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브리핑] 테일러메이드, 매출 17.5% 증가...‘그랜드슬램 페스타’ 진행 2025-05-08 12:57:53
관심을 체감하고 있다”고 했다. 테일러메이드코리아는 그랜드슬램 페스타를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테일러메이드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매킬로이의 TP5 볼, 메이저 대회 투어백, MG4 웨지, 스파이더 투어X 퍼터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테일러메이드 클럽 인증샷을 올리는 1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같은 사람 맞아? 김상호, '귀궁'부터 '금주'까지 전혀 다른 활약 2025-04-30 14:33:59
9.3%(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확신의 흥행작’으로 우뚝 선 SBS 금토드라마 ‘귀궁’에 출연 중이다. 매회 도파민을 터트리는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맹인 판수 풍산 역을 맡은 그의 활약도 온몸에 소름이 돋을 만큼 강렬하다. 김상호가 연기하는 풍산은 팔척귀를 천지장군으로 모시며 맹청에서 호의호식을...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 나온다…'더글로리' 안길호 연출 2025-04-28 10:36:17
이 드라마는 수도권 기준 평균 시청률 12.5%(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최고 14.4%를 기록했고 전국 기준 평균 12%, 최고 13.7%를 기록하며 수도권과 전국 모두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2016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K드라마로는 최초로 글로벌 일간 TV쇼...
오뚜기, 튀기지 않아 칼로리 부담없는 '컵누들' 출시 21주년…전자레인지 활용 조리법도 인기 2025-04-24 15:55:34
24일 NIQ(닐슨아이큐) 코리아에 따르면 컵누들은 비유탕면 컵라면 시장 전체에서 최근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오뚜기 컵누들은 시그니처 당면, 아시아 쌀국수, 전통 쌀국수 3가지 라인업으로 총 18종으로 구성됐다. 3가지 라인업 모두 기름에 튀기지 않아 부담 없는 칼로리와 지방 함량을 자랑한다. 시그니처 당면...
남양유업 '초코에몽' 5억개 팔렸다…점유율 1위 2025-04-24 09:49:18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식품 소매점 기준 초코 가공유 시장에서 초코에몽이 점유율 23.9%로 1위를 차지했다. 올해 3월 기준 초코에몽의 누적 판매량은 5억개(태트라팩)를 돌파했다. 2011년 출시 초기 10대 학생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던 초코에몽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하이트진로 "출시 6주년 진로 누적 판매 23억병…1초에 12병꼴" 2025-04-23 09:34:47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작년 진로의 누적 판매량은 2위 브랜드의 약 1.5배 수준이다. 또 작년 한 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국내 가정 시장 유통채널별 판매량도 모두 1위였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다른 업계와 협업해 진로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임신 후 37kg 증가한 박수홍 아내…"건강 70대 할머니 수준" 2025-04-17 10:23:38
"저는 건강이 안 좋다가 좋아졌는데 아내는 임신, 출산을 겪으며 안 좋아졌다"며 "죄책감이 느껴지더라"라고 말했다. 그러자 안영미는 "둘 다 안 좋았으면 누가 누굴 챙기냐"고 위로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 전국 3.4%, 최고 4.4%를 기록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쿠팡, 중소상공인 대상 온라인 판매 설명회…성장 노하우 공유 2025-04-16 10:40:01
아울러 쿠팡의 개발 담당자와 시장조사기관인 닐슨아이큐코리아 전문가가 참여한 일대일 무료 맞춤 컨설팅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선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보다 85% 이상 증가한 농산물 유통기업 '조양에프앤지',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성장한 뷰티 전문 유통사 '디앤에이치글로벌' 등...
[게시판] 동아제약 "조르단 어린이 칫솔, 국내 판매 4년 연속 1위" 2025-04-15 09:49:54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20년 10월∼2024년 12월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대상으로 한 어린이 칫솔 카테고리에서 조르단 스텝 시리즈 칫솔이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했다. 조르단 대표 제품인 스텝 시리즈는 유아의 연령대별 구강 구조와 양치 습관을 고려해 설계된 칫솔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마켓컬리' 투자로 200배 '잭팟'… 이제훈 "지금이 기회" [인터뷰+] 2025-04-14 11:45:24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플랫폼 기준)로 시작해 고공행진을 거듭하며 마지막 회 10.3%로 마무리했다. 드라마의 성공과 함께 이제훈의 실제 투자 이력도 주목받았다. 이제훈은 기업가치 4조원까지 성장해 유니콘 기업으로 언급됐던 마켓컬리에 2015년에 투자해 200배 이상의 이익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당시 이제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