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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든 중국겜톡2] 중국유저 "돈+시간 쓸 이유 못찾으면 접는다" 2015-01-10 15:52:01
쓸 필요 없이 계속 플레이할 수 있다면, 중국 유저에게는 아무런 동기부여도 못한다. 또한, 게임에 시간을 쓸 필요가 없다면 역시 마찬가지다. 이 두 가지 요소를 아주 오래토록 자극할 수 있는 게임일수록, 중국 유저에게는 '재미있는 게임'이다. 한국 개발자들은 이 부분에 대해서 거의 유치원생 급이다. 게임 내에...
[지스타2014]파이널판타지14는 테마파크 "즐길 타임" 2014-11-22 18:01:28
줄을 서있는 유저들이 계속 우리 부스를 봤다. 규모와 디자인, 프로그램과 분위기까지 액토즈에서 신경을 많이 쓴 것이 느껴져서 정말 좋았다'며 '스퀘어 에닉스 대표님도 오셨는데, 많이 감동하셨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어 가셨다'고 귀여운(?) 에피소드를 전했다. '파이널판타지 14'를 포함해...
[지스타] "엑스엘게임즈, 부스서 문명온라인하셨나요?" 2014-11-21 00:08:01
갖고 있는 역사의 반복과 순환을 체감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체험버전 플레인 시연, 캐릭터 포토존도 더욱 친숙한 장치다. 또한 '문명'이라는 네임밸류 외에도 천편일률적인 mmorpg 시장에서 항상 혁신적인 게임을 보여주었던 송재경이 보여줄 새로운 '혁신'이 구현될 수 있도록 무게감이 있으면서 단일...
[인터뷰] "포켓몬은 마법처럼 게임 안팎 1200만 유저 연결" 2014-11-16 16:06:00
디렉터는 '알파와 오메가는 영어 엑스와 와이에 이어 그리스에서 따온 것. 오메가는 궁극적 진화를 나타내며, 알파는 고대족의 느낌을 살린 것으로 착안했다'고 전했다. 알파사파이어와 오메가루비의 차이점으로는 출현하는 포켓몬이 다르다는 것과 악의 조직에 대한 설명과 캐릭터가 더 디테일하다는 것을 들었다....
[포커스] '문명온라인', 2차 CBT 테스터 5만명 모여라! 2014-11-10 17:43:00
것 디자인 감각으로 만들었다. 2차 cbt에서는 여러 세션이 열린다'다고 말했다. '문명온라인' 2차 cbt에서는 기존에 선보였던 로마, 이집트, 중국 문명에 아즈텍 문명을 추가해 총 4개 문명을 선택할 수 있다. 고대, 고전, 중세, 르네상스 시대 총 4개 시대를 경험할 수 있고, '점령 승리'뿐이던 1차 cbt와...
써코니, ‘재즈 오리지널’&‘그리드 9000’ 프리미엄 라인 출시 2014-10-29 18:51:18
컬러 조합을 통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써코니 재즈 오리지널의 장점인 가볍고 우수한 쿠셔닝에 안정 클립을 장착해 편안한 착화감까지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19,000원. ‘그리드 9000 프리미엄’은 총 2가지로 선보인다. 올리브 그린 바탕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그린/블랙과 블랙 바탕에 레드로 포인트를...
지스타서 즐긴다! '문명 온라인' 체험 부스 대공개 2014-10-21 15:03:00
있도록 디자인해 관람객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부스의 외벽에는 문명을 연상시키는 상형 문자와 이미지 등이 조명과 함께 역동적인 효과를 연출한다. 부스 안으로 진입하면 동선을 따라 변화하는 문명의 흐름을 자연스레 느낄 수 있고 이 과정에서 문명 온라인이 강조하는 역사의 반복과 순환, 거대한 서사시 등...
'아키에이지', 가을 맞이 이벤트가 넘쳐난다! 2014-10-08 11:03:00
여신'은 유저가 직접 디자인한 꾸밈옷으로 콘테스트 당시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작품이다. 아키에이지의 상시 이벤트 시스템인 여신의 시계를 통해 '푸른 빛 달의 증표'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전장의 여신'을 제작할 수 있다. 천고마비 이벤트와 유물상자 이벤트도 있다. 천고마비 이벤트는 매주 금, 토,...
개인별 맞춤형 정보 모아보는 '카카오토픽' 오픈베타 2014-09-24 10:31:27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계정을 가진 사용자는 별도 가입절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는 이번 카카오토픽 오픈베타 서비스를 통해 제휴체결을 완료한 총 110여곳의 언론사, 잡지사, 커뮤니티들의 콘텐츠를 우선 제공하며, 추가 제휴사 확대를 통해 점진적으로 콘텐츠 카테고리를 확대할...
[인디게임28] 유럽 인디게임신 메카 'GDC Europe' 2014-09-23 00:04:09
뜻한다. 유저들은 '모뉴먼트 밸리'를 플레이할 때 이 게임은 터치를 통한 기계적인 움직임보다는 미니멀리즘(단순함과 간결함 추구)하는 적으로 느껴지는 공간 디자인에 더 눈길이 가게 된다. 실제로 켄 웡은 에셔(m. c. escher)의 회화나 2009년에 출시된 '윈도실(windosill)' 같은 게임에 영향을 받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