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까스활명수-큐, 1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2018-03-23 17:18:19
동화약품은 `까스활명수-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소화제 부문 14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골든 브랜드(Golden Brand)`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습니다. `골든 브랜드`는 각 산업군별 대표 제품 및 서비스, 기업 등에 주어지는 것으로, 1위 브랜드...
신도리코, 사무용 복합기…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2018-03-22 19:32:28
[ 유하늘 기자 ] 신도리코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7년 연속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k-bpi는 매년 국내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서비스, 브랜드 파워를 측정해 브랜드가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YBM넷, 온라인 외국어학원 부문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1위 수상해 2018-03-22 14:46:18
ybm넷(대표이사 이동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8년 제 20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온라인 외국어학원 부문에서 11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됐다. 특히, 브랜드 이미지와 이용 가능성, 선호도를 반영하는 ‘브랜드 충성도’ 평가에서 2위 기업과 큰 격차로 우위를 점하며...
일동제약 아로나민, 5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2018-03-22 14:25:35
일동제약은 대표브랜드 아로나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종합영양제부문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조사 결과 아로나민은 경쟁 브랜드에 비해 인지도와 충성도 등 전 항목에서 우위를 보이며 브랜드종합지수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조사를 진행한...
한국타이어, 16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2018-03-22 12:20:51
브랜드 선정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승용차타이어 부문 16년 연속 1위, 타이어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br> 또한 타이어전문점 부문에서는 티스테이션이 브랜드 충성도 전반에서 높게 평가 받았으며 특히...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능률협회 브랜드조사 12년연속 1위 2018-03-22 09:41:31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능률협회 브랜드조사 12년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내비게이션·블랙박스 기업 팅크웨어는 자사 대표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내비게이션...
11번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인터넷쇼핑몰 부문 1위 2018-03-22 09:22:04
11번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인터넷쇼핑몰 부문 1위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사이트 11번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인터넷쇼핑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1번가는 자사가 브랜드 인지도, 고객...
멜론,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9년 연속 1위 선정 2018-03-22 08:43:39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하는 ‘2018 제20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이하 K-BPI) 조사에서 9년 연속 음악포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멜론은 2018년 K-BPI 음악포털 부문에서 총점 1000점 중 723.3점을 받아, 2위보다 약 320점 높은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인지도...
생산제조기술산업의 현재와 미래, 4차 산업혁명 컨퍼런스 2018-03-21 17:14:28
바통을 박천홍 한국기계연구원 원장이 받는다. 이어 디지털 생산과 자동화 솔루션을 선도하는 일본-독일의 합작기업 DMG MORI의 하랄드 노인(Harald Neun) 아시아CEO가 ‘4차 산업혁명의 생존력은 기술이다’로 강연한다.첫째날 진행될 좌담회는 각계 분야의 전문가들이 ‘생산제조기술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열띤...
품질·가치·충성도… 格이 다른 '1등 브랜드' 2018-03-21 16:51:58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 김종립)은 ‘2018년도 제20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를 21일 발표했다.‘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kmac가 1999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로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