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홈쇼핑 Hmall에서 자동차 산다"…차봇 모빌리티-현대홈쇼핑 협업 2025-11-13 19:15:58
무심사 장기렌트 옵션까지 제공해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방송 이후에는 동일한 서비스를 Hmall 내 ‘차봇’ 브랜드관을 통해 상시로 경험할 수 있다. 이는 기존 홈쇼핑 채널이 일회성 렌터카 중심의 단발성 상품에 머물렀던 한계를 넘어, 온라인에서도 지속 가능한 오토커머스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유통...
체육공단, 경륜·경정 실명 구매 및 구매상한액 제도개선 공청회 개최 2025-11-13 17:00:20
많은 인센티브를 부여해 젊은 고객층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경륜·경정을 즐길 수 있는 여건 조성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학계 전문가는 “경제지표(CPI·GNI) 연동을 통해 상한액을 주기적으로 재검토할 수 있는 제도적 장치가 필요하며, 사업자는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위험 기반 관리 체계를 갖춰야 한다”고 제언했다....
프리미엄 회원 3만5천 명↑…현대카드, 시장 리더십 굳힌다 2025-11-13 16:18:39
밀착형 혜택을 강화하며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했다. 업계는 현대카드 성공의 핵심으로 독보적인 브랜딩 역량을 꼽는다. 퍼플·레드·핑크·그린 등 팝 컬러를 프리미엄 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파격, 컬러별 페르소나를 기반으로 한 일관된 기획·혜택·광고, 국내 최초 메탈 플레이트 카드, 문화 마케팅 자산 등이 브랜드...
오아시스마켓, 3분기 영업익 47%↓…"투자비 영향" 2025-11-13 15:47:18
9월 기준 월 1회 이상 구매 고객 수는 작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다. 월 6회 이상 구매 고객, 즉 충성 고객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 역시 3분기 4.1% 포인트 늘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독보적인 새벽배송 경쟁력과 혁신 기술,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기반으로 견조한 흑자 이익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치피오 자회사 주닥, 올리브영 클렌징 카테고리 입점과 동시에 완판 2025-11-13 14:05:18
고객층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올리브영에서의 성과는 ‘닥터의 처방으로 피부에 건강한 집을 짓는다’는 주닥의 철학에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신뢰를 보여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의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셀프케어 솔루션으로 건강한 피부 문화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닥은...
교보생명, 매월 2주차 수요일 '소비자보호 실천의 날' 행사…고객패널제도 운영해 보험상품에 반영 2025-11-13 09:00:33
구축하고, 타깃 고객층에게 더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올해 매월 2주차 수요일을 소비자보호 실천의 날 ‘올바른데이(All 바른 Day)’로 지정하고, 월별 소비자보호 관련 미션을 통해 소비자보호를 위한 나만의 노하우, 아이디어 등을 공유하며 소비자보호 실행력을 강화했다. 대표이사를 포함한...
한국 찾아 1만2천㎞ 비행…멕시코 'K의료 방한객' 수요 주목 2025-11-13 08:01:00
중심으로 한국 피부과·성형외과와 같은 미용 성형 분야 고객층 수요가 작지 않다는 이유에서다. 실제 10∼11일 진행한 K관광 트래블 마트 행사 중 '의료 관광 데이'에는 멕시코 내 고소득자와 현지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이 한국 의료·웰니스 기관 9개 사와 건강검진, 미용 성형, 한방 웰니스 등 분야별 맞춤형...
게임 내 광고 혁신…앱러빈, 팰런티어보다 더 뛰었다 2025-11-12 17:44:16
광고에 반응하는 고객층과 구매 전환율이 높은 이용자를 선별한 것이다. 이렇게 도출한 대규모 데이터와 분석 기술은 앱러빈의 무기가 됐다. 앱러빈은 자체 광고엔진 ‘액손(AXON)’을 구축하고 게임 광고 시장을 빠르게 장악했다. 지난해 광고 부문 매출은 32억2405만달러로 전체 매출의 70%까지 올라섰다. 반면 같은 기간...
KT, MS 합작 '시큐어 퍼블릭 클라우드' 출시…기밀 컴퓨팅 적용 2025-11-12 09:39:05
전 생애 주기 암호화, 데이터 국내 저장 금융·제조 기업 중심 고객층 발굴…"시장 확대할 것"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KT[030200]가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해 개발한 '시큐어 퍼블릭 클라우드'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KT는 이 제품을 국내 금융·제조 기업을 중심으로 우선 적용하고 향후...
신라면세점, 그룹 '에이티즈' 홍보 모델로 발탁 2025-11-12 08:32:14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고자 에이티즈와 협업을 결정했다.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와 함께한 화보를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 접점을 넓히기로 했다. 내년에는 한국을 찾는 글로벌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열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