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실도 눈치"…백화·면세점 노동자들, 인력충원 촉구 2025-09-10 10:45:06
촉구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백화점과 면세점 업황 부진이 지속되면서 노동자들의 고용 불안과 인력난이 심화하자 판매직 노동자들이 집회를 열고 인력 충원과 고용 안정 약속을 요구했다. 백화점면세점판매서비스노동조합은 10일 오전 서울 중구 신세계 본점 앞에서 결의대회를 열고 사측에 고용 불안과 인력난,...
삼성D, 'IAA 2025'서 차량용 OLED 집약 새 디지털 콕핏 선봬 2025-09-08 09:41:01
하이에와 협업해 폴더블, 스트레처블 등을 미래 자율주행차의 인테리어 디자인 렌더링, 미니 LED와의 직접적인 비교를 통해 차량용 OLED의 디자인과 차별화된 화질 성능을 보여주는 '업그레이드 투 OLED' 콘셉트 등으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이주형 삼성디스플레이 중소형사업부장(부사장)은...
무신사 화장품 브랜드 '오드타입', 말레이시아에 진출 2025-09-08 08:46:41
무신사 화장품 브랜드 '오드타입', 말레이시아에 진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무신사는 자체 화장품 브랜드 오드타입이 말레이시아의 헬스·뷰티 스토어 '가디언즈'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무신사는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해 지난 상반기 가디언즈와 수출 계약을 맺었고, 지난달 현지 주요 점포...
F45(프사오)와 레드불, 음악·러닝·웰니스 아우른 커뮤니티 행사 ‘RUN N BASS’ 성료 2025-09-04 09:58:24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 Training(이하 F45)과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이 파트너십 기념 행사로 준비한 ‘RUN N BASS’가 종료됐다. 지난 8월 31일 서울 용산 더백테라스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레드불이 피트니스 브랜드와 진행한 첫 글로벌 파트너십 프로그램으로, 양사가 추구하는 혁신과 에너지를...
W컨셉, 서울시와 '하이서울쇼룸' 기획전…신진디자이너 지원 2025-09-03 08:20:11
=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서울시와 협력해 오는 7일까지 온라인 기획전 '하이서울 쇼룸'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서울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서울시가 동대문 DDP패션몰에서 4∼5일 개최하는 '하이서울패션쇼'와 연계해 운영된다. 오프라인 패션쇼에 출품된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에서 바로 구매할...
F45(프사오)와 레드불, 글로벌 파트너십 기념 커뮤니티 러닝 행사 ‘RUN N BASS’ 성료 2025-09-02 10:14:31
F45 Training(이하 F45)과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이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념해 마련한 ‘RUN N BASS’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8월 31일 서울 용산 더백테라스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레드불이 피트니스 브랜드와 맺은 첫 글로벌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혁신적인 피트니스 경험...
현대건설, 압구정2구역에 '조합원 100% 한강 조망' 실현 2025-08-29 15:06:40
수준인 필로티를 압구정2구역에서는 최대 14m에 이르는 하이 필로티로 끌어올렸다. 저층 가구에서도 올림픽대로와 방음벽 너머로 한강을 조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2.9m에 달하는 천장 높이를 적용하고 세계 1위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 브랜드인 독일 '슈코'도 도입한다. 국내에선 '에테르노청담' 등...
서울숲·한강 조망…'강북 랜드마크' 성수1지구 잡아라 2025-08-27 17:49:33
GS건설, HDC현산이 경쟁을 펼쳐왔다. 하이엔드 주택 브랜드인 ‘디에이치’를 내세운 현대건설은 초고층 시공 실적을 강조하고 있다. 설계 파트너로는 미국 시카고에 본사를 둔 글로벌 건축설계 그룹 SMDP를 선택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디에이치 브랜드를 성수1구역에 적용해 한강 변 하이엔드 랜드마크를 조합원에게...
애경산업 '투에딧' 미국시장 진출 2025-08-27 08:16:18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애경산업[018250]은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이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투에딧은 지난해 11월 다이소를 통해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후 7개월 만에 130만개 팔렸다. 투에딧은 지난달 미국 서부에 위치한 미니소 일부 지점을 시작으로 괌·하와이에 위치한...
中신생업체도 韓시장 '군침'…"로청 성공에 안방가전 각축" 2025-08-20 13:05:00
"모바와 이제 함께 시작해볼까요." 브랜드 리 모바 APAC(아시아태평양) 지역 마케팅총괄은 2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미디어 행사를 통해 한국 시장 진출을 공식화하면서 이 같이 말했다. 중국 가전 브랜드 모바는 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한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로봇청소기 신제품을 앞세워 국내 공략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