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캠핑의 감성 '스노우피크' 눈여겨 봐야하는 이유 [더 머니이스트-지민홍의 일본주식 가이드] 2021-08-10 06:04:01
스노우피크(7816)를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노우피크는 코스닥 상장사인 감성코퍼레이션(036620)에 약 5.3%의 지분 투자를 한 상황인데, 감성코퍼레이션은 스노우피크의 아시아 지역 의류 사업 브랜드 판권(한국, 중국, 홍콩, 대만, 일본)을 가지고 스노우피크어패럴을 운영 중입니다. 1958년 창업한 스노우피크는...
중고거래 키워드 `디깅소비`…`덕질·취미부자`가 주도 2021-07-08 14:33:06
‘헬리녹스(1만8,000 건)’였으며 △파세코(6,400 건) △노스피크(6,300건) △스노우피크(6,300 건) △노르디스크(4,800 건)이 뒤를 이었다. ‘스타 굿즈’ 역시 지난해에 이어 강세를 보였다. 올 상반기에만 70만 건 이상, 하루 평균 3,800여 건 이상이 거래됐다. 특히 스타굿즈 거래 데이터에서는 신곡 ‘버터’로 또 한...
글로벌 브랜드로 'MZ세대' 취향저격…감성코퍼레이션·F&F 주가 '날개' 2021-06-30 18:11:45
대표는 스노우피크를 떠올렸다. 2019년 스노우피크 회장을 찾아가 의류 사업을 위한 라이선스를 요청했다. 스노우피크는 일본에서 자체 의류를 판매하고 있지만, 제품군이 다양하지 않다는 한계가 있었다. 스노우피크는 제품군을 다양화한다는 취지에서 감성코퍼레이션과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아시아 지역 의류...
'감성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1-06-11 09:08:16
실적 호조 06월 11일 KTB투자증권의 김재윤 애널리스트는 감성코퍼레이션에 대해 "백화점 및 대형쇼핑몰 매장수 확대에 따른 가파른 월 매출액 성장세 확인. 스노우피크 브랜드 파워와 캠핑 열풍이 동사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골프·등산에 꽂힌 MZ세대…주말테마주 담아볼까 2021-06-09 15:46:47
부탄가스를, 감성코퍼레이션은 캠핑장비 프리미엄 브랜드인 스노우피크 의류를 생산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대륙제관의 올해 매출이 2564억원, 영업이익이 162억원으로 각각 20.8%, 2.6%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강경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대륙제관의 올해 예상 주가수익비율(PER)은 7.8배로 제관업계 다른 기업 대비...
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조선 제주, 1월 8일 그랜드 오프닝 2021-01-08 10:30:00
바 피크 포인트 등 6개의 식음업장을 조선호텔의 노하우를 담아 구성했다. 제주의 사계절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오름정원을 마주한‘아리아’는 조선호텔의 미식 노하우가 집약된 라이브 뷔페로 양갈비, 스노우 크랩 등 기존의 시그니처 메뉴는 물론 제주 제철재료들이 담긴 요리를 맛볼 수 있어 더욱 다양한 메뉴를...
코닥·스노우피크…'옷'이 된 필름·캠핑용품 브랜드 2020-06-21 17:56:23
코닥, 캠핑용품업체 스노우피크, 야구 리그 MLB, 다큐멘터리 채널 디스커버리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전혀 다른 업종의 기업인 이들의 공통점이 있다. 모두 패션 브랜드를 선보였다는 점이다. 2012년 국내 패션업체 F&F는 미국 디스커버리엔터프라이스인터내셔널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을 출시했다....
필름, 캠핑용품업체도 뛰어드는 캐주얼 의류 시장 2020-06-21 14:38:56
공략하고 있다. ○뉴트로 신규 브랜드 줄줄이 스노우피크어패럴은 올해 봄 처음 제품을 내놨다.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폐지 회수 및 판매 등을 주로 하던 버추얼텍이 자회사 데브그루를 통해 선보인 라이선스 브랜드다. 벌써 신세계 센텀시티, 갤러리아 광교, 현대 신촌 등 주요 백화점 20여곳에 매장을 냈다. 올 연말까지...
[이슈+] 또 안가고 안산다…다시 힘 받는 '일본 불매' 2020-06-08 11:39:22
△스노우피크 △몽벨 △콜맨 △로고스 △이와타니 △토요토미 △소토 △캡틴스태그 △유니프레임 △첨스가 올라왔다. 콜맨은 미국 회사이지만, 일본이 아시아 총판을 맡고 있고 자체 기획 제품도 내놓는다는 점에서 불매 제품으로 선정됐다. 30대 남성소비자는 "메이커는 미국 것이지만, 웨더마스터 콜맨을 사면 수익은...
'마감할인 플랫폼' 라스트오더, 20억 투자 유치 2019-09-24 18:06:52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가맹점은 당일 판매하지 못한 상품을 폐기 대신 판매함으로써 추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가맹점 수는 이달 기준 2800여개다. 주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는 생어거스틴, 스노우폭스, 발재반점, 안또이, 파챠이훠궈 등이 있다. 지난 5일부터에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1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