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창섭 하나대투증권 사장 "고수익만 노리면 고객 신뢰 잃어…종합 자산관리 능력 키워야" 2013-05-23 15:30:04
가격에 Ɖb' 모토로 독창적 상품 출시…우수한 pb 전문인력 육성 “높은 수익 상품을 소개하는 브로커리지(주식위탁매매) 업무에 치중하다보면 자칫 고객 신뢰를 한번에 잃을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대화로 고객 눈높이에 맞는 자산관리 전략을 조언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임창섭 하나대투증권...
렉서스, 신형 IS 출시일 확정…"3시리즈 잡는다" 2013-05-23 09:39:41
is 인기가 밑바탕이 됐다. 키리모토 케이스케 토요타자동차 해외홍보 실장은 "신형 출시 이후 일본 내에서만 사전계약이 예상보다 5배가 많았다"며 "현재 계약 후 5개월을 기다려야 제품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인기 비결에 대해서는 "기존 이미지를 모두 벗어 던지고 과감함과 디테일을 강조한 스핀들 그릴 등...
S-오일, '클린&스마일 임직원 현장 캠페인' 2013-05-23 07:33:27
다시 찾고 싶은 기분 좋은 s-오일'을 모토로 진행한 이 날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깨끗한 주유소 환경 조성을 위해 주유기와 화장실 등을 청소했다. 차 에어컨 살균 서비스 및 차내 쓰레기 비우기 등 다양한 고객응대 서비스도 펼쳤다. 또 고객들에게 스틱형 꽃씨와 친환경 차량용 쓰레기봉투를 나눠줬다....
[화장하는 남자] 아모레퍼시픽, 효소 함유 아이오페맨 에센스보습·피부 활력 모두 관리 2013-05-22 15:30:02
론칭한 라네즈 옴므는 ‘토탈 그루밍 솔루션’을 모토로 젊은 남성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론칭 이후 매년 20%대의 성장을 했을 만큼 성장세가 뚜렷했다. 라네즈옴므가 겨냥하고 있는 것은 22~32세 남성들이다. 환한 피부톤을 살려주는 제품을 출시해 건강한 피부 자신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자신...
[K-헤어 스타일] 2013 S/S 플로럴 웨이브 제안 2013-05-22 11:44:00
건강, 생산적인 휴식으로서의 아름다움을 모토로 스타일을 전개했다. 현태 대표는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해 일상에서 가능한 실용적인 것을 추구한다. 네오 스포티즘이 지향하는 트렌드 세터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 대표적인 것이 자유롭고...
현대스위스저축은행, 대표이사에 차동기 전무 선임 2013-05-22 07:19:15
차동기 전무이사가 선임됐습니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주주총회를 열고 차동기 전무이사를 각자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차 대표는 전략과 기업영업 총괄 사장을 담당하며 지난달 취임한 모토히사 메구무 대표이사와 함께 회사를 경영하게 됩니다. 차 대표이사는 "내실 경영을 강화해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을...
현대스위스저축은행 대표이사 사장 차동기 2013-05-21 17:10:38
사장은 지난달 선임된 모토히사 메구무 사장과 각자 대표를 맡게 된다.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女 인턴에 "부부관계 안 좋다"며 다가오더니 ▶ 도경완, 장윤정에 눈 멀어 부모님께 결국… ▶ 女배우, 노팬티...
[Cover Story] '봇물' 터진 양적완화…경제회복 보약 vs 자산버블 빌미 2013-05-21 11:00:21
요시카와 모토마다 가나가와대 교수는 ‘머니패전’에서 “1990년 일본 버블 붕괴는 달러의 공격에 엔화가 패배한 것”이라며 “2차 세계대전 패배와 맞먹을 만큼의 충격이었다”고 쓸 정도다. 일본은 지금 ‘잃어버린 20년’에서 탈출하기 위해 아베노믹스를 강하게 밀어붙이고 있고 주요 선진국(g20)의 암묵적 용인 속에...
“차 마시고 쇼핑하자” 이색 크로스오버 카페가 뜬다! 2013-05-21 10:47:01
마시고, 바르자’는 에이티폭스만의 브랜드 모토에 맞춰 일반적인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주 메뉴인 커피 대신 화장품에 함유된 것과 동일한 성분의 차를 메뉴로 준비해 인기를 끌고 있다. 젊은 층이 거부감 없이 티를 즐길 수 있도록 상큼함과 청량감에 중점을 두어 개발한 티 칵테일과 티 라떼는 물론 예쁜 티 포트에 담겨...
차 마시고 쇼핑하는 이색 크로스오버 카페 `인기` 2013-05-21 09:34:26
마시고, 바르자’는 에이티폭스 만의 브랜드 모토에 맞춰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주 메뉴인 커피 대신 화장품에 함유된 것과 동일한 성분의 차를 메뉴로 준비해 인기를 끌고 있다. 젊은 층이 거부감 없이 티를 즐길 수 있도록 상큼함과 청량감에 중점을 두어 개발한 티 칵테일과 티 라떼는 물론 예쁜 티포트에 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