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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앞세운 신세계백화점…박주형표 '대개편' 완성 2025-08-26 10:29:22
아래 핵심 점포에 전략 투자를 단행한 박주형 대표이사표 대개편이 완료된 셈이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구역은 신세계가 각 분야 최정상급 F&B 전문가들과 협업한 프리미엄 델리 전문관과 고객 개개인의 목적에 맞게 건강식품을 제안하는 건강 전문관, 유명 양조장과 협업한 전통주 전문관으로 구성됐다. 최원준...
사라진 은행 점포 1000곳…은행대리업은 표류 2025-08-24 13:09:43
점포 폐쇄 시 사전영향평가를 내실화하고 정보 공개 내용을 확대하는 등 절차를 강화했다. 지난 3월엔 우체국, 저축은행 등에서도 예금개설이나 대출 등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연내 은행대리업 제도를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런 내용으로 은행법을 개정하기 전에 7월부터 은행대리업을 혁신금융서비스로...
코로나 후 은행 점포 1천곳 넘게 줄었는데…은행대리업은 표류 2025-08-24 05:55:00
줄었는데…은행대리업은 표류 5년 반 만에 19% 감소…이동형 점포는 수도권 집중 우체국 등 은행대리업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미뤄져 (서울=연합뉴스) 강수련 기자 = 코로나19 이후 약 5년 반 동안 전국 은행 점포가 20% 가까이 줄었지만 소비자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은행대리업' 시범운영은 진척이 없다. 24...
호반그룹, '2025 호반혁신기술공모전'…스타트업 발굴·투자까지 지원 2025-08-20 13:44:24
공모전은 공공과 민간이 협력해 혁신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장”이라며 “유망 기업들의 기술이 아이디어에 머물지 않고 호반건설과 호반산업 등 실제 현장에 적용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에 소규모로 진행한 ‘2025 호반 넥스트 스타트업공모전’에는 총 78개 사가 지원했으며 개인정보...
립스틱 22만원·섀도우 35만원…루이비통 화장품, 이 가격에 누가 살까 2025-08-20 10:28:17
팻 맥그라스는 “‘라 보떼 루이비통’은 탁월한 장인 정신과 혁신의 결실”이라며 “이번 컬렉션이 럭셔리 뷰티의 새로운 차원을 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의 디자인은 독일 산업 디자이너 ‘콘스탄틴 그리치치(Konstantin Grcic)’가 총괄했다. 알루미늄과 황동 같은...
세븐일레븐, 영업손실 축소…"전방위 체질 개선 효과" 2025-08-14 16:34:20
정리하고 고매출 우량 입지에 집중해 점포 수를 2023년 1만3천130개에서 지난해 1만2천152개로 978개 줄였다. 코리아세븐은 올해 상반기 롯데자이언츠와 협업 등 스포츠마케팅과 도쿠시마라멘·저지우유푸딩·와인볼 등 차별화 상품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강조했다. 하반기에도 차별화 상품과 하정우 와인...
죽이야기, '클린데이' 정례화… 가맹점 운영 환경 개선 추진 2025-08-13 11:10:30
혁신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위생 점검, 조리 표준화, 고객 응대 절차 개선 등을 통해 가맹점 운영 효율과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클린데이의 첫 시행 매장은 경기도 성남시 이매점으로, 영업 9년 차를 맞은 이 매장은 지역 단골이 많았지만, 장기간 운영으로 시설 노후화와 설비 사용 불편이 있었다....
"가격·공간 혁신 통했다"…이마트, 2분기 '흑자전환' 2025-08-12 15:35:15
혁신 전략을 통해 수익성 개선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지난 7월 스타필드 마켓 동탄점을 개점했으며 9월에는 트레이더스 신규 점포 출점이 예정돼 있다. 온라인 부문에서도 그로서리 가격 경쟁력과 플랫폼 전반의 경쟁력 회복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본격 추진해 온 상품·가격·공간 혁신을...
이마트 2분기 영업익 216억원 '흑자전환'…"시장 지배력 공고히"(종합) 2025-08-12 13:38:22
온 상품·가격·공간 혁신을 통한 본업 경쟁력 강화 전략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가격 투자 및 구조 혁신을 기반으로 오프라인 초격차 전략을 통해 성장과 수익 개선을 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롯데백화점, 20·30세대 타깃 '키네틱 그라운드' 2025-07-30 15:57:47
상품기획(MD) 및 공간 디자인 방식에서 벗어나 혁신과 트렌디함을 결합했다. 키네틱 그라운드에서는 마르디메크르디, 마뗑킴 등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는 물론, 더바넷, 코이세이오 등 최근 20·30세대에게 주목받는 브랜드, 노매뉴얼, 벨리에 등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브랜드 등 총 15개의 K브랜드를 한 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