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석구 "'살롱드립' 조회수 600만, 그분들이 '댓글부대' 봐줬으면" (인터뷰②) 2024-03-22 11:37:23
했다. 그는 "개그맨은 기본적으로 작가고 1인 콘텐츠다. 글쓰고, 연기하고, 찍고, 마케팅하고 엄청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넷플릭스 'D.P.', 디즈니+ '카지노',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등을 통해 연예계 가장 핫한 스타로 떠오른 배우 손석구는 '범죄도시2' 이후 '댓글부대'...
아우디코리아, FC 바이에른 뮌헨 한국 방문 2024-03-21 11:00:49
독일 축구스타들이 뛰고 있다. fc 바이에른 뮌헨은 이번 아우디 써머투어를 통해 한국에서의 첫 경기를 펼치게 된다. 이와 함께 아우디코리아는 이번 아우디 써머투어 2024의 한국 경기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임현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우리나라에서 아우디...
한세엠케이, 지난해 매출 17% 증가…적자 폭은 대폭 감소 2024-03-21 09:16:45
브랜드 체험 강화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매출과 수익 확대에 주력했다"며 "오프라인 매장 다변화와 체험 행사, 협업 확대, 스타 마케팅 강화 등 각 브랜드가 지닌 고유의 메시지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해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한세엠케이는 "지난해 성장 추이에 가속 페달을 밟아 올해 더 큰 성과를...
"사진 보고 예뻐서 여친이랑 왔어요"…MZ 핫플로 뜨는 곳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19 08:28:29
스타필드 등 실내 복합쇼핑몰과의 경쟁이 관건이다. 결국 야외라는 특징을 활용할 수밖에 없다. 허전욱 신세계사이먼 마케팅팀장은 “MD 개편으로 젊은층이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하는 게 핵심”이라며 “계절별 다른 조경과 콘텐츠 확충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을 맞아 속속 들어오는...
SKB "2030 전용 인터넷 다이렉트 요금제 인기" 2024-03-18 14:40:20
스타페이 카드 발급 시 도서를 25% 할인받을 수 있는 ‘도서 할인 인스타카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홍승진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담당은 “2030 다이렉트 요금제는 최근 소비 시장에서 영향력이 증가하고 있는 2030 세대의 성향과 니즈를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약정과 요금 부담 없이 고품질의 인터넷 서비스를...
"100배 차이 납니다"…유재석·신동엽 나서니 '초토화'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3-16 18:15:56
영화 등은 홍보, 마케팅 비용 사용하는 만큼 더욱 영향력 있는 채널을 선정하려 하는데, 이 경쟁에서 유명 연예인들의 채널이 단숨에 괴물로 성장하면서 '문명특급' 마저 밀리고 있는 셈이다. 재재의 퇴사 후 공지도 없이 수개월 업로드가 안되면서 관심에서 밀린 '문명특급'은 이후 재재의 체험형 콘텐츠...
임영웅 영입에 조회수 1400만…은행권서 펼쳐진 ‘스타마케팅' 경쟁 2024-03-15 18:59:47
효과를 누리겠다는 포석이다. 은행권의 스타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자 NH농협은행도 다음달부터 새 모델이 등장하는 홍보 캠페인을 집행할 예정이다. 은행들이 A급 연예인을 홍보 모델로 내세우는 배경에는 신뢰와 브랜드 충성도가 중요한 금융업의 특성이 있다. 제품 경쟁력보다는 금융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
알리의 K셀러 공세에…SSG닷컴, B2B 전문관 만들고 셀러 지원 확대 2024-03-15 15:14:23
맞불을 놨다. 잠재력 있는 브랜드가 '스타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플랫폼 내 노출과 마케팅 등을 입체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매달 최대 4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전격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각 셀러들의 단계별 성장에 따라 지원하는 '셀러성장 프로그램'도 고도화했다. 월...
SSG닷컴, 셀러 초청 '파트너스데이'…동반성장 프로그램 강화 2024-03-15 06:00:08
잠재력 있는 신규·중소 브랜드가 '스타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브랜드마크'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쓱닷컴의 '랜드마크'가 될 브랜드를 육성하겠다는 취지로 기획한 이 프로그램은 매달 최대 4개 브랜드사를 선정해 노출·마케팅 등을 입체적으로 돕는 것이 골자다. 리뷰 작성...
한국GM,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2188만원부터 2024-03-14 08:39:30
스타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국내외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크로스오버 세그먼트의 새로운 기준이자 GM 한국사업장의 핵심 모델"이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엔트리 모델 시장에서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