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베네치아에서 '신라면 수상버스'…글로벌 브랜드 콘텐츠로 진화 2025-05-28 15:32:56
2~3층에는 글로벌 브랜드 히스토리를 소개하는 전시 공간이 마련돼 있다. 미국에서는 한식당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외식 문화 속으로 확장하고 있다. 뉴욕의 주요 한식당 4곳과 손잡고 ‘Seoul in the City’ 행사를 열고,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 라면땅, 조청유과 젤라토 등 농심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다....
'금 10돈을 찾아라'…60돌 농심, '히스토리 패키지' 한정 출시 2025-05-28 10:47:51
히스토리 패키지(포장)'를 한정 출시하고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히스토리 패키지'는 농심의 대표 브랜드인 신라면(1986년 출시), 짜파게티(1984년), 안성탕면(1983년), 너구리(1982년)의 초기부터 현재 판매 중인 것까지 각각 다른 포장 디자인 제품을 무작위로 5개들이로...
젝시믹스, 항저우서 10주년 프로모션…중국 시장 공략 2025-05-27 10:28:54
과정을 소개하는 히스토리월도 마련했다. 특히 스테디셀러 제품인 ‘블랙라벨 시그니처’의 고탄성과 내구성 등 기능을 시각 장치를 통해 보여주며 원단 기술력을 강조했다. 이날 소백화월극장 옥상 공간에서는 현지 스포츠 인플루언서들과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야외 요가 클래스도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블랙라벨...
잠수교에 구름떼 인파 몰렸다…세븐틴 무료 공연에 '들썩' 2025-05-25 19:17:12
세븐틴과 캐럿(CARAT.팬덤명)의 여정을 압축한 '세븐틴 히스토리 존', 멤버들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인터랙티브 메시지존', 정규 5집 머치와 10주년 기념 공식 응원봉이 판매되는 '정규 5집 머치 존', 스탬프 투어 완주자를 위한 포토카드 교환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시는 이번...
동원그룹, 새 슬로건 '필요에 답하다' 선포 2025-05-19 10:40:43
이번 브랜드 슬로건에는 이 같은 동원의 성장 히스토리와 성장 전략이 반영됐다. 동원그룹은 브랜드 슬로건의 확산을 위해 TV-CF 등 전방위적 캠페인 활동을 이어간다.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과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물음표(사회적 필요)가 느낌표(동원그룹...
"과학·음악·문학이 한 강의실에…학문 경계 없는 융합교육 도전" 2025-05-18 17:23:58
설명했다. 올해는 ‘뇌, 기계, 진화’ ‘빅 히스토리-우주와 지구, 그리고 인류’ 등의 과목이 개설됐다. 학부대학 설립은 2023년 취임한 유홍림 서울대 총장의 공약에서 시작됐다. 학문 단위를 초월해 제대로 된 융합교육을 해보자는 취지였다. 노 학장은 “관악캠퍼스 종합화가 이뤄진 1975년부터 학과·학부를 중심으로...
스위치원, 기업용 외환 정보 플랫폼 스위치플로우 출시 2025-05-16 13:55:30
실시간 환율 정보 제공 △지난 10년간의 환율 히스토리 차트 △실시간 외환시장 뉴스 및 시황 분석 △AI 기반 맞춤형 외환 리포트 등이 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외환으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하고, 예측 가능한 재무 운용이 가능하단 설명이다. 서정아 스위치원 대표는 "복잡한 외환 시장에서도 기업이 스스로의 전략적 기...
유현준 "건축 영감은 건축책이 아닌 물리학책에서 받아요" [설지연의 독설(讀說)] 2025-05-02 15:46:31
히스토리로 보면서 생물 진화부터 현재의 인공지능 연구까지 연결해 보는 관점이 담겨 있어 재밌습니다." ▷책은 언제부터 좋아했나요? "저는 약간 난독증이 있는 것 같아요. 책을 남들보다 두세 배는 천천히 읽고 다른 생각들도 자꾸 끼어들어서, 확실히 책을 읽는 데 어려움을 많이 느끼는 사람 같아요. 그림이나 장면을...
“간식만 다 모았다”…CJ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해운대 첫 단독 매장 출점 2025-04-29 11:14:15
시식 공간을 상시 운영하고 제품 탄생 히스토리와 인기 제품을 별도로 모아 소개하는 테마존을 마련한 게 특징이다. 지역의 특색을 살린, 지역의 맛과 멋을 알리기 위한 특화 제품도 준비했다. 부산 명물이자 관광 필수 먹거리인 씨앗호떡을 활용한 ‘씨앗호떡 달고나’와 부산 지역 한정 신제품 ‘허니 머스터드 베이글...
브리타, 젊은 세대와 함께하는 친환경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 그린다 2025-04-22 16:18:02
30초 조립 챌린지, 브리타 히스토리 월 등 참여형 프로그램은 젊은 세대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지속 가능한 가치를 공유하는 브랜드와의 협업도 주목받았다. 같은 해 7월 브리타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제품을 만드는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도심 속 오아시스’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서울 삼청동에서 운영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