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또 품절이네" 이마트 4950원 화장품 품귀…인기 이유보니 2025-08-06 10:00:02
1만원 미만으로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판매 가격을 미리 정해놓고 상품을 개발하는 역설계 방식으로 가성비를 최우선으로 고려한다. 올해 처음 초저가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선 이마트는 모든 상품을 4950원으로 하는 단일가 전략을 세웠다. 다이소 등 다른 초저가 화장품들은 1000원짜리도 있고...
서비스업 둔화에 미증시↓..쿠팡 역대급 매출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8-06 08:30:30
기획재정부 장관은 5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등 경제6단체장과 관계부처 장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장전략 태스크포스(TF)' 첫 회의를 주재하고 이같이 밝혀 - 구 부총리는 "기업 규모별 지원 방식에서 벗어나 성장을 위한 기업 활동에 지원이 집중될 수 있도록 바꿔 나가겠다"고 강조....
중고거래, 열에 아홉은 '당근'···압도적 1위에도 '만족도'는 글쎄 2025-08-05 13:51:46
소비자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이동통신 기획조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중고거래 플랫폼 가운데 당근의 이용경험률(복수응답)은 90%로 번개장터(23%)와 중고나라(22%)를 크게 앞섰다. 2022년 하반기(87%)대비 3%포인트 상승해 2위 그룹과의 차이도 크게 벌렸다. 해당 조사는 14세 이상 휴대폰...
"점 보러 오셨어요?"…이태원 클럽 사이 '뜻밖의 장소' 정체 [트렌드+] 2025-08-05 07:30:01
위트 있는 체험으로 브랜드를 경험하도록 기획했다”며 “최근 무속 콘텐츠가 놀이문화로 자리 잡은 흐름을 적극 반영했다”고 말했다. 이처럼 국내 유통업계는 이색 임시 팝업을 잇따라 열고 소비자 공략에 힘쓰고 있다. 단순한 상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각자가 차별점을 강조하며 고객을 모으고 있다. MZ세대 취향을 겨...
롯데온, 디올뷰티와 전략적 파트너십…상품·서비스 공동 기획 2025-08-05 06:00:06
롯데온, 디올뷰티와 전략적 파트너십…상품·서비스 공동 기획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쇼핑[023530]의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 롯데온은 지난 1일 서울 광화문 디올 뷰티 코리아 본사에서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온과 디올 뷰티는...
한경ESG Vol.50 - 2025년 08월호 2025-08-04 17:40:20
[연중 기획] 기업, 지속가능경영을 말하다 ⑤ 중소기업중앙회 “탄소중립·공급망 실사 이중고…中企, ESG 경영 지원 시급” 케이스 스터디 - 파타고니아 코리아 오래 고쳐 입는 옷…고객과 함께 지구를 지키다 LEADER 글로벌 리더 - 다르시 드라우트 베하레스 카네기국제평화재단 소속 박사 "韓, 반도체 경쟁 우위...
"VIP 모십니다" 신세계가 앱에 여행, e커머스 넣은 이유 2025-08-04 15:00:01
직접 기획한 테마와 등급에 맞춘 다양한 고품격 여행을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명사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 상품도 출시했다. 유명 건축가인 유현준 씨와 동행하면서 이탈리아 대표 건축물에 대한 해설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여행 상품을 마련했다. 천재 피아니스트로 꼽히는 임윤찬의 뉴욕 카네기홀 공연을 즐길...
'핑크 베놈'도 MV 10억뷰 찍었다…YG 주가 급등 2025-08-04 10:09:10
PLUS는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의 기획상품(MD) 기획과 제작, 음원 유통 등을 담당하고 있다. 같은 시각 와이지엔터테인먼트도 7.05% 상승한 8만5000원을 기록 중이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이날 "'핑크 베놈'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전 0시52분께 조회수 10억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2022년 8월 19일...
프리미엄 카드의 룰 메이커…‘아멕스 센츄리온’으로 리더십 굳힌다 2025-08-04 06:01:07
페르소나를 설정하고,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 혜택 구성까지 일관되게 연결한 전략이 있었다. 카드 소지자들이 해당 카드에 자신을 투영하고 소속감을 느낄 수 있게 만든 것이다. 플레이트 디자인에 메탈 소재를 국내 최초로 적용한 점, 문화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자산(현대카드 라이브러리·슈퍼콘서트·컬처...
편의점, 소비쿠폰 공략 '3사3색' 2025-08-03 18:02:06
기획 상품을 내놓고 있다. 올 상반기 편의점 매출이 부진한 가운데 소비쿠폰을 매출 반등의 기회로 잡았다는 분석이 나온다. 3일 편의점 CU는 이달 한 달간 음료 할인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총 700여 종 제품이 대상이다. CU는 정부가 소비쿠폰을 발행한 데다 폭염으로 편의점에서 음료를 찾는 사람이 늘자 할인 행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