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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투자자별 매매동향(1일) 2025-09-01 15:35:49
66.7│77.5│10.8 │16.1│7.2 │-8.9│ ├────┼────┼────┼─────┼────┼────┼────┤ │금융투 │4,885.2 │4,628.5 │-256.7│1,345.4 │1,498.8 │153.3 │ │자 │││ ││││ ├────┼────┼────┼─────┼────┼────┼────┤ │보험│558.2...
기업경기전망 3년 반째 부정적…美관세 우려로 반도체 심리 악화 2025-08-29 06:00:00
제조업 92.6, 비제조업 93.8을 기록했다. 제조업에선 비금속 소재·제품(66.7), 금속·금속가공 제품(80.8), 섬유·의복·가죽·신발(84.6), 목재·가구·종이(85.7), 석유정제·화학(92.3), 일반·정밀기계·장비(94.7), 전자·통신장비(94.7) 등 7개 업종의 부진이 전망됐다. 제조업 심리 부진 배경으로는 미국 관세를 비...
"하루 만에 껑충 뛰었다" 깜짝…투자자들 '싱글벙글' [분석+] 2025-08-26 09:18:51
대비 높기 때문이다. 2000년 이후 평균 금은비는 66.7배인데, 현재 금은비는 87배 수준이다. 금은비가 높을수록 은이 금에 비해 저평가돼있다는 것을 뜻한다. 황병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통화 완화 기조가 유지되면 귀금속 비중확대 전략이 유효하다"며 "최근 금은비는 90배를 밑돌고 있지만, 여전히 역대 평균보다 높다....
[표] 투자자별 매매동향(20일) 2025-08-20 15:35:20
│기타금 │66.7│93.4│26.7 │144.8 │5.7 │-139.1 │ │융 │││ ││││ ├────┼────┼────┼─────┼────┼────┼────┤ │연기금 │11,240. │10,520.3│-720.4│656.6 │520.6 │-136.1 │ │등 │7 ││ ││││...
"온라인서 모르고 샀는데 가품…환급하려니 절차 복잡해 포기" 2025-08-19 06:00:10
가품을 암시하는 표현이 사용됐다. 18개 상품(66.7%)은 외부 채널을 통해 거래를 유도하거나, 판매자의 가입 승인이 필요한 비공개 채널을 운영했다. 가품 판매 시 상품 페이지나 카테고리 표시 화면에 정품 사진을 사용한 경우도 있다. 8개 쇼핑 플랫폼 중에서 네이버 밴드·알리익스프레스·쿠팡·테무는 가품 신고 방법...
휴전 기대감 커지자…우크라 국채값 급등 2025-08-12 17:14:26
6일 62.9센트에서 11일 66.7센트로 약 5.89% 상승했다. 6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만날 가능성이 높다고 발언한 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휴전 협정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면서다. 두 정상은 오는 15일 알래스카에서 회담할 예정이다. 우크라이나 국채는 전쟁 상황에 따라 등락을...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2일) 2025-08-12 15:45:52
│한미반도│60.8│6.7 │HD현대미포│66.7 │3.6 │ │체 ││ │ │ │ │ ├────┼──────┼─────┼─────┼─────┼─────┤ │삼성E&A │52.8│19.0 │유한양행 │49.9 │4.4 │ ├────┼──────┼─────┼─────┼─────┼─────┤...
일본 놀러 간 한국인, ‘이것’ 가장 많이 산다 2025-08-11 11:22:08
각각 258명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한국인의 66.7%가 과자를 구매했다고 답했다. 이는 조사 대상 5개국 가운데 가장 높은 비율이다. 뒤이어 식품(54.3%), 화장품·미용용품(53.4%), 주류(41.9%), 의약품(36.8%) 순이었다. 의류 구매 비율은 10.9%로 낮았다. 국적별로 보면, 미국인은 의류(48.4%)를 가장 많이 샀고,...
소비쿠폰 어디에 썼나 "체감도 높고, 소비 촉진 효과 뚜렷" 2025-08-10 13:55:44
업종(66.7%, 마트·전통시장 등에서의 생필품 구매(61.9%)가 뒤를 이었다. 그 외에는 미용·의료(32.3%), 문화·여가(7.8%), 교육비(7.6%) 등으로 다양하게 분포됐다(복수응답). 연령대별로는 20~30대는 외식 관련 소비 비중이 높은 반면, 40~60대는 외식과 생필품 소비가 고르게 높게 나타났다. 소비쿠폰 도입 이후 소비가...
"일본 가면 꼭 산다"…한국인들 푹 빠졌는데 '미국·중국인도' 2025-08-09 09:47:10
화장품·미용용품(46.2%), 식품(42.9%) 순으로 집계됐다. 한국인은 과자가 66.7%로 1위였고, 식품(54.3%), 화장품·미용용품(53.4%)이 뒤를 이었다. 1위부터 3위까지 모두 전체 평균을 상회했으며, 의류는 10.9%로 선호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인은 화장품·미용용품(44.6%), 굿즈(37.2%), 의류(32.6%) 순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