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성도 사장해야' 이건희 발언 후 11년…삼성에 첫 여성 사장 2022-12-05 11:45:07
광고마케팅 석사를 마쳤다. 유니레버코리아, SC존슨코리아, 로레알코리아를 거쳐 2007년 삼성전자로 자리를 옮겼다. 삼성전자에서는 무선사업부 전략마케팅팀 마케팅그룹장, 전략마케팅실 마케팅팀장,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을 지내며 '갤럭시 신화'를 쓰는 데 기여했다. 앞서 여성 인력에 대한 고 이건희 회장의...
로스쿨 나온 청년, CEO 출신 중년…"제가 고난의 길 걷는 이유는요" 2022-10-26 17:28:42
코리아 대표의 제의를 받아 뷰티 분야로 자리를 옮겼다. 그는 “온라인 부문 매출이 전 세계 러쉬 지사 중 46위였는데, 나올 때 1등으로 만들어놓고 나왔다”고 했다. 이후엔 로레알그룹, 제너럴밀스코리아, 슈레피 등에서 임원·부대표 등으로 일했다. 마지막엔 의료기기 업체 세라젬의 뷰티 계열사에서 최고경영자(CEO)를...
로레알코리아, ‘업사이클링 벤치 기부 프로젝트’ 진행…시민 휴식 시설 기부 2022-10-26 12:00:09
로레알코리아가 ‘업사이클링 벤치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 시민들의 휴식을 위해 화장품 공병을 업사이클링한 벤치를 제작 및 설치했다. 로레알코리아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테라사이클은 자원순환 인식 확산을 취지로 이번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했으며, 버려지는 화장품 용기로 업사이클링 벤치를 제작해...
로레알코리아, 화장품 공병 업사이클링해 만든 벤치 기부 2022-10-26 10:49:43
로레알코리아, 화장품 공병 업사이클링해 만든 벤치 기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로레알코리아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테라사이클과 함께 화장품 공병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벤치를 제작해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테라사이클이 로레알코리아가 수거한 화장품 공병을 활용해 업사이클링 벤치를 제작했고,...
로레알코리아, Fairtrade ESG Awards 사내 공정무역 부문 수상 영예 2022-10-24 12:00:09
바 있다. 로레알코리아는 이의 일환으로 중증장애인을 채용하는 사내 카페를 통해 장애인 연계고용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로레알코리아 김상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로레알코리아는 구입보증 및 공정무역인증 비용을 부담하며 공정무역 원두개발과 상품화 및 공정무역인증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라며...
전세계 100만개 팔았다…'아기띠' 하나로 대박친 스타트업 [Geeks' Briefing] 2022-10-18 18:05:49
인터베스트, SDB인베스트먼트, 슈미트, 퀀텀벤처스코리아 등이 투자에 참여했다. 지난해 5월 설립된 이 회사는 치과 산업의 디지털 전환(DX)이 목표다. 구강 스캐너와 의료 소프트웨어, 치과 플랫폼 개발 중이다. 항공우주 스타트업 파블로항공, 美 NASA 실증 프로젝트 참여 파블로항공은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주관하는...
로레알코리아, 뷰티-미용 분야 특성화고교생 지원하는 ‘로레알 프렌즈’ 발족 2022-10-11 12:00:08
학생 30명이 선정됐으며, 선발된 학생들은 로레알코리아 서포터즈로 메이크업·헤어컬러·소셜 미디어 컨텐츠 교육, 온라인 소셜미디어 챌린지, 재능기부 활동 등에 참여하며 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접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는 로레알 프렌즈로 선정된 특성화고등학교 재학생 30명과 로레알코리아 사...
로레알코리아, 뷰티·미용 분야 특성화고교생 지원 2022-10-11 09:41:34
로레알코리아, 뷰티·미용 분야 특성화고교생 지원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로레알코리아는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국내 뷰티·미용 특성화고교생을 지원하기 위한 '로레알 프렌즈'를 발족했다고 11일 밝혔다. 로레알 프렌즈는 뷰티와 미용 분야 특성화고교 학생들이 미래에 전문적인 역량을 가진 아티스트로...
로레알코리아, ‘2022 서울뷰티위크’서 글로벌 뷰티 기업의 인사이트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 선봬 2022-10-04 12:00:11
‘뷰티 트렌드 인사이트’ 컨퍼런스에서 로레알 그룹의 코리아 이노베이션 센터(KIC) 총괄 페데리카 캄파리가 ‘K-뷰티 생태계를 통한 혁신’에 대해, 라로슈포제 마케팅 및 이커머스 신은경 디렉터가 ‘라로슈포제 브랜드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며 로레알의 인사이트, 노하우를 공유하는...
로레알코리아, 서울시 주최 ‘2022 서울뷰티위크’에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참여 2022-09-30 12:00:11
‘뷰티 트렌드 인사이트’ 컨퍼런스에서는 로레알 그룹의 코리아 이노베이션 센터(KIC) 총괄 페데리카 캄파리가 ‘K뷰티 생태계를 통한 혁신’에 대해, 라로슈포제 마케팅 및 이커머스 신은경 디렉터가 ‘라로슈포제 브랜드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나눌 예정이다. 혁신 뷰티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