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연석 ‘클라리소닉’ 한국 모델 발탁… ‘대세남 맞네’ 2014-01-15 16:20:16
배우 유연석이 클렌징 디바이스 ‘클라리소닉’의 한국 모델로 활동한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부드럽고 다정한 ‘칠봉이’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그가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리소닉’의 모델로 활동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첫 남성 셀러브리티로 선정됐다. ‘클라리소닉’은 음파 진동 칫솔을...
클라리소닉, 럭스 하이 퍼포먼스 브러시 헤드 컬렉션 출시 2014-01-09 10:58:51
의해 설립된 미국의 ‘뷰티 디바이스(beauty device)’ 브랜드로 지난해 6월 한국에 론칭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롯데백화점 명동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백화점 온라인 몰, 일부 피부과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아큐브 웹사이트,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2013-12-02 11:50:04
pc 등 각기 다른 디바이스의 해상도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으로 볼 수 있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다. 더불어 사용자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텍스트 위주의 기존 정보를 아이콘 및 이미지화 하고, 콘택트렌즈 정보 및 직접적 착용과 관련한 주요 정보는 동영상으로 대체했다. 아큐브...
국내 최초 6개 국어 지원, 한류 디지털 매거진 출간 2013-12-01 21:12:54
디바이스(osmd)’ 방식으로 서비스된다. 11월호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든 스마트폰(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및 아이패드 서비스는 12월호부터 선보인다. ‘k팝’ ‘패션’ ‘한류 음식’ ‘한류 뷰티’ ‘스타 인터뷰’ ‘스타 메이킹 필름’ 등에 관한 다양한 동영상과 글자료가 수록돼 있다....
클라리소닉,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3번째 매장 오픈 2013-11-12 19:47:20
[뷰티팀] 오리지널 클렌징 디바이스 클라리소닉이 11월12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3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이로서 3대 백화점 본점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모두 입점하게 됐다. 클라리소닉은 지난 6월21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첫 번째 단독...
손담비 광희 커플, 패션위크 현장 공개 “OO의 완성은 헤어!” 2013-11-01 11:33:37
디자이너의 모바일 디바이스 패션쇼를 소개했다. 패션쇼 비하인드 스토리와 톱모델 혜박과 김원중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서울패션위크 대단하네”,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다”, “로레알 헤어 트렌드 쇼 이색적이다”, “이현이, 김원중 역시 모델왕” “패션의 완성은 헤어!” 등의...
손담비도 깜짝 놀란 기상천외한 헤어스타일 총망라! 2013-11-01 10:06:02
직접 모델로 나선 디자이너의 모바일 디바이스 패션쇼를 소개했다. 패션쇼 비하인드 스토리와 톱모델 혜박과 김원중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서울패션위크 대단하네”,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다”, “로레알 헤어 트렌드 쇼 이색적이다”, “이현이, 김원중 역시 모델왕” “패션의...
[뷰티이벤트] 백화점 1층에서 만나요! 2013-10-23 13:25:17
뷰티 이벤트 두 가지를 소개한다. 백화점 1층은 뷰티 트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다양한 체험은 물론 풍성한 경품 이벤트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뷰티 이벤트를 소개한다. 클렌징 디바이스 시장을 개척한 클라리 소닉과 유기농 화장품 트렌드를 선도하는 멜비타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대한민...
에스테틱 갈 필요 없다! 매일매일 집에서 예뻐지는 법은? 2013-08-26 11:00:57
뷰티 케어를 즐기는 것이 이 전의 홈 뷰티 케어의 전부였다면 최근에는 에스테틱의 전문 시술을 집에서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홈케어`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러한 홈 뷰티 케어 제품들은 자기 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면서도 바쁜 일상에 쫓기는 직장 여성들에게 간편함과 높은 효과로 인기를 끌고 있다....
[Biz 스토리⑩]모바일 광고 생태계를 바꾸다…보상광고 열풍의 주인공 '앱디스코' "재테크 아닌 앱테크 시대" 2013-08-14 07:57:14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일반화되면서 디바이스는 철저히 개인화되고 있습니다. 기존 방식과는 다른 접근이 필요하게 된 것이죠. 그러나 기존 모바일 광고는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배너 형식이 많았습니다. 또 대부분의 수익은 앱 개발사가 가져가죠. 이제는 광고를 보는 사람에게 보상을 해줘야 하지 않나. 그런 생각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