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타버스가 대세` 제페토, 글로벌 가입자 3억 명 돌파 2022-03-04 11:01:57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제페토는 크리스찬 디올, 구찌, 나이키, 랄프로렌 등 패션, 뷰티 기업을 비롯해 하이브, JYP, YG 등 엔터테인먼트 기업과의 제휴로 더욱 다양한 글로벌 IP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났다. 특히 해외 이용자 비중이 약 95%에 달할 만큼 글로벌 Z세대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2020년...
뷰티·언더웨어 브랜드 바르도…경부 고속도로 광고 "눈길 사로잡네" 2022-01-28 12:23:40
럭셔리 뷰티·언더웨어 브랜드 바르도(BARDOT)가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국내 패션·뷰티업계 경쟁 확보에 나선다. 지난해 12월, 런칭을 시작으로 국내 소비자 층에 브랜드를 알릴 홍보전략을 세우고 고속도로 옥외광고를 시작으로 그 범위를 넓혀 나가고 있다. 바르도(BARDOT)는 구찌 그룹 CEO를 역임한 로버트...
‘하우스 오브 구찌’ 레이디 가가-‘특송’ 박소담-‘해적: 도깨비 깃발’ 한효주. 새해 극장가 사로잡은 강렬한 여성 캐릭터 2022-01-26 14:20:02
구찌>는 구찌의 화려함 뒤에 숨겨진 치명적인 욕망과 탐욕 그리고 살인을 그린 작품. 파격적인 외모 변신을 시도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한 레이디 가가는 인생 연기를 펼치며 파트리치아 그 자체가 되었다는 극찬을 받았다. 알 파치노, 자레드 레토, 아담 드라이버 등 쟁쟁한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 사이에서 확고한...
구찌 매장에서 파스타를? 2022-01-12 18:11:32
‘구찌가옥’에 ‘구찌 오스테리아’ 레스토랑을 연다. 식음료(F&B)를 의류와 같은 공간에서 판매해 브랜드 팬덤을 확장해나간다는 전략이다. 국내 패션기업들도 F&B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12일 뷰티패션 저널 WWD(Women’s Wear Daily)에 따르면 구찌는 최근 명품의 심장부인 이탈리아 피렌체 시뇨리아 광장에...
에르메스가 30% 할인?…'선물하기' 이틀 만에 동난 립스틱 2021-12-28 22:00:01
수량 1200개가량이 이틀 만에 완판됐다"고 말했다. 전체 선물 순위에서 에르메스뷰티의 '로즈 에르메스 로지 립 인핸서 로즈 아브리코테 14' 상품이 11위에 올랐고, '로즈 데테 30'(14위)와 '새틴 립스틱'(30위)이 뒤를 이었다. 아울러 전체 선물하기 매출에서 화장품(뷰티) 비중이 12%를 기록했...
[주말N쇼핑] 12월 마지막 주말…연말 선물·다이어리 할인 판매 2021-12-25 07:00:04
함께 선보인다. ▲ 롯데온 = 26일까지 '럭셔리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구찌'와 '프라다', '버버리' 등 해외 고가 브랜드의 올해 인기 상품과 역시즌 상품을 판매한다. 최대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 LF몰 = 내년 1월 3일까지 '2021 윈터세일' 행사를 열고 '헤지스'...
4500만원 명품 시계도 쏜다…"돈 된다" 너도나도 뛰어든 '이것' 2021-12-22 11:34:21
시작했다. 앞서 지난해에는 헬스앤드뷰티(H&B) 1위 CJ올리브영이, 배달 앱 1위 '배달의민족'이 진출했다. 상품군도 다양화하고 있다. 샤넬, 구찌, 디올 등 콧대 높은 명품 브랜드들이 선물하기 시장에 입점한 게 특히 눈에 띈다. 티파니앤코 등 고가의 주얼리 및 시계 선물도 가능하다. 일례로 스위스에 뿌리를 둔...
"차은우 눈·서강준 코 갖고 싶어요"…성형시장 '큰손' 이젠 남성 2021-12-08 14:22:38
팔려"화장하는 남성도 늘었다. 남성 화장품 시장이 뷰티업계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것은 이미 오래됐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남성 소비자의 뷰티 제품 구매액(1분기 기준)은 지난 3년간(2019~2021년) 연평균 28% 증가했다. 피부 관리를 위한 기초 화장품을 비롯해 메이크업 쿠션, 컬러 립밤 등 남성 전용 색조...
“입술을 부르는 유혹”…올 크리스마스 이벤트 핫 아이템은 2021-11-17 13:58:33
아이스크림사인 바르도가 5년간의 준비를 마치고 패션·뷰티 시장 진출을 위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바르도는 구찌 CEO 로버트 폴레(Robert Polet)를 통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명품 아이스크림 컨셉으로 미국에서부터 시작됐다. 세계적 디자인기업 랜도 어소시에이츠(Landor Associates)가 디자인해, 이듬해 프랑스...
GS샵,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 편성 확대…11월 내내 할인 2021-11-01 13:54:57
히트상품인 `스탠바이미TV`, 화제의 뷰티 제품 `모다모다 샴푸` 등 특집 방송이 줄줄이 대기 중이다. `매일매일 하이 클래스 명품 찬스` 이벤트는 루이비통 백, 구찌 백, 애플워치 에르메스, 다이슨 에어랩, 아이폰13, 갤럭시Z플립3 등 명품을 매일 추첨해 증정한다. 생방송 중 공개되는 비밀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