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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시리얼·김·맛살·샐러드…꼭 필요한 60개 품목, 2분기 '가격 역주행' 시작 2024-04-25 16:18:11
5종(1000㎖)’을 각각 4900원에 판매한다. 주기적으로 구매가 필요해 소비자들이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일상용품들에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앞으로도 가격역주행을 통해 고객들이 생필품을 혜택가에 구입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아이엘리조트, 가자, 말레이시아 명문 골프장…스타필드CC 회원권 선착순 100명 판매 2024-04-25 16:18:03
차별화되는 점이다.아이엘리조트 관계자는 “가입비와 그린피가 부담스러운 여타 국내외 골프회원권과는 차별화된 회원권”이라며 “가족, 지인들과 함께 여유로운 라운딩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한 기회”라고 설명했다. 창립회원은 100계좌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AI 접목에 속도 내는 롯데…마트 수박·참외 '上品' 선별 2024-04-23 18:02:12
삼아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달엔 전 계열사 대표가 모두 참석하는 AI 콘퍼런스도 열었다. 롯데는 각 계열사 간 AI 사업의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지난달 지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혁신실 산하의 AI 태스크포스(TF) 활동 기간을 오는 9월까지로 6개월 연장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신동빈 특명' 뭐길래…계열사들 대대적 움직임 나섰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23 15:53:34
삼아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달엔 전 계열사 대표가 모두 참석하는 AI 콘퍼런스도 열었다. 롯데는 각 계열사 간 AI 사업의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지난달 지주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혁신실 산하의 AI 태스크포스(TF) 활동 기간을 오는 9월까지로 6개월 연장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롯데온, 최대 80% 할인전…계열사 등 5000개社 참여 2024-04-22 18:34:09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할인전에서 롯데 계열사 상품은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23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6900원에, 24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은 2만7500원에 판매하는 식이다. 폴로 랄프로렌, 나이키, 한샘, 쿠쿠 등 200대 인기 브랜드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롯데타워에 빨간불 켜지면 쿠폰 쏜다"…롯데온, 역대급 할인 2024-04-22 14:11:29
할인 판매된다. 상품성이 검증된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의 상품도 입점해있다. 할인율은 최대 75%다. 박달주 롯데온 영업부문장은 “이번 롯데온세상을 기점으로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상품 및 혜택, 서비스 등 모든 분야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소노인터내셔널, 하와이 와이키키호텔 인수 2024-04-19 18:15:55
있는 호텔에 소노 브랜드를 붙이는 것도 장기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최대 호텔·리조트 기업을 넘어 메리어트·힐튼과 같은 글로벌 호텔 체인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 서준혁 소노인터내셔널 회장은 “글로벌 호텔·리조트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파리 이어 하와이 호텔도 샀다…글로벌 브랜드 도약 나선 소노인터내셔널 2024-04-19 15:00:40
리조트 기업을 넘어 매리어트·힐튼·IHG그룹 같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 서준혁 소노인터내셔널 회장은 “와이키키리조트호텔의 성공적인 인수·운영 통해 소노 브랜드의 안정적 해외 진출은 물론, 글로벌 호텔·리조트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CJ대한통운, 동남아 'K직구' 물류 선점한다 2024-04-18 18:07:14
‘역직구’ 물류 사업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동남아 국가의 경우 젊은 인구가 많고 한류 열풍에 따라 K뷰티·K패션·K콘텐츠 등 한국 제품 수요도 높다. 동남아 지역에서의 사업 성공을 바탕으로 미국 일본 등 주요 국가에서의 역직구 물류 서비스로 사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주 소비층 이탈 막아라"…KT알파, 4050 패션플랫폼 퀸잇 손잡는다 2024-04-18 14:45:51
백선주 KT알파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4050 여성들의 일상을 바꿔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가는 퀸잇의 서비스 방향이 KT알파 쇼핑과 일치해 손잡게 됐다”며 “패션 트렌드 제안은 물론 405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는 채널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