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테이블웨어 브랜드로 도약하는 에라토, 미국 H마트 진출 2025-07-11 16:36:06
기능성, 품질 등을 모두 갖춘 테이블웨어를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무엇보다 실용성, 디자인 면에서 높은 기준을 요구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에라토에 따르면 이번 H마트에 포슬착착시리즈, 모이시리즈를 입점시키며 미국 수출을 본격화했다. 더불어 에라토가 직접 개발, 제조한 제품의 타...
"한국서 새로운 가능성 봤다"…말본골프, 일상복으로 확장 2025-07-06 18:01:06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세계로 확장하겠다.”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골프웨어 브랜드 말본골프의 공동 창업자이자 최고크리에이티브책임자(CCO)인 에리카 말본(사진 오른쪽)은 지난 4일 “한국은 말본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보여줄 만큼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이라며 이렇게 말했다. 말본골프는 그동안...
성수동에 자리잡은 말본, 골프 떼고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현장] 2025-07-04 13:48:52
2017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시작된 골프웨어 브랜드 말본골프가 성수동에 라이프스타일 매장 '말본 성수'를 열었다. 말본 성수는 기존 골프 카테고리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브랜드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컨셉 매장이다. 아트, 음악, 패션 등 다양한 장르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새로운 경험을...
와디즈, 조선 후기 감성 재연한 '캠핑 쿡웨어' 나온다 2025-07-04 09:17:10
말했다. 와디즈 관계자는 “와디즈는 제조 브랜드의 새로운 도전과 시장을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전통의 가치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이번 프로젝트처럼, 신제품 출시를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와 함께 시장의 경계를 확장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협업툴 플로우, 코오롱 FnC 에 전사 1,100명 규모 협업툴 공급 계약 2025-07-02 21:56:13
▲삼성생명, ▲IBK자산운용, ▲교보라이프플래닛 등 고도의 보안과 신뢰성이 요구되는 금융·공공 부문에서도 플로우는 협업툴 부문 1위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한, ▲깨끗한나라, ▲정식품, ▲소금집, ▲공구우먼 등 다양한 산업군의 중소·스타트업 고객이 전체 유료 고객의 80% 이상을 차지하며, 이는 플로우가 기업의...
[단독 인터뷰] "기업 경쟁력, 데이터 보유량 아닌 'AI 준비' 상태서 나온다" 2025-07-01 17:27:03
있도록 했어요. ‘데이터 라이프사이클(생애주기)’의 모든 단계에 AI가 도움을 주는 거죠. 올해는 우리가 ‘엔드 투 엔드’ AI 데이터 클라우드로 완전히 자리 잡는 해가 될 겁니다.” ▷AI를 도입하는 게 쉽진 않았을 것 같습니다. “맞아요. 이미 성공한 기업이 새로운 걸 시도하는 일은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 예를...
빌보콰, 스팽글 프린트, 트로피컬 패턴 등 대담한 컬러…빌보콰 여름 컬렉션 2025-06-25 16:03:15
웨어 제품이 빌보콰의 특징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해양 생물에서 영감을 받은 불가사리 모티브, 열대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트로피컬 패턴 등 다양한 자연적 요소가 컬렉션 전반에 반영됐다. 스윔웨어에 국한하지 않고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레디 투 웨어 제품군도 함께 선보였다. 여름철 야외 활동이나...
락앤락, 밀폐용기 절대 강자…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5-06-18 10:00:29
쿡웨어 디자인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하기도 했다. 락앤락 측은 기능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평가받은 점에서 의미 있는 수상이라고 설명했다. 락앤락은 주요 제품군 외에도 이유식 전용 ‘리틀럽 디어’, 냉동 보관에 최적화된 ‘프리저핏’, 전자레인지 사용에 적합한 ‘바로 한끼’ 등 사용 목적에 따른 다양한...
ZEN한국, 비비고, 담고, 얼리고, 데우고…비빔밥 보관도 건강하고 간편하게 ~ 냉장·냉동 모두 만족 2025-06-18 10:00:11
기본적인 테이블웨어에 만족하지 않고 도자기 식판, 칸막이 도시락, 이유식 용기, 냉장·냉동 밥 보관 용기 등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최근에는 환경과 건강을 동시에 생각하는 현대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도자기 비빔밥 보관용기’를 출시해 인기를 끌었다....
"판매 1분만에 품절"…W컨셉, '더블유위크 매출액 전년비 45%↑ 2025-06-18 08:10:58
라이프웨어(언더웨어·라운지웨어·스윔웨어) 30% △뷰티 48% △홈·리빙 90% 늘었다. 키즈 카테고리 매출은 30배 증가했다. 럭키체험딜에서 선보인 80여개 상품은 오픈 직후 1분 만에 동났다. MBTI 기반으로 패션 성향을 찾아 최대 1000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추구미' 이벤트에는 총 18만명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