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zⓝCEO] 불황에 가려진 성공의 열쇠…'블루슈머'를 노려라 2013-02-27 15:35:17
차수판 산업의 고속성장이 예상된다. 가정에서는 여름철 습기를 잡는 제습용품이 인기였다. 제습기는 에어컨, 선풍기와 함께 3대 가전제품으로 급부상했다. 하이마트는 2011년까지 누적 합계 50만대를 판매했다. 지난해 소비가 급증하면서 1년만에 45만 여대를 팔았다. 효자상품으로 떠올랐다. 얼음조끼, 얼음방석 같은 아...
[Leisure&] 코오롱스포츠 vs 블랙야크…토종 아웃도어 '40주년 대격돌' 2013-02-27 15:31:23
상품이다. 40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코오롱스포츠 제품 가운데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시킨 것이다. 클래식한 옛 디자인에 새로운 소재와 진일보한 기술을 적용한다는 게 회사 측 구상이다.스페셜 에디션은 총 다섯 번에 걸쳐 소량씩 나온다. 지난해 12월에 처음으로...
올림픽 유치 1주년 기념, '알펜시아 스마트 회원권' 판매 2013-02-27 12:08:01
호텔 및 콘도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 분양 상품이다.알펜시아 스마트 회원권은 국민 연평균 휴가일수(9~14일)를 고려한 상품으로, 휴가 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1년 30박 이용을 기본으로 하는 회원권과 비교해 숙박 및 각종 리조트 시설은 똑같이 이용하면서 가격은 절반으로 낮춘 말 그대로 ‘스마트한’...
물량 풍부한 미역…가격 27% 내려 2013-02-21 16:58:30
것이란 전망이다.21일 서울 가락시장에서 물미역 상품(上品) 4㎏ 상자의 평균 경락가는 3250원으로, 작년 이맘때(4500원)보다 27.8% 싸졌다.올 들어 전국 생산량의 92%를 차지하는 전남을 포함해 모든 지역의 미역 생산량이 늘었다. 한국해양수산개발원 수산업관측센터에 따르면 지난달 국내 미역 생산량은 5만2794으로 1년...
프랑스 삼색기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도어의 컬러란? 2013-02-21 13:36:02
이 날 상품설명회에서는 2013년 전반의 영업, 기획 및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것을 시작으로, 올해 봄·여름 아웃도어 트렌드와 제품 라인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화려한 패션쇼를 통해 시즌 주력 상품들을 소개했다. 올 봄·여름 밀레 대표 제품은 프랑스의 삼색기에서 영감을 얻어 선명한 레드, 블루, 화이트 컬러를...
올 봄, 맛있는 ‘딜리셔스 컬러’ 입자! 2013-02-20 13:11:57
안성맞춤이다. 캔버스 소재로 초봄에서 여름까지 착화에 무리가 없으며, 클래식한 디자인 덕분에 팝 컬러 의상에 튀지 않게 잘 어울린다. 여성은 짧은 오렌지 컬러의 미니 원피스에 네이비 컬러의 캔버스 워커를 매치한 믹스매치 걸리시 룩을 연출할 수 있고, 남성은 클래식한 면바지에 체크무늬 셔츠를 코디한 후 하늘색...
아웃도어업계, 새롭게 선보일 쿨링 기술이란? 2013-02-20 11:36:27
여름(이하 S13) 상품설명회’ 개최를 앞두고 올해 자사의 경영 목표와 S13 제품 전략을 19일 밝혔다. 2013년 컬럼비아의 경영 전략은 내실경영. 2012년 컬럼비아는 3,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2011년 대비 약 24%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올해는 3,600억 원 매출을 목표로 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대하고 있다. 무리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 엑스포서 공식 첫 선 2013-02-20 11:23:12
있는 상품이 나와 화제다. ls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베이비브랜드 끄로베(crobe)를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강남 세텍(setec) 베이비 엑스포에서 공식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이 회사의 첫 제품인 △끌레르 힙시트 캐리어(레드, 그린, 다크와인, 네이비, 베이지) △라피노 윈드스토퍼(베이지, 브라운,...
컬럼비아, 올해 경영 전략은 `차별화된 기술력` ‘내실경영’ 2013-02-19 19:14:17
여름(이하 S13) 상품설명회’ 개최를 앞두고 올해 경영 목표와 S13 제품 전략을 밝혔습니다. 2013년 컬럼비아의 경영 전략은 ‘내실경영’!. 지난해 3천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2011년 대비 약 24%의 성장률을 기록한 컬럼비아는 올해 3천600억 원 매출을 목표로 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무리한...
올 정월대보름엔 부럼도 부담되네 2013-02-18 17:02:59
상품 40㎏은 같은 기간 18만원에서 21만5000원으로 19% 상승했다.지난해 작황 부진으로 폭등했던 땅콩 값도 쉽사리 떨어지지 않고 있다. 가락시장에서 이날 수입 땅콩 상품 20㎏ 경락가는 8만5000원으로, 작년(9만7500원)보다는 13% 내렸지만 3~4년 전과 비교하면 70% 이상 비싸졌다.잣은 올해 수확 가능한 열매가 평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