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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AI로 고객 응대하는 '에이전틱 콜봇' 출시 2025-12-16 09:40:40
AI 기반 구독형 고객 전화 응대 서비스 '에이전틱 콜봇'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 콜봇이 사전에 설정된 시나리오에 따라 단순·반복 문의만 처리할 수 있었던 것과 달리 AI가 고객의 의도와 대화 맥락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보다 복잡한 문의에도 대응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전틱...
일정 추천부터 번역까지…크리에이트립, 방한 관광객 AI 서비스 지원 2025-12-16 09:38:28
수 있다. 여행 중에는 '고객 응대 AI 에이전트'가 긴급한 문의에 1분 이내 즉각 응답한다. 예약 확인, 취소, 변경 등 실질적인 업무까지 처리하며, 사람이 응대하기 어려운 새벽 시간이나 주말에도 24시간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리에이트립은 AI 에이전트를 통해 고객 문의의 70%를 자동으로 처리하겠다는...
SK브로드밴드 "B tv서 에이닷 누적 이용 1억건 돌파" 2025-12-16 09:36:41
에이전트로 콘텐츠 추천 등 미디어 서비스 고도화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IPTV 서비스인 B tv에서 음성 대화를 통해 콘텐츠를 찾을 수 있는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에이닷 누적 이용이 1억건을 넘었다고 1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해 9월 SK텔레콤[017670]의 생성형 AI '에이닷'을 B...
아우디코리아, 제주 전시장 신규 오픈…"프리미엄 브랜드 경험 강화" 2025-12-16 09:23:34
확장과 차별화된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제주라는 특별한 환경에서 아우디만의 차별화된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제주 고객들이 아우디가 추구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브랜드 경험을 온...
'핀테크 원조' 페이팔, 미국서 은행 설립 나서 2025-12-16 09:16:43
온라인 결제서비스 업체 페이팔이 미국에서 은행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페이팔은 유타주 금융기관국(DFI)과 연방예금보험공사(FDIC)에 산업대부회사(ILC) 형식의 은행 설립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15일(현지시간) 밝혔다. 은행명은 '페이팔 은행'(PayPal Bank)이다. 페이팔은 은행업 진출을 통해 중소기업 대출을...
[특징주] 아크릴, 코스닥 입성 첫날 개장 직후 '따블' 2025-12-16 09:15:16
AI 인프라 서비스를 고객사에 공급하는 기업 간 거래(B2B)를 하는 업체다. 지난 4∼5일 진행한 일반 청약에서 경쟁률 1천130대 1을 기록한 바 있다. 청약 증거금은 5조9천500억원이 모였다. 이에 앞서 국내외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11월 25일∼12월 1일 이뤄진 수요 예측에는 2천262곳이 참여해 790.5대 1의 경쟁률을...
車 사면 우대금리…신한銀, 현대차와 제휴한 적금 내놓는다 2025-12-16 09:11:25
전국 영업망을 바탕으로 고객 접점을 더 넓히고, 현대차는 다양한 차종과 판매 채널을 통해 차량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적금 상품은 내년 초 출시될 전망이다. 신한은행은 적금 출시 이후에도 차량 구매를 위한 대출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현대차와 기획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휴머스온, KCB ‘AI 구축 사업’ 수주…금융권 AI시장 본격 진출 2025-12-16 09:00:00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실시간 고객 행동 데이터 기반의 AI 서비스를 통해 축적한 분석 기술을 활용해 산업별 맞춤형 언어모델을 개발하고, 기업의 커뮤니케이션과 데이터 활용을 혁신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금융을 시작으로 유통, 공공 등 다양한 산업으로 LLM 기술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나도 당했다"…'컴마왕' 믿고 조립PC 샀다가 날벼락 2025-12-16 07:02:06
'먹튀' 의혹은 지난달 불거졌다. 고객들이 구매한 PC가 발송되지 않아 피해자들이 11월7일 컴마왕을 방문했고, 내부가 쇠사슬로 잠겨있고 우체국 등기들이 부재로 인해 스티커만 붙어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었다. 컴마왕을 지난 10년간 자신의...
"AI로 업무 효율 800% 향상…고객 만나는 시간 3배 늘어" 2025-12-15 18:14:20
고객사 변호사는 “사업 부서에서 자문 요청이 오면 앨리비에이전트에 자연어로 넣어 몇 초 만에 법령·판례·정책까지 검색한 뒤 몇십 분 안에 워드 파일로 회신한다”며 “자문 검토 및 회신 시간 자체가 많이 줄었다”고 말했다. 이처럼 기업 법무팀이 AI를 통해 상당 수준의 법률 검토를 자체 처리하면서 로펌의 수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