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태블릿·울트라북에 통신기능 강화하고 이동성 높인 PC 곧 출시" 2013-01-24 15:30:42
데 중점을 뒀다. 광고도 (안드로이드 쪽으로 돌아섰다는 것을 강조하는) 선언적인 느낌이 들도록 만들었다. 개발과 영업 마케팅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콘셉트에 맞게, 일관되게 소비자와 소통을 한 것이 시장에 먹혔다. 결과적으로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가 세계 9위까지 오르는 데 갤럭시가 큰 기여를 했다. 지금은 갤럭시s...
나이키하면 '저스트 두 잇'…핵심가치를 브랜드에 담아라 2013-01-24 15:30:39
이렇게 소비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광고를 합니다. 고민만 하지 말고 일단 행동에 옮겨 보라는 것입니다. 나이키는 ‘경쟁자는 제품을 베낄 수 있다. 하지만 브랜드는 따라할 수 없다’고 합니다.”◆기업의 모든 활동에 핵심 가치 담아라 이어 애플의 로고를 스크린에 띄웠다. “잡스는 세상을 뜰 때까지 줄곧 ‘제품보다...
소이현 vs 모델, 같은 옷 다른 느낌 “의도적 드러내기?” 2013-01-24 15:01:02
스텔라 테넌트는 동일한 톱을 입고 타임의 광고컷을 장식했다. 그가 보여주는 이미지는 특유의 시크함이 어우러지며 페미닌하게 표현됐던 소이현의 룩과는 또 다른 느낌을 준다. 2013 s/s시즌 트렌드인 베일드룩은 의도적으로 스킨을 드러내는 시스루룩과는 다르게 보일 듯 말듯 은은하게 섹시미를 강조한 룩으로써 미쏘니,...
라이징 스타 송유정, 에스티 로더 갈색병의 뉴 페이스로 발탁! 2013-01-24 12:35:33
감성 스토리로 선보인 이번 광고는 에스티 로더 최초 국내 제작된 갈색병 스토리로 주요 케이블 채널 및 극장에서 방영되어 주 타깃인 여성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나는 당신의 갈색병입니다”라는 감성적인 메시지를 담은 나레이션을 통해 일생 동안 함께하며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해 주는 소중한...
불법투자업체 '하루 두배 수익' 광고 믿었다간 '쪽박' 2013-01-24 10:09:16
수 있다는 광고로 투자자들을 현혹한 신종 불법 금융투자업체가 적발됐다. 금융감독원은 불법 금융투자업체인 T스톡이 `주식 단타매매로 100% 수익 가능'등의 문구로 인터넷과 신문에 대대적인 광고를 한 사실이 포착돼 관계 기관에 통보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업체는 선물ㆍ옵션거래의 중개서비스는 물론...
현빈, 군인티 벌써 벗었네? LA 길거리서 포착 2013-01-24 09:49:23
얼굴을 비췄다. ‘세계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에서 현빈은 부드러운 목소리로 전체 내레이션 맡았으며 광고 말미 la 거리를 걷는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걸스데이 민아 민낯 vs 화장 후, 아이라인의 중요성 ‘실감’ ▶ 현아...
LG U+도 '탈통신' 본격화…차세대 먹거리는 '스마트러닝' 2013-01-24 08:49:02
했다. 평생교육, 교육쇼핑몰, 온라인 광고, 화상·전화영어, 모바일 교육 사업 등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중학교 과목별 강의 콘텐츠를 비롯해 공무원과 한자, 공인중개사 시험 등을 대비하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할 계획이다. 또 교육기자재, 학습준비물 등 교육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교육쇼핑몰도 만든다. 이를...
미샤 '보랏빛 앰플' 잘나가네…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2013-01-24 07:54:41
리페어'(일명 갈색병 에센스)와 비교·품평을 제안하는 광고로 눈길을 끌었다. 미샤의 '보랏빛 앰플'의 가격은 '갈색병 에센스'의 절반 이하 수준이다.회사 관계자는 "국내에서 이처럼 짧은 기간에 판래량 100만 개를 넘기는 제품은 흔치 않다"며 "기초 화장품으로서 성능이 뛰어나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진화하는 공익광고…참여형 이색 캠페인 '속속'> 2013-01-24 06:31:21
성공적인 공익광고 캠페인으로 평가받는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와 제일기획[030000]이 진행하는 '실버톡' 캠페인도 눈길을 끈다. 소통 부재의 시대 실버(노인) 세대와 젊은 세대 간의 거리를 좁히고 소통을 복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 캠페인은 온·오프라인에서 3단계로 진행되고 있다. ...
강의석, 강민경 CF 성인용품 광고로 패러디 물의 2013-01-24 01:58:00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강민경의 면도기 광고가 선정적이지 않다고 생각했고, 우리사회가 성에 대해에서 너무 억누르고 금기시 하는 것이 문제라고 생각해서 해당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