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럽 주요 증시, 하락 2013-03-12 06:39:19
대부분 떨어졌다.독일 dax지수와 프랑스 cac40지수는 각각 0.03%, 0.13% 하락했다. 스페인 ibex35지수와 이탈리아 ftse mib지수도 각각 0.85%, 0.93% 떨어졌다. 지난 주말 장 마감 이후 피치가 이탈리아의 국가신용등급을 한 단계 강등한 것이 은행주들의 부진을 촉발시켰다. 중국의 1월 산업생산과 소매판매...
[뉴스초대석] 정지완 코스닥협회 회장 2013-03-11 15:29:40
두 번째로 코스닥시장의 신뢰확보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하여, - 각계 전문가들을 모시고 간담회와 세미나 등을 개최하여 코스닥시장 발전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신뢰받는 코스닥시장으로 정착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것임. ▶ 이외에도 협회는 코스닥기업의 Best Partner이자 Supporter로서...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 출시! 2013-03-11 08:52:02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www.pulmuoneha.com, 대표 유창하)는 국내 처음 검정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여성호르몬인 ‘이소플라본’을 함유해 중년 여성의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를 출시했다. 중년 여성들의 건강에 꼭 필요한 4가지 기능성이 복합된...
"디지탈옵틱·자화전자 가격조정때 매수해 볼 만" 2013-03-10 10:03:17
중에선 자산가치가 든든하고 ‘듀엘’이란 신규 브랜드로 성장성이 주목받고 있는 대현을 유망주로 꼽는다. it부품주 중에서는 모바일 인쇄회로기판(pcb) 사업을 통해 수익성이 회복될 것으로 보이는 심텍도 관심 종목이다.김병언 기자 misaeon@hankyung.com▶[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7000만원 수익! 비결은? ▶...
<"국내증시 부진 못참는다"…투자자들 국외로 국외로> 2013-03-10 06:02:07
PB브랜드마스터는 "과거에는 해외직접투자가 가능하다는 사실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았는데 최근 해외주식 수익률이 좋아 투자 문의가 크게 늘었다"고 언급했다. 송정덕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대리는 "수익률이 가시적으로 드러난 홍콩, 미국, 중국 시장이 인기를 끌며 거래대금이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
2월 해외주식 투자 작년比 113% 증가 2013-03-10 06:02:06
갤러리아지점 PB브랜드마스터는 "저금리 때문에 투자 다각화가필요한 시점"이라며 "금융소득종합과세를 피하려는 고객 자산가들의 관심이 해외로향하고 있고, 개미 투자자들도 해외에서 수익성을 높이려고 할 것"이라고 말했다. withwit@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평안엘앤씨 ‘PAT’ 봄이벤트, 신상품 아우터 40% 할인 2013-03-08 19:19:38
평안엘앤씨의 감성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가 봄기운이 싹트는 3월을 맞아 봄맞이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신상품 아우터 40% 할인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는 2013년 SS에 새롭게 선보이는 재킷, 트렌치코트, 점퍼 등 이번 시즌 쇼핑 목록 1순위인 아우터를 40% 할인된 가격에...
“코스피, 北 리스크 영향..조정 지속” 2013-03-08 14:12:44
있게 볼 수 있다. 뽀로로가 글로벌 브랜드가 되지 않았는가. 최근 유럽에서 햄버거를 사먹으면 아이들에게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한국의 애니메이션 주인공을 준다고 한다. 그 정도로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보급되고 있으니 그것을 디자인하는 업체에게도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주가가 굉장히 많이 빠졌기 때문에...
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5년 연속 1위 2013-03-07 15:33: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7일 회사에 따르면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구매의도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5년 연속 타이어 부문 1위를 이어갔다. 특히, 기술력과 품질 바탕으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친 결과 브랜드 인지도 항목에서...
"미 다우 또 사상최고치..추가랠리 이어지나" 2013-03-07 07:57:22
마켓으로 진출하면서 매출이 급신장했다. 브랜드별로 보면 모토로라 레이저, 노키아 N95 같은 첨단 제품이 처음에 치고 나가다가 후반부에는 LG 초콜릿폰이 배턴을 넘겨받으면서 결국 휴대폰 붐이 끝났었다는 설명이다. 좋은 예로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저런 저가 휴대폰 보급형이 인기를 끌 것인데 삼성, 애플은 너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