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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라, 무료화 발표 이후 동접자 3배 증가 2013-01-04 17:50:45
레벨이 60으로 확장될 예정이다.nhn 조현식 코어게임사업부장은 '부담없이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전면 무료화를 선언했는데, 발표 이후 예상을 뛰어넘는 이용자들의 반응에 놀랐다'며 '이후에도 연맹, 레이드, 전장 등 빠르고 적극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
미투온, PC방 협동조합과 전략적 제휴 체결 2013-01-04 17:50:35
가졌다.이번 전략적 제휴는 pc방과 게임사 사이에 형성된 기존의 요금 구조와 비효율적인 상호 협력 관계를 벗어나,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하고, 함께 상생해나가기 위한 협력 모델을 만들어나가기 위한 것으로, 협약식에는 양 단체 대표 및 조유현 중소기업중앙회 정책개발본부장 등이 참석했다.pc방 협동조합은 전국...
한게임 "테라 동시접속자수 3배 증가" 2013-01-04 15:01:18
동시접속자수와 일일플레이 유저수가 3배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NHN 한게임은 또 유저들의 관심을 반영해 지난 3일, 신규 서버인 ‘샤라의 축복’을 예정보다 앞당겨 오픈했다고 전했습니다. 조현식 NHN 코어게임사업부장은 “앞으로도 연맹, 레이드, 전장 등 빠르고 적극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NHN, `강민경 게임` 채널링 시작 2013-01-03 15:46:45
조현식 코어게임사업부장은 “지난 주 첫 채널링 웹게임인 <쾌걸삼국지>에 이어 두 번째로 <신곡 온라인>을 한게임 채널링을 통해 소개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현재 중국에서만 1,500개 이상의 서버를 운영해 게임성을 충분히 검증받은 만큼 차원이 다른 웹게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게임, 강민경 게임 '신곡 온라인' 채널링 2013-01-03 13:55:30
있다.nhn 조현식 코어게임사업부장은 '지난 주 첫 채널링 웹게임인 '쾌걸삼국지'에 이어 두 번째로 '신곡 온라인'을 한게임 채널링을 통해 소개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현재 중국에서만 1,500개 이상의 서버를 운영해 게임성을 충분히 검증받은 만큼 차원이 다른 웹게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NHN, '오렌지크루' 신임 채유라 대표 발탁 배경은? 2013-01-03 08:16:08
온 스마트폰게임사업부 이사로 활약해 왔다. '오렌지크루'에는 100억원을 추가 출자한다. '오렌지크루'를 차세대 스마트폰게임 개발사로 육성, nhn 게임부문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 갈 신성장 동력으로 키운다는 계획이다.'오렌지크루'는 2011년 1월 법인을 설립했다. 같은 해 4월 자본금 20억원, 출자금...
NHN, '오렌지크루' 100억 출자 더 키운다! 2013-01-02 17:16:26
사업 경험과 역량을 키워 온 스마트폰게임사업부 채유라 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임명하고, 더욱 창의적인 개발 환경 조성을 위해 조직 운영에도 혁신을 기한다. ▲ 오렌지크루 채유라 신임 대표 nhn은 오렌지크루에 더욱 강화된 성과 보상 체계와 개발자에게 최적화된 환경 지원을 통해 개발자가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오렌지크루 신임 대표에 채유라 前 NHN 이사 2013-01-02 16:51:31
전 nhn 스마트폰게임사업부 이사(사진)를 선임했다. 2011년 설립된 오렌지크루는 야구게임 ‘골든글러브’, 소셜네트워크게임 ‘라멘이야기’ 등을 만들었고 nhn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 탑재할 게임을 개발할 계획이다. nhn은 오렌지크루의 개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100억원을 추가 출자하기로 했다.임근호 기자...
나우콤, 전명진 모바일사업본부장 선임 2013-01-01 11:18:23
메이저 모바일게임사의 프로듀서를 비롯해 kt 미디어 콘텐츠 본부 차장으로 재직했다. 최동근, 문홍석 이사는 내부 발탁인사로 각각 서비스와 기술 연구소 소장 등을 역임하며 나우콤의 기술개발을 책임지고 있는 핵심 인력들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kmgda는? 2003년 서울 강남에서 친목을...
"인터넷포털 성장성 둔화.. 투자전략은?" 2012-11-07 11:27:52
광고경기가 위축된 가운데 온라인 게임사 성장성이 둔화되고 있어서 이 부분이 컨센서스 하회의 주 요인이 될 것이다. 현재 라인의 일본 매출 발생은 스티커 판매와 일부 광고에서 창출되고 있고 광고 사업은 초기에는 프로모션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매출 발생은 3분기에는 미미할 것이다. 빠르면 4분기, 본격적으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