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드번호 주인공 찾아라…SKT 1만개 추첨 배분 2024-06-09 09:37:50
통해 제공하는 골드번호를 연간 1만개로 늘려 고객들이 특별한 의미가 담긴 전화번호를 소유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통상 가장 인기 있는 골드번호는 숫자가 1234-1234형으로 좌우대칭을 이루는 유형이다. 골드번호 추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등 정부 기관과 유관기관으로 구성된 선호 번호...
"히어로 효과 제대로"…러브콜 '쇄도' 2024-06-09 08:15:26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규모다. 대상은 지난해 청정원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의 광고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해 올해 계약을 연장했다. 지난해 1분기 햇살담은 간장 판매액은 임영웅 모델 기용 전인 전년 동기와 비교해 약...
식품업계도 '영웅시대'…임영웅 모델 업체들 효과 '톡톡' 2024-06-09 08:01:00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규모다. 대상은 지난해 청정원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의 광고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해 올해 계약을 연장하며 다양한 활동을 함께 전개하기로 했다. 지난해 1분...
6월 첫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6-08 08:30:01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6월3일~7일) 마켓PRO에선 의외의 인공지능(AI) 수혜주로 불리는 LG전자와 엔비디아 입에 집중하는 삼성전자, 항공사 시가총액 1위인 델타항공에 대한 투자포인트를 살펴봤습니다. 이건희 이지스자산운용 대체증권투자 팀장에게 듣는 고수들의 리츠(REITs)...
신한은행, '청년 처음적금' 10만좌 한정 특판…"최고 연 8%" 2024-06-07 16:54:22
상품으로 지난 2월 출시했다.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 고객이 가입할 수 있고 만기는 1년이며 매월 최대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입금할 수 있다. 기존 최고 금리는 연 6.5%다. 특판 ‘청년 처음적금’의 금리는 기본금리 연 3.5%에 우대금리 최고 4.5%p를 더해 최고 연 8.0%다. 우대금리는 ▲급여이체 또는 급여클럽...
신한은행, 최고 연8% '청년 처음적금' 특별판매 2024-06-07 15:14:01
앱 회원가입 시 0.5%p ▲ 직전 1년간 신한은행 정기 예·적금이나 주택청약을 보유하지 않은 '첫거래 고객' 2.5%p ▲ 신한 청년희망적금 만기 해지하거나 만기일자가 경과된 고객 2.5%p다. 신한은행은 이번 특판 적금 판매와 함께 '처음으로 머니롭게' 경품 행사도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자산관리 중심으로 개편 2024-06-07 09:49:24
또한 외화 예·적금과 펀드 가입 과정을 간소화해 고객이 간편하게 보유자산 진단부터 상품 가입까지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홈 화면 편집 기능, 데이터 기반 맞춤형 개인화 제안 등 개인화된 맞춤형 관리 기능도 강화했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손님들이 편리하게 '하나원큐'를 사용할...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 23일까지 상반기 파이널 빅세일 2024-06-07 08:38:29
MD 선정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최종 결제 금액의 12%, 그 외 입점 브랜드 제품 구매 시 7%를 e포인트로 각각 적립해 준다. 모든 회원을 위해 최대 38만원 상당의 쿠폰팩이 발급하고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웰컴 쿠폰팩, 올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위한 첫 구매 응원 쿠폰 등을 지급한다. chacha@yna.co.kr (끝)...
W컨셉 "'더블유위크' 초반 흥행…오픈 이틀간 매출 118%↑" 2024-06-06 09:21:45
신규 가입 고객도 5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브랜드 매출이 7배 늘어나는 등 개별 브랜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W컨셉은 소개했다. W컨셉은 차별화한 상품 큐레이션과 브랜드 강점을 살린 콘텐츠, 트렌드를 고려한 행사 코너 등이 맞물려 고객을 끌어들인 것으로 분석했다. 여름 상품이 단연 인기였다. 민소매와...
배민, 앱 화면 바꿨지만…'자체배달 주문 유도' 논란 2024-06-06 06:35:00
전에 '배민클럽'에 가입했다"고 말했다. 배민클럽에 가입한 외식업주는 배민에 주문 중개 이용료로 음식값의 6.8%(부가세 포함 7.48%)를 내야 하므로 매출이 늘수록 배민에 지급하는 수수료도 늘어난다. 업주가 부담하는 배달요금이나 결제 수수료는 별도다. 배민이 지난달 28일 '록인'(Lock-in·충성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