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CES 2024 혁신상' 총 33개 수상…역대 최다 2023-11-16 07:32:09
끝내는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CES 2024 혁신상을 받은 유니버설 업 키트는 모든 소비자가 생활가전을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기존 제품에 손쉽게 탈·부착해 접근성을 높이는 보조 액세서리다. 이 외에도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 △커브드 올레드 패널을 적용한 LG 울트라기어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 △주행...
수심 5m 아래서 한 시간 버텼다…'에어포켓' 만든 그 車 화제 2023-11-15 09:45:57
사장은 이날 "불의의 사고 상황에서도 박경란 고객님이 기적적으로 안전하게 구출될 수 있어 정말 다행이다. 구조를 위해 노력해 주신 경북 경산소방서 구조대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콜로라도가 고객님의 생명을 지켜드릴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콜로라도는 2004년 첫 출시 후 누적 140만대...
"알바생도 없다" 애타던 사장님들…드디어 등장한 구세주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3-11-15 07:06:01
매장을 찾는 고객은 입구의 전용 단말기로 상품의 바코드를 직접 찍어 결제한다. 시스템 도입 후 결제 시간이 평균 2분에서 2초로 줄고 매출은 5%가량 늘었다. 자동화와 기계화의 수단으로 일본에서도 서빙로봇이 속속 도입되고 있다. 하지만 자동화와 기계화가 정말 일손을 줄이는 효과가 있을까. 그러한 의문에서 출발한...
[르포] RE100 장벽 허무는 SK에코플랜트…중소·중견기업 '수출지원' 2023-11-14 13:00:02
"고객사의 RE100 요구에 부응하지 못하면 거래 자체를 하지 못한다. 예전에는 권고 사항이었지만 지금은 요구 사항"이라며 "저희 같은 중소·중견업체들에는 상당히 큰 장벽"이라고 말했다. 이어 "수출 계약에 차질이 빚어질 수 있는 상황에서 SK에코플랜트의 RE100 지원이 숨통을 트여줬다"고 강조했다. SK에코플랜트는...
네오플램, 공식 쇼핑몰 통해 ‘2023 온라인 창고대개방’ 이벤트 진행 2023-11-14 09:29:35
주방세제 득템딜 이벤트를 비롯해 카카오 패널 추가 시 랜덤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으며, 요일 별 추가 이벤트와 가장 많은 하트를 받은 제품을 추가로 할인하는 ‘픽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네오플램 관계자는 “지난 9월 원주 본사에서 진행한 창고대개방의 ...
'100년 기업' 꿈꾸는 정의선…2.3조 베팅 울산 EV공장 첫 삽 2023-11-13 10:00:04
패널과 업사이클링 콘크리트 패널 등을 적용해 탄소 배출을 최소화하는 지속가능한 공장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현대차그룹 "2030년 전기차 글로벌 생산량 364만대" 현대차그룹은 최근 전기차 시장 둔화에도 불구하고 전동화 시설 확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서 지난해 4월에는 기아 오토랜드 화성에서 '고객...
첫 민간 달 착륙 추진 인튜이티브 머신스 "달 탐사는 골드러시" 2023-11-12 07:00:02
있다고 그는 전했다. 그는 "지금 제일 큰 고객은 NASA지만, 시장이 크게 성장하려면 우주뿐 아니라 다른 고객이 나타나야 한다"며 한국에서도 우주항공 분야뿐 아니라 다른 분야 회사와도 파트너십을 맺고 싶다고 전했다. 마틴 부사장은 한국의 우주산업에 대해서는 기존 국가들이 이미 잘하고 있고 인프라도 갖춘 발사체나...
채널코퍼레이션, ‘Next CX 세미나’ 개최…CX 문화 혁신한다 2023-11-10 17:15:50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서비스(CS) 산업 전반의 현황을 조명하고 고객경험(CX) 팀이 단순 고객 응대를 넘어 기업의 매출과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업계 전문가들과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2월 6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채널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진행되며,...
KB국민카드,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카드 부문 1위 2023-11-09 15:16:44
전달하는 '고객의 소리', 고객에게 자문하는 고객패널단(The Easy Talker) 등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활동을 지속 추진해 왔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과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국민의 행복 생활 파트너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
KB국민카드, 고객만족도 신용카드 1위 선정 2023-11-09 09:40:38
전달하는 ‘고객의 소리’, 고객에게 자문을 구하는 고객패널단(The Easy Talker)등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활동을 지속 추진해 왔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과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국민의 행복생활파트너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