스' 출시 2025-08-13 06:00:03
전국 이마트와 에브리데이 370여개 매장, 퀵커머스와 온라인몰 쓱닷컴 쓱배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와 에브리데이는 작년 7월 합병했다. 오케이 프라이스 상품은 이마트와 에브리데이에서 동시에 판매하면서 기존 자체 브랜드 상품 대비 매입량을 두 배 이상 늘린 결과 원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고 이마트...
이마트, 2분기 영업이익 흑자전환...e커머스 손실 확대로 시장 예상치 하회 2025-08-12 14:29:21
하회 - e커머스 손실 확대 및 정부 소비쿠폰 대상 제외 영향 - 고물가 속 식품 소비 증가와 대형마트 할인율로 본업 경쟁력은 입증 - 트레이더스 마곡점, 푸드마켓 고덕점 신규 출점 및 기존 점포 리뉴얼 진행 - 하반기 실적 개선 기대감 존재 -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으로 소비심리 개선 중이며, 기업 회생 절차에 들어간...
GS리테일, 2분기 이익 1.7% 증가…편의점은 9.1% 감소 2025-08-08 14:28:20
영향으로 영업이익은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슈퍼마켓 GS더프레시 역시 퀵커머스 확대 및 가맹점 출점 효과로 매출은 4267억 원으로 8.3% 증가했다. 다만 운영 비용이 늘면서 영업이익은 54억원으로 전년보다 11.9% 줄었다. 홈쇼핑 GS샵은 TV시청 인구가 감소한 영향으로 매출(2658억원)과 영업이익(252억원)이 각각 2.7%, ...
GS리테일 2분기 영업이익 2% 증가…편의점·슈퍼 매출 늘어(종합) 2025-08-08 10:16:31
상품을 강화하고 의류, 뷰티 등 비식품 상품군을 차별화할 계획이다. 홈쇼핑은 핵심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상품을 발굴하고 관련 브랜드를 육성하기로 했다. 슈퍼마켓은 가맹점 중심의 매장 확대와 퀵커머스 강화, 신선식품 확대 등을 통해 업계 1위 사업자로서 시장 지배력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su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