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해외여행 관광객수 600만명 전망 2016-02-01 14:12:39
화장품), `젠틀 몬스터`(선글라스), 라인프렌즈 등 국내의 토종 브랜드에서 많은 소비를 하고 있다. 국내정부는 화장품, 의류 등을 5대 신규 수출 품목으로 선정했으며, 3월 발표예정인 소비재산업 육성 정책과 관련된 종목에도 관심 가질 필요가 있다. 관심 종목 - 연우(115960) 연우는 화장품 부자재 기업으로 지난 해...
옥션, 2월1일 샤오미 공기청정기 19만9000원 한정 판매 2016-01-31 23:54:31
바 있다. 한편 옥션은 2월2일부터 15일까지 라인프렌즈의 곰돌이 캐릭터 '브라운' 공기청정기를 9만9000원에 단독 판매한다. 캐릭터피규어와 같은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며 1cc당 약 200만개의 산소음이온을 발생시키는 공기 정화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이종석, 재능기부로 라인X유니세프 브라운 인형 화보 참여 2016-01-29 08:08:41
동참했다. 라인프렌즈는 29일 “배우 이종석이 라인프렌즈와 유니세프가 공동 제작한 `라인X유니세프 브라운 에디션 인형` 화보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라인X유니세프 브라운 에디션 인형은 수익금이 유니세프에 기부되는 착한 상품으로, 작년 2월 글로벌 파트너 십을 맺은 라인프렌즈와 유니세프가 진행하는...
[브랜드탐구] 피부의 경제를 위한 '미샤' 인기 비결 'First' 2016-01-22 15:40:00
에이블씨엔씨/ 미샤 전속모델로 계약한 배우 박소담이 '라인프렌즈 에디션'과 함께 촬영을 하고 있다. 라인프렌즈는 해외 각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다. 지난 해 유럽에 미샤 독일 1호점이 오픈했다. 미샤 측은 "비비크림의 인기로 시장이 개척된 케이스"라며 "브랜드 설립 초기인 2000년대...
강추위 뚫고 화장품 모델 발탁 소식 잇따라 2016-01-20 18:09:43
`라인프렌즈 에디션`과 신제품 `수퍼 아쿠아 아이스티어` 광고 컷 촬영을 마쳤다. 미샤 마케팅팀 허성민 팀장은 "박소담은 지난해 출연한 모든 영화가 히트하면서 자신의 존재감을 알린 신인 여배우다"며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미샤와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배우 박소담 '순수한 이미지'로 거듭나는 '미샤' 브랜드 2016-01-20 17:16:00
발탁 이유 사진제공: 에이블씨엔씨/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제품과 배우 박소담이 함께한 광고 컷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배우 박소담과 미샤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델 발탁 이유는 박소담의 순수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 실력이다. 미샤 측은 "배우 박소담은 이미지가 고정되지...
‘천의 얼굴’ 박소담, 새로운 뷰티 페이스로 등극하다 2016-01-20 13:58:00
‘라인프렌즈 에디션’과 신제품 ‘수퍼 아쿠아 아이스티어’ 광고컷 촬영을 마쳤다. 팔색조 같은 박소담 매력이 뷰티 분야에서 얼마나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지 기대된다. (자료제공: 미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트렌드가 담긴...
[BH1월2주차 화장품 신상] 마스크팩 경쟁 2막? 겨울 피부 위한 영양 한스푼 2016-01-16 09:20:52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인프렌즈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서 사용되는 브라운, 샐리, 코니, 제임스 등 9개 캐릭터를 말한다. 각각의 캐릭터는 심플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메신저뿐 아니라 문구, 식품 등의 캐릭터 상품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 측은 "라인프렌즈 에디션은 최근 미샤에서 가장...
메신저 속 캐릭터에 마음을 뺏기다 2016-01-15 17:37:35
있는 라인프렌즈. 지난해 연간 누적 방문객만 2천여만 명, 하루 평균 6천여 명이 매장을 찾고 있는 셈입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제품 수도 400여종, 5천 가지가 넘습니다. <인터뷰> 김세형 / 라인프렌즈 마케터 “라인프렌즈(캐릭터)는 네이버블로그나 라인 메신저로 사람들에게 친숙하다보니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굉장히...
오프라인으로 나온 캐릭터 전쟁 2016-01-15 17:24:59
함께 선보이며 식음료까지 영역을 확대한 카카오 프렌즈. 국내에서 기반을 다진 뒤 해외까지 진출하겠단 계획이다. <사진 좌 : 라인프렌즈 매장 앞 브라운과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선 사람들 / 사진 우 : 라인프렌즈가 손수 개발한 20여 가지의 메뉴를 선보이는 `베이커리 카페`> 라인프렌즈 매장은 라인 메신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