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왜 그리고 무엇" 단순한 질문, 깊숙한 본질...브랜드에 깃든 아이덴티티의 힘 2017-01-18 20:43:00
회사, 페이스리스(faceless) 컴퍼니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요.” 그리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오래된 기술력, 테크놀러지 기업, 여기서 나오는 산업적 헤리티지 등이 삼성을 얘기할 수 있는 단어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제3세계 변방의 기업에서 빠른 추격자(fast follower)...
[신설법인 현황] (2016년 12월 23일~2016년 12월 29일)서울 2016-12-31 17:00:05
반포대로23길 13, 5층 (서초동,아트스페이스210빌딩) ▷유틸리티넷(구기반·50·계기제작 및 판매업) 강서구 허준로 217, 109호 (가양동,가양테크노타운) ▷이수교현대자동차(김병선·50·자동차부품 제조업) 동작구 동작대로 237-1 (동작동) ▷이엠테크(오경운·50·덕트용 집진 제조...
조지 마이클 사망으로 이끈 '심부전증'은 어떤 질환? 2016-12-26 18:04:47
크리스마스'(last christmas), '케어리스 위스퍼'(careless whisper) 등을 히트시키며 큰 인기를 모았다. 조지 마이클은 1987년부터는 솔로로 나서 '페이스'(faith), '몽키'(monkey) 등의 빌보드 1위곡을 다수 탄생시키며 세계적 팝스타의 자리를 굳건히 유지했다.조지 마이클은 현재까지 전...
[SNS 풍향계] 딩고트레블이 콘텐츠에 광고 붙이는 비결 2016-12-21 15:14:53
밀어주는 방식으로 변한 페이스북의 알고리즘이 딩고트레블의 콘텐츠 제작 방식과도 맞아 떨어진 것. 김 PD는 "초기 SNS 영상은 짧아야 한다는 인식이 있을 때 딩고의 콘텐츠는 다소 길다는 평가가 있었지만 그 시간을 인내하며 버텨왔다"며 "페이스북의 바뀐 정책에 오히려 딩고의 콘텐츠가 더 적합해졌다"고 설명했다....
'도깨비 향수' 여심 홀렸네 2016-12-19 17:26:52
아이리스 등 은은한 꽃향기가 나는 머스크 계열의 향수다. 더바디샵은 드라마에 등장하는 이 향수를 스마트폰으로 찍어 페이스북에 덧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향수 정품을 주는 이벤트를 21일까지 한다. 또 이 향수 샘플(1.5ml) 쿠폰 이미지를 찍어 매장을 방문하면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이달 말까지 연다.극...
인스타그램, 트위터 넘어서나...실사용자 6억명 돌파 2016-12-16 12:47:28
공동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스냅챗에서 `스토리스`의 포맷을 빌려왔다는 것을 자인하면서 원래 포맷보다 서비스를 더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하루아침에 갑자기 1억 명이 새로운 포맷을 쓰기 시작한다면 무시할만한 것이 아니다"라면서 "이에 투자해야 한다"고 FT에 밝혔다. 스냅챗이 내년 3월 기업공개(IPO)...
[SNS 풍향계] 신한카드가 국내 금융사 중 유일하게 100만 팬 보유한 비결 2016-12-12 14:27:49
전시회 콘텐츠, 은 시의성과 이슈에 맞는 9가지 리스티클 콘텐츠, 는 경제퀴즈, 은 이벤트 콘텐츠다. 원성준 랩장은 "내가 소비하는 것들이 그 만큼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소재를 각 코너의 특성에 따라 제작한다"며 "특히 20대 중후반을 타겟으로 이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시리즈물을 주로 기획한다"...
재규어 "고객 10명 스웨덴 보내드려요" 2016-12-02 09:46:00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초기 6개월간 리스료를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회사는 유예리스 프로그램 '사인앤고'를 통해 이달 중 재규어 xe, xf, xj 구매하는 고객에게 별도의 선납금 없이 통합취득세와 초기 6개월간의 리스료 일체를 지원하기로 했다.(선납금 0%,...
[SNS 풍향계] 쉐어하우스가 석달만에 해외팬 50만명 모은 비법 2016-11-30 14:42:28
콘텐츠 가운데 반응이 좋았던 콘텐츠를 해외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유통하기 시작했다. 그러자 3개월 만에 50만 명의 사람이 몰렸다. 지금 쉐어하우스의 콘텐츠 구독자는 190만 명에 이른다. 해외 페이지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콘텐츠는 <욕실 꿀팁 16가지>라는 동영상이다. 욕실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카버코리아 화장품 브랜드 A.H.C, 이보영과 함께한 타임리스 지면 광고 공개 2016-11-11 17:57:47
여성들의 공감을 샀다면, 이번 `타임리스(Timeless)` 캠페인은 여성의 내면의 당당하고 우아함에 대한 부분을 부각시켰다. 광고에서 이보영은 배우, 커리어우먼으로서 우아하고 당당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A.H.C 관계자는 "세련된 도시 분위기 속에서 시간이 지나도 변함 없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