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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범 50년 GS더프레시 "매장 500개 넘긴다" 2024-05-01 17:42:36
7월 매장 500개를 넘을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이 회사 관계자는 “신도시와 재개발 상권을 중심으로 공격적인 출점 전략을 펴고 있다”고 말했다. GS프레시의 현재 점포 수는 469개다. 300여 개 수준인 롯데슈퍼,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경쟁 슈퍼와 격차가 크다. 지난해 매출 또한 1조4476억원으로 업계 1위에 올랐다....
"장어인 줄"…제주도 또 '비계 테러' 논란 터졌다 2024-05-01 16:25:09
삼겹살' 게시글을 올린 손님께 보상하고 앞으로 1개월간 매장을 이용해 주는 모든 고객에게 오겹살 200g을 추가로 제공하겠다고 했다. 한편, '비곗덩어리 삼겹살' 논란이 지속되자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 1월 소포장 삼겹살의 경우 비계를 1cm 이하, 오겹살은 1.5cm 이하로 관리하도록 권장하는 '돼지고기...
"배라 차리면 月 1000만원 가져간다더니…" 무슨 일? 2024-05-01 11:00:02
수준도 안정적이었다. 배스킨라빈스는 2022년 기준 전국 각 매장의 평균 매출로 6억3856만원을 기록했다. 단순 추산하면 매장당 월 평균 5300만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업계 통상 프랜차이즈 외식업체의 매출 대비 수익률이 17~20%가량임을 감안하면 가맹점주가 매월 900만~1000만원가량 수익을 얻는 게 가능했다. 그랬...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취지"라고 설명했다. 매장 2층은 색조 화장품과 푸드 앤 드링크 코너가 마련됐다. 이날도 립스틱 등을 손등에 발라 테스트해보고 번역기로 이름을 돌려가며 제품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외국인들이 포착됐다. 베이글 칩, 젤리 등 식품에 관심을 가지기도 했다. 매장 내 직원은 유창하게 중국어를 구사하...
"필드서 만두 파티"…CJ컵은 K푸드 경연장 2024-04-30 18:10:14
미국 식품 매출은 2018년 3649억원에서 지난해 4조3807억원으로 10배 이상 증가했다. K컬처 확산과 함께 만두, 냉동치킨, 햇반 등 한식에 대한 관심이 커진 덕이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비비고 제품을 ‘넥스트 만두’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K스트리트 푸드’(떡볶이·핫도그·김밥·김말이·붕어빵·호떡)를...
"최고!"…남자 골프 세계 1위 셰플러도 푹 빠진 한국 음식 2024-04-30 09:00:03
식품 매출은 약 5조3861억원에 이른다. 미국에서의 성공이 큰 역할을 했다. 미국 식품 매출은 2018년 3649억원에서 지난해 4조3807억 원으로 10배 이상으로 성장했다.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K컬처의 인기가 높아지자 만두, 냉동치킨, 햇반 등 한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CJ제일제당은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다양한...
국산 두부·팥 들어간 '러쉬 화장품' 늘어난다…농식품부와 MOU 2024-04-29 16:24:38
화장품 개발을 확대한다. 러쉬코리아와 농림축산식품부는 29일 서울 서초동 러쉬 강남역점에서 ‘국산 두류 신수요 창출 및 소비 다양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1995년 영국에서 시작된 러쉬는 모든 제품을 동물실험 없이 자연에서 얻은 천연 원료로 제조하는 베지테리언(채식주의) 화장품이다. 2002년 국내 첫...
한우자조금, 5월 가정의 달 맞이해 한우 50% 할인 2024-04-29 15:18:05
(사)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오는 5월 1일부터 9일까지 ‘소프라이즈 2024 대한민국 한우세일’ 행사를 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전국 대형마트, 농축협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 1600여개 매장이 참여해 대형유통매장 정상가 대비 4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농가에서 직접 만든 양파즙·딸기쨈, 하나로마트에서 살 수 있다 2024-04-29 14:32:46
농산 가공품을 직거래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관련 법령을 개정하라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 권고했다. 즉판업은 식품제조·가공업에 비해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등 각종 의무가 면제돼 비용이 적게 들고, 신고만으로 영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제조 시설이 있는 영업장에서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팔거나...
삼양식품, 동남아서 국가별 맞춤 전략 강화 2024-04-29 10:34:39
매장에서 판매하며 불닭소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만명에게 피자헛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삼양식품은 일상적으로 먹고 매운맛을 즐기는 말레이시아에서 불닭 브랜드를 통해 탄탄한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 삼양식품은 맞춤형 전략을 강화해 현지에서 입지를 더 굳게 다질 방침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동남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