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온누리스토어와 건강기능식 제품 기획전 2023-06-11 11:40:17
밝혔다. 유·아동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맘만하니'에서는 영유아 전문 건기식 브랜드 '차일드라이프'의 멀티비타민·미네랄 신제품을 선보인다. 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 '엣지쇼'와 '동가게'에서는 사과 초모 식초를 젤리 형태로 만든 '골리'를 판매한다. 초모는 화학적인...
예술 같은 신발 관리…LG '지코 한정판' 슈케어·슈케이스 선봬 2023-06-08 10:00:04
슈케어는 가수 지코가 직접 제품 일러스트에 참여했다. 슈케이스에는 지코의 서명과 함께 고유 번호를 새겨 한정판으로서 가치를 더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슈케이스 70대, 슈케어 30대만 제작됐다. LG전자는 오는 14일 오후 9시 홈페이지 라이브방송 '엘라쇼'에서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지코 스페셜...
LG전자가 만든 신발 버전 스타일러 '지코 한정판' 나온다 2023-06-08 10:00:03
슈케어 30대 물량이다. 오는 14일 오후 9시 LG전자 홈페이지의 라이브방송 ‘엘라쇼’에서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지코 스페셜 에디션 판매를 시작한다. 스페셜 에디션 가격은 출하가 기준 슈케이스 49만원, 슈케어 169만원이다. LG전자는 이달 중 패션 브랜드 나인티나인퍼센트이즈(99%IS-)의 대표 디자이너 바조우의...
상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꽉 잡은 SNS 스타…"이들이 곧 트렌드" 2023-06-05 18:36:29
받지 않아 콘텐츠에 대한 제재가 비교적 덜한 라이브커머스(라방)에선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브랜드의 성과가 더욱 눈에 띈다. GS샵의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 지난달 판매한 ‘라비앙’의 스킨케어 제품은 방송 1시간 동안 주문금액이 7400만원에 달했다. 라비앙은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16만9000명 보유한 인플루...
"1시간 매출이 무려 7400만원"…놀라운 '인플루언서 효과'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6-05 12:04:51
덜한 라이브커머스(라방)에선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브랜드의 성과가 더욱 눈에 띈다. GS샵의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 지난달 판매한 ‘라비앙’의 스킨케어 제품은 방송시간 1시간 동안 주문금액이 7400만원에 달했다. 라비앙은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16만9000명 보유한 인플루언서 박현선 씨가 론칭한 브랜드다....
신선물류 빙고, 맞춤형 풀필먼트 서비스 론칭 2023-05-23 11:17:33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할 관리하고 패킹 시 라이브 모니터링 케어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에게 제품의 신선함을 그대로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해당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사와 제품의 특징에 따라 물류 운영 프로세스 및 창고 관리 시스템(WMS)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제품의 물성에 따라 입...
70분 만에 4억어치 '불티'…한낮 더위에 남자도 바른다 2023-05-22 21:01:47
3일 헬스앤드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의 라이브커머스(라이브방송)에서 방영된 자외선 차단제 판매 방송. 110만 팔로워의 유튜버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가 진행한 라방에서 자외선 차단제는 70분 만에 4억원 넘는 매출을 올렸다. LF 관계자는 "(당시 매출이) 목표치를 400% 웃돌았다"며 "올영라이브 역대 최대 매출...
'택배기사' 열풍에 웃은 덱스터…유니브 인수한 메가스터디 [Geeks' Briefing] 2023-05-17 16:31:20
자회사인 라이브톤이 택배기사 음향 작업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라이브톤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을 비롯해 한국타이어 아이온 CF의 음향 제작사로도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메가스터디, 교육 스타트업 유니브 인수 메가스터디교육이 교육 콘텐츠 스타트업 유니브를 인수했다. 유니브는...
건강자산·금융자산 디지털로 편하게…보험사가 다 챙겨줘요 2023-05-17 16:13:10
있다. 지문 인증 전자서명,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하이헬스챌린지’, 인공지능(AI) 챗봇 ‘마음봇’ 등이 대표적인 성과로 꼽힌다. 2019년 선보인 하이헬스챌린지는 누적 5만 명이 넘는 고객이 활용하고 있다. 만 20세 이상, 월납 보험료 3만원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하이헬스챌린지 앱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현대해상, 스마트폰 지문 인증…AI 챗봇 도입 등 선제적 디지털 전환 2023-05-17 16:06:19
케어 서비스 ‘하이헬스챌린지’는 현재 누적으로 5만 명이 넘는 고객이 활용하고 있다. 만 20세 이상, 월납 보험료 3만원 이상 고객은 누구나 하이헬스챌린지 앱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이헬스챌린지에서는 질병, 영양 등 건강 관련 1 대 1 상담 서비스, 맞춤형 건강정보, 라이브 운동 수업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