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고려해 365일 선케어, 속 건조 고민 끝, 가을 웜톤 메이크업, 수분 잠금 클렌징, 슬로우 에이징, 이달의 신제품 등 6가지 테마로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과 함께 상품별 추가 할인, 증정 혜택이 풍성하게 마련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에는 메이크업 클렌징·오일 부문에서 판매 6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빌리프는 지난 2015년 북미 럭셔리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첫 진출했다. 대표 제품인 ‘폭탄 크림’은 올해 상반기 기준 전세계적으로 14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비싸도 5000원' 다이소 없어서 못사…1020女 푹 빠진 제품 [이슈+] 2024-10-05 06:50:08
비닐 포장으로 소분돼있는 크림이나 에센스, 로션, 클렌징폼 등이 대표적이다. 과거 소비자들은 이러한 소용량 화장품을 '여행용'으로만 인식했다면, 최근에는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해보기 위해', '해당 제품이 예민한 피부에 잘 맞을지 확인해보기 위해' 평상시에도 소용량 화장품을 구매한다는...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4종을 각각 1만원 미만 가격에,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제작한 메디힐 보습패드는 1천원대에 각각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밖에 이마트24는 최근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브랜드 '플루'와 협업해 에센스와 바디스크럽(각질제거제), 클렌징폼 등...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과 보디스크럽, 플루 클렌징폼 등으로 가격은 각각 7900원이다. 특히 다이소에서 3000원에 판매하는 ‘VT리들샷’과 비슷한 미세침(마이크로 니들) 에센스인 시카부스터 에센스100을 편의점업계 단독으로 들여왔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화장품 매출이 올해 들어 8월까지 21% 늘었다”며 “상품...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밝혔다.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과 바디스크럽, 플루 클렌징폼 등으로 각각 7천900원이다.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은 미세침(마이크로니들)이 들어간 에센스로 스틱형 제품 5개로 구성했다. 이마트24는 플루 화장품 3종을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예약한 뒤 매장에서 가져가는 '모바일앱 예약 픽업' 방식으...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매출을 살펴보면 마스크팩(37.8%), 스킨/로션(24.7%), 클렌징 상품(18.2%), 립케어(11.6%), 데오드란트(11.2%) 순으로 늘었다. CU 관계자는 “과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여행을 갔을 때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긴급형 수요로 클렌징티슈, 립케어 상품의 판매가 주로 이루어졌다”면서 “최근에는 여러 종류의...
호텔에서 발레 콘서트·버스킹 공연 볼까…놀이공원에서 윷놀이 즐겨볼까 2024-09-12 15:50:00
제공한다. 라운드어라운드의 키트엔 그린티 라인의 클렌징폼, 수분 선크림, 톤업 선크림, 클렌징 밤과 엽서 등이 들어있다. 1박당 2세트가 제공된다. 에버랜드에선 추석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명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카니발 광장에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수분크림, 클렌징폼 등 여덟 가지 기초 화장품이다. 가격은 개당 1000~5000원이다. 마몽드는 아모레퍼시픽이 1991년 선보인 장수 브랜드다. 그동안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편집 매장인 아리따움과 온라인 자사몰에서만 판매해 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최근 세계 소비시장은 초고가와 초저가로 양극화하는 추세”라며...
맥스클리닉, 딥클렌징·보습케어 한번에 해결 '국민클렌저' 2024-09-04 16:22:53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가 클렌징부터 시작된다는 데 착안해 이중 세안 없이 딥클렌징과 보습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오일폼’,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 보툴리눔을 원료화해 화장품에 적용한 ‘BTX앰플’ 등 고기능성 제품을 출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