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글 바드, '제미나이'로 명칭 바꾸고 앱 출시 2024-02-08 22:26:35
이 챗봇은 '구글 원 AI 프리미엄 플랜'을 통해 월 19.99달러에 이날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는 GPT-4를 기반으로 하는 오픈AI의 월 20달러 유료 구독 서비스인 챗GPT 플러스와 경쟁하게 된다. 구글은 또 제미나이를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 등 스마트폰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앱도 이날부터 출시했다. 우...
구글 바드 '제미나이'로 명칭변경…최상위 모델 '울트라' 출시 2024-02-08 22:00:00
19.99달러에 이날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는 GPT-4를 기반으로 하는 오픈AI의 월 20달러 유료 구독 서비스인 챗GPT 플러스와 경쟁하게 된다. 이 챗봇은 이날부터 미국과 한국 등 150여개 국가에서 영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조만간 이용할 수 있는 언어는 확대될 예정이다. 구글은 또 제미나이를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
넷플릭스 3분기 가입자 3년만에 최대 증가…일부 요금제 인상(종합) 2023-10-19 09:02:34
19.99달러에서 22.99달러로 3달러 오르고, '베이식' 요금제는 종전 9.99달러에서 11.99달러로 2달러 인상된다. 두 요금제 모두 광고가 붙지 않는 상품으로, 광고가 붙는 가장 저렴한 요금제(스탠더드 위드 애즈) 요금은 6.99달러로 유지된다. 넷플릭스는 "우리의 시작 가격은 다른 스트리밍 업체들과 비교해 매우...
할리우드 파업 끝나자…넷플릭스, 구독료 인상 검토 2023-10-04 18:18:16
13.99달러에서 15.49달러로, 프리미엄은 월 17.99달러에서 19.99달러로 인상했다. 지난해 11월에는 광고가 포함된 월 6.99달러 요금제를 신설했다. 최근 스트리밍 업체들은 줄줄이 구독료를 올리고 있다. 특히 광고 없는 요금제 가격은 올리고 광고 포함 요금제 가격은 동결하는 추세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
5달만에 끝난 할리웃 파업 청구서…넷플릭스 구독료 올린다 2023-10-04 11:17:44
17.99달러에서 19.99로 인상했다. 지난해 11월에는 광고가 포함된 월 6.99달러 요금제를 신설했다. '광고 포함 요금제'로 유도하는 스트리밍 업계 최근 스트리밍 업체들은 줄줄이 구독료를 올리고 있다. 특히 광고 없는 요금제 가격은 올리고 광고 포함 요금제 가격을 동결하는 추세다. 광고 요금제로 구독자들을...
미국 신용등급 강등되자…각광받는 AAA등급 기업들 [美 신용등급 강등] 2023-08-03 08:48:48
실제 신용등급이 낮은 기업의 이자 비용은 급격히 불어나고 있다. S&P500 지수에서 신용등급이 가장 낮은 디쉬 네트워크(CCC+)의 회사채 이자율은 2014년 연 5.875%에서 올해 연 19.99%로 치솟았다. 조게브 책임자는 "정부의 재정 상태가 건전하지 않으면 시장 전체에 악영향을 미친다"며 "이번 신용등급 강등의 여파는...
시총 순위 지각변동…POSCO홀딩스, 4위로 올라 SK하이닉스 추격(종합) 2023-07-25 16:40:32
│19.99% │53.01% │ ├─────┼─────────┼─────┼─────┼────┼────┤ │2 │LG에너지솔루션│594,000 │1,389,960 │6.65% │5.28% │ ├─────┼─────────┼─────┼─────┼────┼────┤ │3 │SK하이닉스│113,400 │825,555 │3.94%...
7월 20일 글로벌 이슈 [글로벌 시황&이슈] 2023-07-20 08:52:00
않는 월 15.49달러짜리 '스탠더드', 그리고 월 19.99달러짜리 '프리미엄', 이렇게 딱 세 개의 요금제만 남게 됐습니다. 매체들은 넷플릭스가 광고가 지원되는 요금제 가입으로 인해, 신규 구독자를 유도해, 수익성을 더 높이기 위한 전략이라고 분석했는데요, 실제로 넷플릭스는 지난 4월 1분기 실적 발표...
넷플릭스, 2분기 구독자 '깜짝' 급증…주가는 8% 하락 2023-07-20 07:43:51
붙지 않는 월 15.49달러짜리 '스탠더드', 월 19.99달러짜리 '프리미엄' 등 3개 요금제만 선택할 수 있다. 스펜서 노이만 넷플릭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지난 4월 1분기 실적 발표에서 광고가 붙는 요금제의 경제성이 광고가 없는 요금제보다 높다고 설명한 바 있다. 신정은 기자 newyearis@hankyung.com
넷플릭스, 美서 '광고 없는' 9.99달러 기본요금제 없앴다 2023-07-20 06:40:26
19.99달러짜리 '프리미엄' 등 3개 요금제만 남게 됐다. 넷플릭스는 "베이식 요금제는 신규 회원이나 재가입 회원에게 더는 제공되지 않는다"며 다만 "현재 베이식 요금제에 가입돼 있다면 요금제를 변경하거나 계정을 취소할 때까지 이 요금제를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런 설명을 종합하면 기존 구독자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