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카지노업관광협회, 국내 카지노산업 이미지 개선 위한 홍보활동 강화 2023-08-16 09:18:34
제주도 중심상업지역인 노형동 옥외스크린에 광고영상이 한달간 노출될 예정이며, 내·외국인 등 관광객 유입이 가장 많은 서울의 명동 지역에서 관련 홍보영상이 송출된다. 홍보영상의 주요내용으로는 외화획득, 방한 외래관광객에게 매력적인 레저 제공, 정부의 안정적인 세수확보, 여타산업과의 시너지 효과기대 및...
"폴더블폰 원조는 한국" 삼성의 자부심…역대급 행사 열린다 2023-07-25 20:00:04
예고 영상을 올리고 소비자들 대상 댓글 이벤트 등을 전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카카오의 택시 호출 서비스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앱) 등 각종 IT 서비스에서도 언팩 홍보가 포착됐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취재진 300명, 해외 취재진 500명 등 약 1500명가량이 언팩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서울에서 개최되는 만큼 버스...
언팩 D-1…삼성스토어도 첫 '한국 언팩' 홍보 2023-07-25 11:19:00
야간 디지털 옥외 광고에 이어 언팩이 임박했음을 대대적으로 알리는 것이다. '갤럭시 언팩'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의 신제품 공개 행사이며 2010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최초의 갤럭시 S 공개로 처음 시작됐다. 이후 스페인 바르셀로나, 독일 베를린, 영국 런던, 미국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컨퍼런스 연사 라인업 1차 공개 2023-07-18 16:26:45
액티비즘(Brand Activism), 광고 최적화(Advertising Optimization), 크리에이티브(Creative) 등을 주제로 이상엽 현대자동차그룹 부사장, 스티븐 모이 바바리안 CEO, 켄타로 키무라 하쿠호도 인터내셔널 CCO 등이 발표한다. 컨퍼런스 2일차는 커뮤니케이션 통합(Communication Integration), 디지털 드리븐 마케팅(Digital...
이노션, 'S.O.S 공모전' 개최…해양환경 보전 아이디어 공모 2023-07-11 09:00:04
방식은 PDF 30매 이내의 기획서 또는 영상·인쇄·옥외·이노베이션(새로운 기술, 방법, 사물을 통한 광고 솔루션) 형태의 광고 창작물을 제출하면 된다. 출품 개수 및 분야 제한은 없으며 중복 출품도 가능하다. 캠페인 응모 결과는 9월 중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에게는 상금 1000만원이 수여되며 이노션 체험형 인턴...
BNK금융임직원들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티셔츠 착용 2023-07-04 10:57:36
이번 홍보활동을 준비했다”며 “BNK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30부산세계박람회의 유치 성공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BNK는 지난 4월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TFT’를 설치하고 자가 건물을 활용한 옥외 광고 실시, SNS 홍보 및 유튜브 컨텐츠 제작 등 성공적인 유치를 기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JB우리캐피탈 등 탄탄한 성장…해외서도 종합금융체제 완성 2023-06-27 16:16:01
브랜드 옥외광고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PPCBank’ 브랜드를 현지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옥외광고 캠페인에는 PPCBank 브랜드를 중심으로 ‘어서오십시오’, ‘전북은행’ 등을 하단에 한글로 표기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JB금융그룹 관계자는 “해당 광고는 2016년 전북은행의...
"희망 생겼다"…재계총수들, 파리서 부산엑스포 유치 총력 2023-06-21 16:53:25
대형 옥외광고 등 파리 곳곳에서 부산엑스포 유치 활동을 홍보하며 총력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재계 총수들은 이날 리셉션을 마친 뒤 엘리제궁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면담한다. 이후 베트남으로 이동, 윤 대통령의 국빈 방문 경제사절단에 합류한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우표 사러 줄 선 사연…너도나도 '데뷔 10주년' BTS 마케팅 2023-06-14 08:00:01
시작됐다. 남산서울타워, 세종문화회관, 세빛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롯데월드타워, 서울시청 본관, 반포·월드컵·양화·영동대교 등에서 보랏빛 조명 혹은 미디어파사드가 펼쳐졌다. 삼성역, 테헤란로, 을지로입구역, 명동 등지에서는 10주년을 축하하는 옥외 광고가 내걸렸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한국으로 고급여행 오세요"…관광공사, 태국 고소득층 공략 2023-06-09 13:31:47
수요층 대상 방한 여행 캠페인을 연중 추진한다고 말했다. 350만명 넘는 회원을 보유한 KTC의 고소득층 회원, 카드지출액 상위 우수회원 등 소규모 고급여행 수요층이 공략 대상이다. 양측은 1인당 약 8만 밧(약 300만원) 수준의 고급 관광상품을 개발해 고소득층 회원에게 판매하고, 개별관광객 특화 프리미엄 상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