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럭시 S23 울트라 카메라 기능 활용 초소형 옥외광고 2023-04-09 13:24:47
글씨가 보일 정도의, A4 용지 절반 정도 크기의 초소형 옥외광고다. 이 광고는 삼성스토어 10개 매장 외벽 혹은 옥상에 설치됐다. 광고 프로젝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의 갤럭시 S23·S22·S21 울트라의 '스페이스 줌' 기능을 이용해 맨눈으로 확인이 어려운 옥외광고 내용을 촬영하고, 해당 이미지를 개인...
LGU+, 2030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나서 2023-04-04 09:25:27
증정했다. LG유플러스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옥외 광고와 TV 광고를 송출하고 있으며, 소셜미디어(SNS) 및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등에서도 홍보에 나서고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가적인 이벤트에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페이커·데프트 10주년 기념…르블랑·바루스 등 스킨 할인 2023-03-31 11:16:41
선수의 10주년을 축하하는 옥외 광고도 진행될 예정이다. 10년 동안 현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페이커와 데프트는 LCK 통산 기록에서 나란히 1, 2위를 달리고 있다. 한 번도 LCK 무대를 떠난 적 없는 페이커는 826 경기(세트 기준)를 소화하면서 1위에 올랐고 데프트는 697경기로 2위에 랭크되어 있다. 3위와는 100경기 이상...
"어머님 은행 왔어요"…국민은행 '좋은 광고상' 수상 2023-03-10 13:20:56
이번 두 광고에서는 비대면이 일상화된 디지털 시대에도 고객의 대면 금융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국민은행의 의지를 담고 있다. ‘제31회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지난해 집행된 광고 작품을 대상으로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
[MWC] 영화 세트같은 부스서 '갤23 울트라' 2억화소 카메라 체험 2023-02-26 11:00:06
경계현 DS(디바이스 솔루션) 부문장(사장), 노태문 MX(모바일 경험) 사업부장(사장) 등 임원진이 총출동해 글로벌 파트너사와 협력 관계를 다질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MWC 행사장 입구에 가로 20m, 세로 9m 규모의 옥외 광고를 걸어 갤럭시 S23 시리즈와 갤럭시 북3 시리즈를 홍보했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코바코, 한국OOH광고학회와 전문인력 양성 협력 2023-02-22 09:17:57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한국OOH광고학회(학회장 유현중)와 OOH(Out of Home·옥외)광고 분야 교육과 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 기관은 학회 유관 대학교 학생 대상 OOH광고 교육, OOH광고 인적자원의 전문역량 강화, OOH광고 산학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공동...
요새 뜨는 광고…TV, 라디오, OOH, 극장에서 2023-01-29 11:27:36
광고로 12일간, 한국지엠의 ‘쉐보레’는 연말 및 연초 프로모션 광고를 앞세워 11일간 톱5로 선정됐다. 삼성전자의 ‘삼성페이’는 지난해 11~12월에 10일간 톱5로 뽑혔다. 극장에선 구글코리아의 ‘구글플레이’가 지난해 12월부터 총 38일간 톱5에 들었다. ‘대상홀딩스’(21일), ‘CGV’(20일), ‘다이나핏’(14일),...
서울 종로구, '중구난방' 간판 정리사업 대상 공모 2023-01-17 10:46:56
대상은 △생계형 간판 집중 지역 △동일 업종 밀집 지역 △주요 관광지 및 유동인구 밀집지역△10개 이상 업소 밀집의 단일 건물 등이다. 옥외광고심의위원회는 주민협의체 추진 역량과 계획 적정성 등을 심사해 대상지를 선정한다. 선정된 곳은 오는 6~11월 사이 간판 개선 사업이 시행된다. 2008년부터 시행한 종로구의...
"재작년 광고비 코로나 기저효과에 10% 늘었다 작년 다시 둔화" 2023-01-13 12:00:01
원으로 집계됐다고 13일 밝혔다. 10%에 가까운 광고비 증가세는 2020년 코로나19 사태로 정체했던 광고 집행이 이듬해 다시 늘어난 기저효과로 분석됐다. 조사 대상 매체들이 지난해 집행한 광고비는 아직 정식 집계되지 않았지만, 이들 매체는 지난해 방송통신 광고에 15조7천678억 원을 썼을 것으로 전망했다. 증가 폭이...
아산 폴리텍대학 시각디자인과, 제40회 대한민국 신미술대전 대상 수상 2022-12-13 10:04:28
작품으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졸업후 디자인회사 취업을 목표로 열심히 공부하고 앞으로 훌륭한 디자이너가 되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아산폴리텍대학 시각디자인과는 학생들이 졸업후 현장실무에 바로 적응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적 교육과 매년 1학년 때부터 1인 1공모전이상 입상을 목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