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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해운, 2분기 영업손실 557억원…적자 전환(종합) 2013-08-09 17:38:52
운임 때문에 영업손실 733억원이 발생했고 벌크 부문에서도 시황이 지속적으로 나빠 20억원의 영업손실이 생겼다. 하지만 지난 1분기와 비교하면 수송량이 늘어난 데 힘입어 매출은 6.9% 증가했다. 한진해운은 3분기 전망에 대해 "컨테이너 부문은 성수기라 물동량 증가가 예상되며 주요 노선에서 운임을...
내차로 떠나는 울릉도 여행 2013-08-09 15:10:21
50% 할인해 준다.더불어 왕복 10만 8천 원의 운임을 6만 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 행사는 육지에서 최단거리(86마일)인 후포-울릉도 여정이며, 일정별로 선착순 50명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또 울릉대아리조트 숙박을 20% 할인해주는 혜택이 포함돼 있어 더욱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특징주]호재 겹친 현대상선, 상한가 2013-08-08 10:50:00
"운임 지속 상승과 함께 3분기 실적 턴어라운드도 조심스럽게 거론될 수 있다"고 했다. 다만 주가순자산비율(pbr) 4~5배의 높은 주가수준은 여전히 부담으로 작용할 것이란 판단이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클라라 "섹시 이미지 싫다"며 울더니 또…경악...
맥쿼리 손떼는 지하철 9호선, 보험사 3곳이 '빈자리' 채운다 2013-08-07 17:26:50
인상하겠다고 운임변경 신고를 냈지만 서울시가 받아들이지 않자 소송을 냈다. 1심 재판부는 지난 5월 “서울시가 운임신고를 심사하고 거부할 권한이 있다”고 판결해 시의 손을 들어줬다.강경민 기자 kkm1026@hankyung.com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클라라 "섹시 이미지 싫다"며 울더니 또…경악...
흥국생명 컨소시엄, 9호선 `새 주인` 2013-08-07 17:19:33
9호선의 운임결정권과 운영권 확보를 확실히 한다는 전략입니다. 또, 연간 400억원에 달하는 적자를 보전해 주던 최소운임수입보장제(MRG)를 폐지해 비용부담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인터뷰> 윤준병 서울시 도시교통본부장 "시민들의 이익이 최대한 보장될 수 있도록 예정매수인과 협상을 빠른 시간 안에 마무리짓겠다."...
흥국생명·신한금융 9호선에 투자 2013-08-07 11:08:36
보전해주는 최소운임수입보장제(MRG) 폐지와 운임결정권 확보에 확실히 나서기로 했습니다. 사업 재구조화를 통해 보전비용 부담을 줄이는 한편, 수익률 4% 대의 1천억원 규모의 시민채권을 발행하는 등 요금결정권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입니다. 또, 이사회의 이사 선임과 대표는 서울시와 최종합의를 거쳐 임명하도록 하는...
국내 보험사 3곳, 지하철 9호선 사업 참여…맥쿼리는 철수 2013-08-07 10:10:02
최소운임수입보장제를 폐지하고 운임결정권을 갖겠다는 실시협약 내용을 발표하면서 수익성 악화를 우려한 맥쿼리가 철수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왔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open@hankyung.com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클라라 "섹시 이미지 싫다"며 울더니 또…경악 한혜진 사주 보니 "웬만한...
제주항공, 내년 1월 국제선 항공권 선착순 판매 2013-08-07 09:06:27
인천~마닐라 28만200원, 인천~세부 29만200원 ▲괌 인천~괌 37만300원 등입니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제주항공 어플리케이션에서만 가능합니다. 또한 얼리버드 왕복항공권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상대국가 공항이용료 등이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이어서 환율과 국제유가에 따라 일부 변동될...
[마켓인사이트] 요즘 기업 자금조달 대세는… 2013-08-06 17:02:54
기초자산인 포스코·한국남동발전과의 장기수송계약 운임채권 등을 토대로 abstb 736억원을 발행했다. 한마디로 현대상선은 운임채권을 기초자산으로 한 유동화 수단을 abcp에서 abstb로 바꾼 것이다. 현대상선의 이번 abstb는 3개월 단위로 차환 발행되고 최종 만기일은 2015년 8월3일이다. 지난달 한진중공업도 spc인...
메리츠종금증권 "한진해운 2분기 적자전환 예상" 2013-08-06 08:31:09
현시점에서 구조적인 운임 상승 사이클로 보기에는 시기상조"라며 "한진해운의 경우 연간 이자비용이 3천500억원이나 돼 현재 운임 수준을 봤을 때 보수적접근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김 연구원은 한진해운에 대한 투자의견을 '보유'(Hold)로, 목표가는 8천원으로유지했다. kong79@yna.co.kr(끝)<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