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홈플러스, '반값가전' 매출 전년比 66% 상승 2025-11-17 09:33:38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올해 3월부터 10월까지 전체 반값가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가량 성장했다. 더불어 적극적인 신상품 확대 전략을 통해 동기간에만 총 19종의 신상품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모델이 ‘홈플러스...
신세계여주아울렛, '파이브가이즈' 입점…"식음 콘텐츠 강화" 2025-11-17 06:00:01
매장 개장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특별 당첨자에게는 파이브가이즈 여주점 1년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겠다"며 "앞으로도 쇼핑부터 F&B까지 최고 수준의...
"샘 월튼 이후 최고의 경영자"…기술 혁신 이끈 맥밀런 은퇴의 의미 [될종목] 2025-11-15 09:40:41
낮지만 고객 유입을 담당하는 거점 역할을 한다. 이와 별도의 수익 축으로 광고, 멤버십, 마켓플레이스, 데이터 분석 등 고마진 신규 사업을 묶어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소비자, 공급업자를 연결하는 구상이다. 월마트는 이러한 사업 축이 서로 선순환, 즉 플라이휠(Flywheel)을 돌리며 수익을 끌어올리도록 재편해왔다....
세븐일레븐 3분기 영업손실 16억원…작년보다 84% 축소 2025-11-14 17:12:00
상품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다. 코리아세븐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추진해온 사업구조 재편과 차별화 전략을 통해 올해 안정적인 내실 경영 체계를 갖춰가고 있다"며 "편의점 채널의 본원적 경쟁력을 높이는 정책과 고객의 브랜드 만족도 증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벤츠 회장 "글로벌 챔피언 삼성·LG와 생산적 논의…협력 강화"(종합) 2025-11-14 15:01:23
벤츠코리아는 차량 재고를 직접 관리하고 딜러와 함께 판매하는 '리테일 오브 더 퓨처'를 도입할 계획이라고도 밝혔다. 리테일 오브 더 퓨처는 벤츠가 글로벌 시장에 도입하고 있는 고객 중심의 판매 방식으로, 앞서 도입된 12개국에서 높은 만족도가 나타났다고 벤츠코리아는 설명했다. bingo@yna.co.kr (끝)...
삼성·LG 경영진 만난 벤츠 CEO "서울에 제조구매 허브 설립" 2025-11-14 11:31:20
하나가 돼 진정으로 탁월한 결과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겠다”이라고 말했다. 특히 지난 7월 서울 압구정에 오픈한 세계 최초의 마이바흐 브랜드 센터를 대표 사례로 언급하며 한국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마이바흐 시장이자 벤츠에 있어 상징적으로 중요한 곳임을 강조했다. 벤츠코리아가 내년 도입할 새로운 판매...
벤츠, 2027년까지 한국서 순수전기차 등 신차 40여종 출시 2025-11-14 10:40:00
회장은 벤츠가 직접 차량 재고를 관리하고 딜러와 함께하는 판매 방식인 '리테일 오브 더 퓨처'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리테일 오브 더 퓨처는 벤츠가 글로벌 시장에 도입하고 있는 고객 중심의 판매 방식으로, 앞서 도입된 12개국에서 높은 만족도가 나타났다고 벤츠코리아는 설명했다. bingo@yna.co.kr (끝)...
신한은행, ‘ASIA CSCON25’ 플래티넘 스폰서 참여… 고객 중심 경영 강조 2025-11-14 09:53:04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하고 있다. 고객 관점에서 제도와 시스템을 재정비하는 금융소비자 보호 전담조직을 운영하며, 보이스피싱 예방 플랫폼 ‘지켜요(소중한 나의 자산)’와 금융소비자보호 통합 플랫폼 ‘소보플러스+’를 통해 고객 신뢰 기반을 강화했다. 또한, 시니어 맞춤형 디지털 금융교육 공간 ‘신한 학이재’...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건강, 스포츠/레저 분야' 평가 결과 발표 2025-11-13 17:15:59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전반적 평가 총 4가지 최종 평가 기준에 따라 세부 분야 및 부문별 우수 온라인 스토어를 선정했으며 발표 명단은 다음과 같다.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전자상거래가 일상 소비의 핵심 수단으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들은 상품 자체뿐 아니라 편의성, 신뢰성, 개인화된...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 인테리어, 공구, 산업자재 분야 평가 결과 발표 2025-11-13 17:09:30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전반적 평가 총 4가지 최종 평가 기준에 따라 세부 분야 및 부문별 우수 온라인 스토어를 선정하였으며 발표 명단은 다음과 같다.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전자상거래가 일상 소비의 핵심 수단으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들은 상품 자체뿐 아니라 편의성, 신뢰성, 개인화된 경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