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NS홈쇼핑에 AI·빅데이터 접목한 고객센터 구축 2018-05-09 10:16:23
센터를 구축한다고 9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이러한 내용을 담은 '디지털 컨택센터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NS홈쇼핑의 디지털 컨택센터 구축은 단계적으로 진행된다. KT는 AI 챗봇, 고객 맞춤형 ARS(자동응답시스템), 상담 데이터 분석·관리 최적화 서비스를 우선 적용한다. 이후 자연어 인식...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8-05-04 08:00:07
경쟁 180503-0822 외신-0136 15:39 [PRNewswire] 어바이어, 아시아 태평양 시장 클라우드 컨택센터 도입 가속화 180503-0831 외신-0137 15:45 가격부진·금리상승에 글로벌 금 수요, 금융위기 후 최저 180503-0832 외신-0138 15:46 베트남 북한식당에서도 평양냉면 '인기몰이' 180503-0842 외신-0139 15:52 인도...
[PRNewswire] 어바이어, 아시아 태평양 시장 클라우드 컨택센터 도입 가속화 2018-05-03 15:39:57
컨택센터(Contact Center-as-a-Service, CCaaS) 솔루션을 출시하고 있으며, 올 7월에는 인도와 필리핀에서 첫 솔루션을 공급하고, 12월에는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해당 솔루션을 공급할 예정이다. 어바이어의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서비스(CCaaS)제품은 기존의 컨택센터를 클라우드로 이전하기 위한 유연한 구축...
신한은행, KSQI 우수콜센터 15년 연속 선정 2018-05-02 15:01:00
센터 운영을 위해 '스마트컨택본부'로 조직 개편을 진행 했으며, 녹취분석시스템과 '쏠(sol)위키' 등의 채널로 고객의 요구사항을 더욱 빠르게 파악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 한국 표준협회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시중은행 3년 연속 1위에 이어 금번 ksqi...
[2018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K쇼핑, 인공지능 기반 음성인식 기술로 T커머스 시장 '선두주자' 도약 2018-04-23 16:16:52
기업 컨택센터에 혁신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이 같은 기술적 차별화와 더불어 ‘k쇼핑 미디어센터’를 통해 방송 제작부터 송출까지 가능한 원스톱 시스템을 갖춰 예능 형태의 쇼핑방송 ‘쇼핑극장 show-k’ 등을 제작하는 등 콘텐츠 차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t커머스 시장의 퍼스트무버이자...
[PRNewswire] Aspect Software,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추진력 급증 2018-04-19 15:48:03
및 셀프서비스 솔루션을 선보일 능력을 보유한 컨택센터 업체를 추가함으로써 파트너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Aspect 소개 Aspect는 기업이 사람, 업무 프로세스, 시스템 및 데이터 소스 사이의 벽을 허물도록 지원하고, 각 부서 간 협업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바를 신속히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Aspect는 고객이 단일...
고객 감정 읽고, '그놈 목소리' 차단… 4兆 시장으로 커진 콜센터의 진화 2018-04-16 18:20:08
전략적 파트너가 되고 있다.국내 1, 2위를 다투는 컨택센터 업체인 kt is의 김진철 대표는 “컨택센터가 고객사와 머리를 맞대고 함께 문제 해결을 고민하는 파트너로 변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먹구구식으로 정리하던 소비자 요구를 체계적으로 모아 빅데이터로 변환시키는 시스템을 대부분 컨택업체가 갖추...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릴레이 인터뷰] 세상 구석구석 비디오로 여행하다. 김지환 앨리스원더랩 대표 2018-04-09 15:15:00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릴레이 인터뷰]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요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채널에서는 사진보다 움직이는 ‘움짤’이나, 영상을 더욱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인터넷의 속도가 빨라지면서 지금의 젊은 청년들은 사진보다 영상이 더 익숙한 ‘Video Generation’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제 15대 회장으로 한국코퍼레이션 김현겸 대표이사 선임 2018-03-23 00:15:09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가 제21차 정기총회를 열고 ㈜한국코퍼레이션 김현겸 대표이사를 차기 협회장(15대)으로 선임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는 국내 컨택산업 업계를 대표하는 단체로 대표적인 감정노동자로 분류되는 전화 상담사들을 포함해 총 종사자 수 42만 명, 연매출액 17조 원에 육박하는...
김현겸 한국코퍼레이션 대표, 제15대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장 선임 2018-03-22 17:30:56
컨택센터산업협회는 지난 21일 정기총회를 열고 김현겸 한국코퍼레이션 대표(사진)를 차기 협회장으로 선임했다.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는 콜센터 등 국내 컨택산업 업계를 대표하는 단체다. 김 협회장은 업계 화두인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옴니채널컨택센터 표준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김 협회장은 현대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