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고물가 속 '3천원 커피'에 긴 줄…판매 급증" 2023-11-15 09:24:20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보름간 스타벅스 매장과 모바일 앱에서 수험생 응원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전개한다. 매장에서는 2024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제시하고 아메리카노, 밀크티 등 대상 음료 5종을 주문하면 무료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ykim@yna.co.kr...
12일 만에 朴과 대구서 재회한 尹 "다음엔 서울에서 제가 모시겠다" 2023-11-07 17:59:47
대통령이 밀크티를 좋아한다는 걸 알고 홍차와 우유를 미리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과일 역시 윤 대통령이 좋아하는 감과 배가 올려졌다. 윤 대통령은 “산업통상자원부 창고에서 박정희 대통령이 주재한 수출진흥회의 자료를 찾았다”며 박정희 전 대통령과 관련된 추억을 언급했다. 이어 “등사된 자료가 잘 보존되어...
9일 농식품 창업기업 판로 확대 위한 '팝업스토어'문연다 2023-11-07 17:43:44
밀크티, 샐러드 소스 등 다양한 제품군을 시음?시식할 수 있는 체험 행사와 더불어 이벤트 등을 준비해 소비자와 교감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농식품크라우드펀딩 성공 기업 외에 농식품모태펀드 피투자기업인 △HN노바텍 △푸디웜 △워커스하이 △진원온원 △케일 △메디프레소 △미스터밀크 △스윗밸런스...
"겨울에 커피 대신 마셔요"…카페서 '매출 급증'한 메뉴 2023-11-06 22:00:02
있다"고 귀띔했다.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에서 출시한 밀크티도 날씨가 추워지면서 스테디셀러 커피들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17일 출시 후 보름 만(지난달 말 기준)에 100만잔 넘게 팔려나가며 이 기간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에 이어 스타벅스 판매량 3위에 올랐을 정도다. 매장 영업시간(오전 7시~오후 11시)...
스벅 이 음료 보름만에 100만잔 팔려 2023-11-05 21:02:03
출시한 클래식 밀크티가 판매 시작 보름 만인 지난달 31일 누적 판매량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단순 계산하면 출시일로부터 매일 6만6천잔 이상 꾸준히 판매된 수치다. 같은 기간 판매된 전체 음료 중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클래식 밀크티 출시 이후 '티...
"스벅서 3번째로 잘 팔려요"…100만잔 돌파한 '뜻밖의 음료'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5 13:33:27
티를 포함한 스타벅스의 20여종 티 음료 중 클래식 밀크티가 매출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음료 중에서는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이 팔렸다. 티 카테고리 매출도 상승세다. 클래식 밀크 티의 인기 덕분에 지난 17~31일 ‘티 라떼’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증가했다. 매출의 70%...
스타벅스도 놀랐다…'1초에 한 잔' 인기 폭발한 음료 뭐길래 2023-11-05 10:31:34
온라인 포털에선 '스타벅스 앱으로 밀크티 보틀 재고 조회하는 법', '밀크티 보틀 품절' 등의 검색어가 연관 검색어로 떠오르기도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클래식 밀크티를 맛있게 먹는 법도 등장했다. 네이버 카페 '스타벅스가십'에선 '밀크티 샷추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눈길을...
벌써 100만잔 팔렸다…커피만큼 잘 팔린 이 음료 2023-11-05 09:51:13
스타벅스가 지난달 17일 출시한 클래식 밀크티가 판매 보름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잔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단순 계산하면 출시일로부터 매일 6만6천잔 이상 꾸준히 판매된 것으로, 같은 기간 판매된 전체 음료 중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이 팔렸다. 클래식 밀크티 출시 이후 '티...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출시 보름만에 100만잔 팔려" 2023-11-05 09:16:36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출시 보름만에 100만잔 팔려"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스타벅스는 지난달 17일 출시한 클래식 밀크티가 판매 시작 보름 만인 지난달 31일 누적 판매량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단순 계산하면 출시일로부터 매일 6만6천잔 이상 꾸준히 판매된 것으로, 같은 기간 판매된 전체 음료...
밀크티 브랜드 공차 M&A시장 매물로...몸값 6000억 거론 2023-10-27 18:19:09
기사는 10월 27일 18:19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밀크티 브랜드로 유명한 공차가 4년만에 다시 인수합병(M&A) 시장에 나왔다. 27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공차 브랜드를 인수한 미국계 PEF인 TA어소시에이츠는 최근 글로벌 IB를 자문사로 선정해 매각 절차에 돌입했다. TA어소시에이츠는 2019년 국내 PE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