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슬로건 ‘초깔끔한 아침의 시작’과 함께 브랜드명이 쉽게 각인되는 ‘백이면 백, 모닝이즈백’은 기억에 남는 언어유희를 통해 ‘어떠한 예외 없이 숙취해소제는 모닝이즈백이 확실하다’라는 의미를 강조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광고 카피다. 해당 캠페인의 다양한 콘텐츠는 IP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들과...
'KB 인니 은행' KB부코핀, 브랜드·로고 'KB뱅크'로 새단장 2024-03-04 18:42:00
법인 이름인 PT뱅크 KB부코핀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브랜드명과 로고는 KB뱅크로 변경됐다. 이우열 KB뱅크 은행장은 이날 행사에서 "브랜드 변경으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를 얻고 선도적이며 사랑받는 'KB'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2020년 8월 인도네시아 부코핀 은행 지분 67%를...
오프라인의 반격…마트·슈퍼·편의점 벽 허문다 2024-03-04 17:56:46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제품의 브랜드명으로 활용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노브랜드의 인지도를 이마트24로 확장하려는 전략이다. 이마트는 올해 초부터 수도권 10여 개 이마트24 매장에서 기존 노브랜드 제품을 일부 판매하며 시장 반응을 테스트하고 있다. 편의점용 노브랜드 출시는...
독일 만년필 브랜드 '라미' 日업체에 팔려 2024-02-29 18:04:31
하이델베르크에 만년필 공장을 설립한 이후 3대에 걸쳐 가족이 회사를 물려받아 경영해왔다. 만년필을 중심으로 한해 800만개 넘는 필기구를 생산한다. 미쓰비시연필은 유니(Uni)라는 브랜드명으로 잘 알려져 있다. 1887년 설립돼 라미보다 역사가 오래됐고 전 세계 직원 수도 2천700여명으로 라미(약 340명)보다 규모가...
우티, '우버 택시'로 서비스명 바꿔…법인명은 유지 2024-02-29 09:59:17
밝혔다. 글로벌 모빌리티 플랫폼 우버와 브랜드명이 일원화됨에 따라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은 해외에서 쓰던 우버 애플리케이션(앱)을 국내에서도 별도로 전환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이용자들 또한 해외에서 동일한 앱을 사용해 해당 지역에서 제공되는 우버 차량 호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우...
셀트리온, 악템라 바이오시밀러 'CT-P47' 국내 품목허가 신청 2024-02-28 15:44:19
28일 밝혔다. 셀트리온은 CT-P47의 오리지널 의약품인 악템라(유럽 브랜드명: 로악템라)가 한국에서 보유한 전체 적응증(Full Label)인 류마티스 관절염(RA), 거대세포 동맥염(GCA), 전신형 소아 특발성 관절염(sJIA), 다관절형 소아 특발성 관절염(pJIA) 등에 대해 품목허가를 신청했다. 이번 허가 신청은 CT-P47의...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7년 연속 '1등 오메가3' 달성 기념 특가 이벤트 2024-02-27 13:36:36
전문 브랜드이다. 업체에 따르면 브랜드명에 ‘프로페셔널이 만든 진짜 오메가3’라는 자신감을 담은 만큼 우수한 제품력을 갖췄다. 특히 소비자들이 오메가3 섭취 시 불편함을 느꼈던 요소들에 주목해, 캡슐 사이즈를 작게하여 목넘김이 편안하게, 위가 아니라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로 어취를 줄이는 등 소비자의 섭취...
‘화해 2.0’ 리브랜딩,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 도약 2024-02-23 12:08:20
기존 브랜드명을 한글 텍스트에서 ‘북극성(Polaris)’의 심볼과 영문 텍스트로 변경, B2C⋅B2B 사업 영역 확장성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활용성을 높였다. 북극성 심볼은 발견, 성장, 투명성, 다양성을 의미하며, 소비자에게는 고도화된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와는 동반 성장을 이뤄 길잡이 역할을...
'뱃살 빼려면 필수' 美 해병대도 싹쓸이…매일 1억 넘게 버는 인바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2-17 07:00:06
몰아 2000년 12월 14일 코스닥 상장했다. 2014년 사명을 브랜드명과 동일하게 인바디로 바꿨고, 2018년 무역의 날 3000만불 수출의 탑도 수상했다. 2019년엔 매출 ‘1000억원 클럽’에 가입했다. 2000년 미국과 일본에 현지 법인을 설립해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섰고, 최근 일본 병원에 도입된 의료용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동화기업, 강마루 브랜드명 '진 오리진' 등 3종으로 개편 2024-02-14 11:11:10
동화기업은 14일 강마루 제품군 브랜드명을 개편했다. 브랜드 이름을 간결하게 바꿔 소비자 편의를 증대하고 제품군 정보를 더 정확히 전달하기 위해서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직관적인 형태로 변경했다. 기존 강마루 제품군의 브랜드명이었던 나투스는 앞으로 쓰지 않기로 했다. 섬유판 강마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