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일모직-신세계인터내셔날 등 패션기업, 수익 낮은 브랜드 과감히 접는다 2013-05-30 14:45:46
에잇세컨즈와 빈폴 아웃도어 등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에 쏟을 것으로 분석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스트리트캐주얼 편집숍 30데이즈마켓과 캐주얼 브랜드 제이홀릭을 철수할 예정이다. 30데이즈마켓은 캐주얼 브랜드와 해외 스트리트 브랜드를 함께 구성한 편집숍으로 론칭 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수익성이...
손담비 소희 한혜진.. 날씬한 복근을 뽐낸 대표적인 스타는 누구? 2013-05-29 16:02:52
에잇세컨즈의‘What’s Hot?’ 광고 속에서 상의를 질끈 묶어 올리고 초미니 핫팬츠 차림으로 날씬한 허리와 각선미를 선보였다. 특히 소희의 완벽한 몸매와 그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모습에 누리꾼들이 열광했다. 배우 박한별은 스킨케어 전문회사 트리아뷰티의 신제품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광고 속에서 투명한...
소희 무보정 직찍, 잘록 허리-바비인형 비율 '감탄' 2013-05-21 01:02:04
에잇세컨즈의 ‘what’s hot!’ 썸머 캠페인 촬영 중 찍힌 것으로, 당시 소희는 여름과 어울리는 상큼 발랄한 표정부터 시크하고 도발적인 포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전문모델 못지 않은 포스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소희 무보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희 비율, 명성대로 대단하네” “걸 그룹 중 최고인...
"제일모직 적정가 13만원‥커버리지 개시"-현대증권 2013-05-15 08:48:00
편광판 흑자전환, OLED 매출증가에 힘입어 전자재료 부문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30% 증가한 1천8억원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또 패션 부문의 경우 "2012년에 출시된 신규 브랜드(에잇세컨즈)의 규모 경제효과로 여성복 부문 마케팅 비용이 감소하고, 저 수익 브랜드 (캐주얼 Fubu) 구조조정으로 영업이익의 기여도가...
원더걸스 소희 '2013 뮤직페스티벌룩' 베스트 드레서에 도전! 2013-05-10 11:28:02
한편 에잇세컨즈는 원더걸스 소희를 2013년 여름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하여 광고 영상과 화보 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잇세컨즈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에잇세컨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물오른...
삼성카드, 에잇세컨즈 숫자티셔츠 출시 2013-05-09 16:20:45
`에잇세컨즈`와 협력을 통해 숫자카드를 모티브로 한 `숫자티셔츠`를 출시했습니다. 삼성카드 1부터 7까지를 모티브로 한 이 티셔츠는 이달 말까지 에잇세컨즈 주요 8개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삼성카드 숫자카드로 구매하면 `1+1 혜택`이 제공되고 숫자카드가 아닌 삼성카드로 살 때는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희, 도발적인 자세로 남심 유혹 2013-05-09 11:16:23
표정과 포즈로 풀어냈다. 이번 에잇세컨즈와의 여름 화보 촬영에서 소희는 평소 내성적인 성격이 무색할 정도로 능숙한 포즈와 매력적인 눈빛 연기로 현장 스태프들의 끊임없는 감탄을 자아냈다. 자신만의 감각을 더해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며 에잇세컨즈의 광고 모델이자 뮤즈로서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다는 평이다....
해외 SPA 브랜드 '폭풍성장'…빅3 매출 60% 증가 2013-05-08 07:08:26
에잇세컨즈(제일모직) 등 4대 브랜드가 시장을 이끌고 있다. 작년 매출액은 스파오 1천억원, 미쏘 800억원, 에잇세컨즈 600억원이다. 탑텐은매출액을 공개하지 않았다. 상위 세 브랜드만 쳐도 세계 시장을 주무르는 해외 SPA '빅3' 국내 매출액의 30% 수준에 가깝다. 매장 수는 탑텐이 45개로 가장...
소희 여름 화보, 짧은 상의로 탄탄 복부 공개 2013-05-06 22:35:21
잇세컨즈가 함께한 썸머캠페인 ‘what’s hot?’ 광고 화보 촬영에서 이전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과감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소희는 상의를 질끈 묶어 올려 허리 라인을 드러내거나 초미니 핫팬츠로 군살 없는 8등신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에잇세컨즈의 썸머 캠페인 ‘what’s hot?’의 추가...
중저가 캐주얼, SPA 공세에 '비명' 2013-05-06 17:33:44
에잇세컨즈의 확장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의류업계 관계자는 “의류 구매 패턴이 ‘spa 아니면 명품’으로 양극화되면서 가격도 디자인도 어정쩡한 중저가 의류 브랜드는 심각한 고사 위기에 처해 있다”며 “이 때문에 불과 3~4년 전만 해도 해마다 수십개씩 나왔던 새 캐주얼 브랜드가 요즘엔 씨가 말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