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마니아 빈살만?…하락장 12조 베팅한 왕실 금고 [딥다이브 중동] 2023-05-13 09:00:00
Home Deopt), 코스트코(Costco) 등의 투자 비중은 소폭 늘었고, 팬데믹기간 신규로 투자했던 라이브네이션 엔터테인먼트(Live Nation Entertainment), 카니발 코퍼레이션(Carnival Corporation)은 지속해 투자 중입니다. 반면 영국의 명품 이커머스 업체인 파페치(Farfetch), 수소산업 등으로 주목받던 플러그파워(Plug pow...
신선한 기능과 독보적 기술력으로 세계인 주목받는 'K앱' 2023-05-06 07:17:00
라이브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같은 회사의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라이브' 역시 일본, 인도, 터키 등 50개국 젊은 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퍼커넥트 관계자는 6일 연합뉴스에 "다른 국가의 방송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크로스 글로벌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다. 이용자 편의를 위한...
"한국의 쇼핑 성지"…외국인 관광객 늘자 '이 기업' 콧노래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5-04 08:46:30
멸치 등), 커피·차, 퍼스널 케어(페이스, 바디, 헤어 제품) 등이 꼽혔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라이브 방송으로 제품을 판매 중인 중국인 ‘왕훙’(인플루언서) 고객 역시 많은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 서울역점을 방문한 외국인들의 국적은 대만, 일본, 중국 순이다. 박동휘 기자 donghuip@hankyung.com
젤네일부터 환자식까지…눈길 끈 극초기 스타트업 [긱스] 2023-04-23 17:35:22
패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퀸라이브는 X세대 여성들이 가진 구매력과 감성에서 기회를 포착했다. 판매자의 매출·정산 관리나 소비자의 주문관리 기능을 하나의 앱에 모았다. 출시 2년 만에 50만 회원을 확보했다. 이 회사의 윤정탁 대표는 "올해 거래액은 10억원으로 예상된다"며 "2027년까지 거래액 1000억원을 달성할...
TS트릴리온, 中 샴푸시장 공략…"동방홈쇼핑 성공적 론칭" 2023-04-21 18:20:12
동방홈쇼핑과 전략적인 파트너 협약식도 조만간 진행한단 계획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트릴리온은 2019년부터 티몰에 입점, 유명 왕홍(인플루언서)들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중국에 진출했다"며 "이번 동방홈쇼핑의 성공적인 리론칭을 바탕으로 중국 내 입지를 확장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종이비행기 국대가 알려주는 '비행기 날리는 법' [Geeks' Briefing] 2023-04-18 14:45:21
진행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이 '와우드로우 라이브' 방송을 19일 진행한다.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선 총 23명에게 28일 열리는 제 59회 백상예술대상 VIP 티켓을 증정한다. 라이브에서는 아나운서 정영한과 영화 리뷰 전문 유튜버 지무비가 출연한다....
BMW그룹코리아, "실시간 차 정비 현황 받아보세요" 2023-04-13 09:37:36
특이사항을 영상, 사진을 함께 첨부해 서비스 라이브에 업로드하면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오너에게 문자로 전송하고 문자 내 url 링크를 통해 업데이트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작업이 필요한 경우 관련 자료와 상담 내용을 토대로 작업 진행 여부를 결정해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만큼 정비를 위해 소요되는...
BMW코리아, BMW 및 미니 브랜드 소모품 20% 할인 2023-04-12 11:04:45
-올 케어 위크 캠페인 시행, 순정 타이어 10% 인하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동시 교체 시 25% 할인 bmw그룹코리아가 bmw, 미니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 케어 위크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17일부터 5월31일까지 전국 bmw 및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오일...
HK이노엔,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 콘텐츠 협업 2023-04-11 09:43:08
‘다나카'와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 해당 기획물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 브랜디드 콘텐츠에 대해 HK이노엔은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브랜디드 콘텐츠 시리즈 영상은 현재 4편이다.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7일) 주요공시] 2023-04-10 06:05:01
"딜라이브 인수 추진 안한다" ▲ 루이비통·디올, 국내서 또 호실적…매출·영업이익 모두 증가 ▲ 대성창투[027830], 2백50억원 주주배정 유상증자 결정 ▲ 셀바스AI[108860], 7백90억원 주주배정 유상증자 결정 ▲ 셀바스헬스케어[208370], 340억원 주주배정 유상증자 결정 ▲ DXVX[180400], 92억2천300만원 규모 3자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