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우 박소담 '순수한 이미지'로 거듭나는 '미샤' 브랜드 2016-01-20 17:16:00
발탁 이유 사진제공: 에이블씨엔씨/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제품과 배우 박소담이 함께한 광고 컷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배우 박소담과 미샤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델 발탁 이유는 박소담의 순수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 실력이다. 미샤 측은 "배우 박소담은 이미지가 고정되지...
‘천의 얼굴’ 박소담, 새로운 뷰티 페이스로 등극하다 2016-01-20 13:58:00
‘라인프렌즈 에디션’과 신제품 ‘수퍼 아쿠아 아이스티어’ 광고컷 촬영을 마쳤다. 팔색조 같은 박소담 매력이 뷰티 분야에서 얼마나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지 기대된다. (자료제공: 미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트렌드가 담긴...
[BH1월2주차 화장품 신상] 마스크팩 경쟁 2막? 겨울 피부 위한 영양 한스푼 2016-01-16 09:20:52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인프렌즈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서 사용되는 브라운, 샐리, 코니, 제임스 등 9개 캐릭터를 말한다. 각각의 캐릭터는 심플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메신저뿐 아니라 문구, 식품 등의 캐릭터 상품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 측은 "라인프렌즈 에디션은 최근 미샤에서 가장...
메신저 속 캐릭터에 마음을 뺏기다 2016-01-15 17:37:35
있는 라인프렌즈. 지난해 연간 누적 방문객만 2천여만 명, 하루 평균 6천여 명이 매장을 찾고 있는 셈입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제품 수도 400여종, 5천 가지가 넘습니다. <인터뷰> 김세형 / 라인프렌즈 마케터 “라인프렌즈(캐릭터)는 네이버블로그나 라인 메신저로 사람들에게 친숙하다보니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굉장히...
오프라인으로 나온 캐릭터 전쟁 2016-01-15 17:24:59
함께 선보이며 식음료까지 영역을 확대한 카카오 프렌즈. 국내에서 기반을 다진 뒤 해외까지 진출하겠단 계획이다. <사진 좌 : 라인프렌즈 매장 앞 브라운과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선 사람들 / 사진 우 : 라인프렌즈가 손수 개발한 20여 가지의 메뉴를 선보이는 `베이커리 카페`> 라인프렌즈 매장은 라인 메신저의...
삼립식품, 인천공항에 호빵 팝업스토어 열어 2016-01-15 09:44:26
과 '야채호빵 12입' '라인프렌즈 호빵 선물세트' 등 선물용 제품도 판매하며, 호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와 수정과, 식혜 등의 전통 음료들도 판매한다.'호호 호빵' 팝업스토어는 2월 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다.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미샤, 이보다 더 깜찍할 수 없는 '라인프렌즈 에디션' 런칭 2016-01-12 13:41:00
미샤와 라인프렌즈가 만나 소비자 눈길 '반짝' 12종 33품목 선보이며 흥행 예감 미샤와 라인프렌즈가 만났다.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숍 미샤는 쿠션, 섀도우, 립 메이크업, 핸드크림 등 12종 33품목으로 구성된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라인프렌즈'는 동남아시아에...
재계 다보스포럼서 한국문화 알린다 2016-01-12 11:00:44
콘서트, 라인 프렌즈와 같은 한국의 모바일 캐릭터 등 한국의 문화산업을소개할 예정이다. 전통한식을 외국인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비빔밥샐러드, 불고기 완자, 닭갈비 피자 등을 선보인다. 한국의 인삼주, 백세주, 복분자주, 매실주, 막걸리 등 다양한 주류도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허창수...
에이블씨엔씨, `캐릭터 화장품` 왕국 등극? 2016-01-12 09:08:50
이어 이번엔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론칭 ▲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가 쿠션, 섀도우, 립 메이크업, 핸드크림 등 12종 33품목으로 이뤄진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인프렌즈`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서 사용되는 브라운, 샐리, 코니, 제임스 등 9개 캐릭터를...
진화하는 이모티콘 비즈니스…'황금알' 낳는다고 전해라~ 2016-01-12 07:00:00
매장도 인기라인프렌즈는 최근 명동에 660㎡(약 200평) 규모의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추가 오픈했다. 명동 2호점에서는 판다를 모티브로 한 10번째 라인프렌즈 캐릭터 ‘팡요’를 단독으로 선보였다. 지난 1년간 라인프렌즈 스토어에는 총 2200만명이 방문했으며 가장 인기가 뮌?아이템인 ‘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