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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2분기 매출·영업익 동반 감소…수요위축·관세 이중고(종합) 2025-07-07 11:30:24
따른 마케팅비 증가 등이 전사 실적에 영향을 미쳤다. 아울러 대미 보편관세 및 철강·알루미늄 파생 관세와 물류비 등 비용 증가분도 수익성에 영향을 줬다. LG전자는 올해 하반기에 B2B, 구독, 비하드웨어(Non-HW), 소비자직접판매(D2C) 등이 이끄는 '질적 성장'에 집중하며 사업 펀더멘털 유지에 주력한다는...
'美 관세 쇼크' 현실화…LG전자, 2분기 영업익 46.6% '뚝' 2025-07-07 11:18:23
MS사업본부의 수요 위축, LCD 가격 상승, 경쟁 심화에 따른 마케팅비 증가 등이 전사 실적을 끌어내렸다. 대미 보편관세, 철강·알루미늄 파생 관세와 물류비 등도 수익성에 악영향을 미쳤다. LG전자는 올 하반기 △전장·HVAC 등 B2B △구독·웹OS 등 비하드웨어 △소비자직접판매(D2C)로 대표되는 '질적 성장'에...
[2보] LG전자 2분기 영업익 6천391억원, 46.6%↓…관세 등 부담 2025-07-07 11:07:13
따른 마케팅비 증가 등이 전사 실적에 영향을 미쳤다. 아울러 대미 보편관세 및 철강·알루미늄 파생 관세와 물류비 등 비용 증가분도 수익성에 영향을 줬다. LG전자는 올해 하반기에 B2B, 구독, 비하드웨어(Non-HW), 소비자직접판매(D2C) 등이 이끄는 '질적 성장'에 집중하며 사업 펀더멘털 유지에 주력한다는...
'뷰티테크' 에이피알, 증권가 호실적 전망에 급등 2025-07-07 09:41:34
연구원은 "미국뿐 아니라 일본 메가와리 행사에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며 "유럽·중화권에서도 별다른 마케팅 없이도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가파른 매출 상승에 따른 마케팅비 비중도 전분기와 유사한 수준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며 "메디큐브의 가파른 인지도 상승에 따른 강력한 레버리지...
KB증권 "삼양식품, 공급능력 확대 효과 기대…목표가↑" 2025-07-07 08:21:28
"환율 하락 속 4월 미국 코첼라 파트너십 관련 마케팅비 40억원, 5월 정기 급여 인상, 하반기 주요 유통처 물량 확대에 대비한 선제적인 판촉 비용이 반영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다만 "지난달 밀양 2공장이 준공되면서 공급능력 확대가 본격화됐다"며 "공급능력 확대로 미국 코스트코 등 주요 유통처로의 물량이 증가하...
"삼양식품, 공급능력 확대 효과…목표가 150만원으로 상향"-KB 2025-07-07 07:43:24
4월 미국 코첼라 파트너십 관련한 마케팅비 약 40억원, 5월 정기 급여 인상, 하반기 주요 유통처 물량 확대를 대비한 선제적 판촉비용 등으로 전 분기 대비 수익성 개선이 제한될 것"이라고 짚었다. 다만 류 연구원은 회사의 공급능력 확대 효과에 주목했다. 류 연구원은 "지난 6월 밀양2공장이 준공되면서 공급능력이 본격...
SKT '해킹 사태'에도 실적 방어..."문제는 3분기" 2025-07-04 07:21:51
SKT 실적 악화가 가시화될 수 있다. 당국의 신규 영업 중단 조치에 마케팅비가 줄어 오히려 2분기 영업이익 현상 유지에 기여했다는 평까지 나온다. KB증권에 따르면 SK텔레콤의 2분기 마케팅비는 6천500억원으로 전년 대비 9.2% 줄었다. 반면, KT는 6천730억원, LG유플러스는 5천630억을 마케팅에 각각 썼고 12%, 7.9%...
해킹 사태에도 SKT 2분기 실적 방어…3분기 보상·과징금이 변수 2025-07-04 07:00:03
등이 반영될 3분기 이후에 가시화될 수 있다. 당국의 신규 영업 중단 조치에 마케팅비가 줄어든 것도 2분기 영업이익 현상 유지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KB증권에 따르면 SK텔레콤의 2분기 마케팅비는 6천500억원으로 전년 대비 9.2% 줄었다. 반면, KT[030200]는 6천730억원, LG유플러스[032640] 5천630억을 마케팅에 각각 쓰...
"돈만 날렸다"…네이버 'OO동 맛집' 등극했던 사장님 눈물 2025-07-02 14:18:27
페이지 기준 5위 이내에 노출을 조건으로 165만원의 마케팅비를 지출했다. 이 일을 맡은 업체는 28일간 해당 매장을 상위 5위 안에 노출시키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네이버 AI가 같은 사진을 여러 블로그에 사용한 것을 포착해 10위권 밖으로 밀려나고, 블로그 리뷰도 300개 넘게 감소했다. 법원은 해당 업체가 마케팅비...
고물가에 대형마트·편의점 400∼500원대 라면 '불티' 2025-06-29 06:15:01
판매량 증가세…원가·마케팅비 줄여 가성비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고물가가 장기화하면서 '서민의 한 끼' 식품인 라면값까지 오르자 유통업체들이 역발상 저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들이 장바구니 물가를 낮추기 위해 선보인 400∼500원대 PB(자체 브랜드) 라면이 가성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