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타스, 경복궁·삿뽀로 메뉴 리뉴얼…"고객 경험 강화" 2024-05-29 09:00:02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고객에게 단순한 음식 제공이 아닌 식전부터 후식까지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퍼포먼스를 극대화했다. 코스 중간에 제공되는 메뉴 쇼잉 퍼포먼스를 추가하여 재미를 더하고,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기존 쉐어 형태의 코스를 반상 형태로 변화시켜 상견례나 비즈니스 모임 등에...
에어프레미아, 여객기 이코노미석 간격 '31인치→33인치' 2024-05-29 08:15:22
늘려 수익성 개선을 시도하는 항공업계의 경향과 반대로 고객 여행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는 설명이다. 김혜정 에어프레미아 CX(고객경험) 본부장은 "고객이 원하는 것들을 끊임없이 개선하며 에어프레미아와 함께한 즐거운 기억을 선물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
중고차 시장에서도 잘 나가는 SUV…"타던 차 팔려면 지금이 알맞은 시기" 2024-05-28 15:49:10
평가 컨설턴트가 전국 어디든 출장비 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방문한다. 이후 현장에서 상담, 매각, 명의 이전 등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오토벨은 중고차 가격을 깎아서 매입하지 않는다. 최초 견적 후 불필요한 가격 실랑이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매각 결정 후 당일에 바로 팔아도 되고, 1주일 간...
삼성증권, 'Fun한 기업탐방' 유튜브 콘텐츠 인기몰이 2024-05-28 15:13:56
돼 매우 기쁘다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은 '잡인플루언서의 직업 체험' 외에도 로드 퀴즈쇼 '삼성증권이 쏜다', 세금 및 부동산 관련 전문콘텐츠 '부가같이세' 등 다양한 콘텐츠로 3억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특히, 최근에 공개한 유튜브 콘텐츠 'ETF 찍먹...
"AI, 이것도 가능해?" 고객심리·기업욕구 다 잡는 '인공지능' 2024-05-28 09:54:26
인공지능(AI)이 고객과 기업을 연결하는 핵심 매개체로 자리잡으며, 의식주 할 것 없이 다양한 산업에서 그 활용도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쇼핑 분야에서 AI의 역할이 두드러진다. 최근 많은 기업에서 인공지능을 활용한 추천 시스템을 도입하거나 고객의 취향과 구매 이력을 분석 후 최적의 제품을 제안해 빠른 구매전환을...
어르신일자리연구소, 두드림퀵 인수…"지하철퀵 사업 박차" 2024-05-28 09:29:08
우선 배정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올릴 것이며, 어르신들에게는 보다 나은 환경에서 더 많은 소득을 올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낮은 생산성을 가진 다양한 업무를 IT 기술로 혁신하여 어르신들에게 보다 많은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현재까지 어르신일자리연구소와 함께...
"소비자는 어쩌나"…유통가 'PB영업' 위기 2024-05-28 07:53:27
의한 고객 유인행위'에 해당한다고 판단한다. 이에 쿠팡 측은 랭킹의 알고리즘 조정·변경은 없었다고 반박한다. 해당 알고리즘은 다양한 요소를 반영해 고객이 찾는 상품을 먼저 보여주도록 설계됐는데 공정위가 이를 조작으로 간주한다는 것이다. 쿠팡은 또 공개된 기준 외에 고객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한 추가...
유통가 'PB영업' 제동 걸리나…공정위 쿠팡심의에 촉각 2024-05-28 06:31:01
법률'에서 금지한 '위계에 의한 고객 유인행위'에 해당한다고 것이 공정위 입장이다. 하지만 쿠팡 측은 랭킹의 알고리즘 조정·변경은 없었다고 반박한다. 해당 알고리즘은 다양한 요소를 반영해 고객이 찾는 상품을 먼저 보여주도록 설계됐는데 공정위가 이를 조작으로 간주한다는 것이다. 쿠팡은 또 공개된...
[한경에세이] 잘파 세대의 노트북과 소통 2024-05-27 18:07:07
분주하다. 고객 만족도 제고와 아이디어 창출의 기반인 내부 교감도 게을리할 수 없다. 중견련에 터를 잡은 직후 소통의 첫 단추로 페이스북의 먼지를 떨어냈다. 여전히 어색했지만 동년배 지인들이 널리 이용하는 SNS라서 용기를 낼 수 있었다. 많은 중견기업인을 만나고, 여러 연단에 오르는 활동을 열심히 올리는데,...
BMW 프리미엄모델 오너에 특별한 경험을…'BMW 엑셀런스 라운지' 2024-05-27 16:41:54
럭셔리와 디지털에 집중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등 애프터서비스(AS) 관련 혜택을 드리는 데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 팀장은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는 BMW 엑셀런스 클럽 혜택이 독보적"이라며 "BMW그룹 안에서도 다른 (국가의) 마켓들이 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