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리트, 숙소 예약 수수료 0% 선언…순이엔티, 틱톡 에이전시 '톱5' [Geeks' Briefing] 2024-01-04 14:21:01
케어, 퓨처테크, 클린테크 등 미래 산업 비즈니스의 지속 가능한 성장·육성 시스템을 구축해 신사업을 발굴하고 지역과의 상생 협력을 도모할 예정이다. 순이엔티, 2023년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 '톱5' 선정 순이엔티가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 톱5에 선정됐다. 지난달 27일 틱톡코리아는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호텔...
"드디어 3년 만에 원금 회복 성공"…삼성전자 개미들 '환호' 2024-01-03 08:04:52
가우스'를 기반으로 실시간 통역 통화 서비스 'AI 라이브 통역 콜', 생성형 AI를 활용한 사진 편집, 문서 요약 기능 등이 지원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동원 KB증권은 "온디바이스 AI 시장은 스마트폰뿐 아니라 PC, 가전, 자동차, 헬스케어 등 실생활의 다양한 분야로 확산되며 맞춤 제작된 AI 칩 수요도 동시에...
'염색 샴푸' 모다모다, 글로벌 진출 가속화…"美·中·유럽서 경쟁력 강화" 2023-12-29 06:00:00
온라인몰 외에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콰이쇼우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론칭했다. 또 매닝스, 왓슨스 등 홍콩 내 대형 드럭스토어에도 입점 협의를 진행하며 홍콩 시장에도 진출을 앞두고 있다. 유럽 시장도 적극 공략한다. 모다모다는 최근 폴란드, 헝가리 등 유럽 기반의 대형 유통사와 글로벌 판로 개척을 위한...
[202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EO] 온라인 유아동 놀이터 스타트업 ‘플레이몽키’ 2023-12-27 23:55:41
온라인 라이브 놀이터를 만들어 아이들의 세상을 가장 즐겁게 만들어 주는 서비스입니다.” 김 대표는 “플레이몽키는 아이들을 행복한 사람으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를 가지고, 아이들이 신나고 재미있어하는 포인트를 잡아 콘텐츠를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아이들의 행복감과 건강한 성장이 최우선...
오데어 신제품 '엔더믹 EGF 시그니처 쿠션', 론칭 방송 전체 매진 2023-12-27 15:32:27
LNTE는 자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데어(ODEAR)’가 새롭게 선보인 ‘엔더믹 EGF 시그니처 쿠션’이 CJ ONSTYLE 모바일 라이브 및 CJ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데어는 지난 19일 CJ ONSTYLE 모바일 라이브와 22일 CJ홈쇼핑을 통해 각각 론칭 방송을 진행, 방송 중 준비된...
유튜브 스타 나오는 '코딩 교육' 드라마…텐마인즈, CES 최고혁신상[Geeks' Briefing] 2023-12-26 17:48:18
창업동아리와 얼라이언스 구축 벤처기업협회는 지난 22일 이민화 라이브러리에서 '대학 창업동아리 얼라이언스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서울대·연세대·고려대·KAIST·POSTECH 연합 창업학회인 '파운더스'와 연고대 실전 창업학회 '인사이더스', 서울대 ...
D2SF, 모션캡처 스타트업에 투자…크리에이트립, 투어메이트 출시[Geeks' Briefing] 2023-12-13 17:02:27
2024 라이브 커머스 트렌드는 '숏폼의 퀵커머스' 그립컴퍼니의 라이브 커머스 B2B SaaS 솔루션 그립 클라우드가 2024년도 소비 트렌드를 전망하고 이에 대응하는 라이브 커머스 전략을 제시하는 리포트를 공개했다. 그립 클라우드는 분초 사회, 호모 프롬프트, 버라이어티 가격 전략, 도파밍, 디토 소비를 내년도...
CMG제약 "차앤맘, 연말연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2023-12-08 14:13:02
쇼핑라이브와 함께 공식몰에서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도 6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차앤맘'은 엄마를 뜻하는 'Mom', 마음의 줄임말인 '맘'을 담은 브랜드로, 차바이오그룹의 연구 노하우가 담긴 CMG제약의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지난 2022년 론칭 이후 차바이오그룹의...
안아주는 조끼·달팽이 점액 젤리…롯데가 '찜'한 스타트업들 [긱스] 2023-12-08 09:00:21
딜라이브와 MOU를 맺는 등 판로를 다변화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모든 제작 공정을 인하우스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것도 강점"이라고 덧붙였다. 이은호 블랙후즈 대표는 추적하지 않고 참여시키는 고객 로열티 솔루션 '웨임'을 소개했다. 블랙후즈는 카카오의 블록체인 자회사 크러스트유니버스에서 분사한...
레이블코퍼레이션, 콰이쇼우 스토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점포' TOP 6위 올라 2023-11-20 14:36:20
왕홍 ‘샤오란(小然)’의 라이브커머스 방송 등 꾸준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서 리라브 페넬라겐 마스크팩을 집중 홍보 및 판매한 결과다.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올해 2월부터 월 평균 4억5000만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콰이쇼우 플랫폼 내 뷰티 케어와 푸드 스토어 2개의 카테고리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며 매출액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