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젊은 소비자들 겨냥한 이색 보양 아이템 '인기' 2013-08-12 14:41:46
호응을 얻고 있다. 불고기브라더스는 갈비육수에 소갈비와 다양한 채소, 양념, 들깨가루를 듬뿍 넣어 건강에 좋고 풍미도 뛰어난 여름보양식인 소갈비보양탕을 선보였다. 다양한 건강식재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는 기존 보양식의 절반인 323 kcal로 현저히 낮췄다. 특히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한 소고기에는 비타민,...
젊은입맛 사로잡을 이색 보양 아이템 인기 2013-08-12 14:12:25
있다. 불고기브라더스, 특별 보양 메뉴 ‘소갈비 보양탕’ 불고기브라더스는 갈비육수에 소갈비와 다양한 채소, 양념, 들깨가루를 듬뿍 넣어 건강에 좋고, 풍미도 뛰어난 여름보양식인 소갈비보양탕을 선보였다. 다양한 건강식재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는 기존 보양식의 절반인 323 Kcal로 현저히 낮췄다. 특히,...
주머니 가벼운 여름 휴가철, 실속 만점 ‘외식 노하우’ 2013-07-30 14:13:32
시 20% 할인 판매한다. 불고기브라더스는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캠핑세트’를 출시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오삼 불고기’, ‘우삼겹 불고기’, ‘서울식 불고기’ 등 불고기브라더스 대표 불고기 메뉴 3종을 21% 할인 판매한다. ‘패밀리 캠핑세트’는 8월 31일까지 전국...
먹으면서 살 빼는 건강 다이어트 제품 눈길 2013-07-24 11:05:03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에 제격이다. 불고기브라더스에서는 특별 보양 메뉴인 `소갈비 보양탕`을 선보인다. `소갈비 보양탕`은 갈비육수에 소갈비와 다양한 채소, 양념, 들깨가루를 듬뿍 넣어 남녀노소 모두의 건강에 좋고 풍미가 뛰어난 여름 특선 메뉴다. 다양한 건강 식재료와 함께 칼로리도 기존 보양식의 절반인 323...
<게시판> 신한카드, '더 베스트-에프'카드 출시 2013-07-01 09:39:22
20만원 이상 카드 사용, 이듬해부터는 전년도 이용실적이 300만원 이상이면 15만원 상당의 신세계[004170], 홈플러스, 갤러리아 백화점 상품권이나 17만원 상당의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베니건스, TGI, 불고기브라더스, 티원 등) 통합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올 봄엔 야구장으로 식도락 여행 떠나자!! 2013-04-19 09:19:27
체험, 불고기브라더스 ‘광릉식 불고기 도시락’ 캠핑에 손수 만든 음식이 빠질 수는 없는 일. 야구와 캠핑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대전구장의 ‘글램핑존’에선 수제 도시락과 함께 도심 속 이색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www.bulgogibros.com)의 ‘광릉식 불고기 도시락’은...
본격적인 나들이철‥외식업계, 테이크아웃 `경쟁` 2013-04-05 10:37:57
포장해 어디에서건 간편하게 먹을수 있다. 불고기 브라더스는 최근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광릉식 불고기 도시락` 메뉴를 출시했다. `광릉식 불고기 도시락`은 매장에서 점심 시간대에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스트 셀링 메뉴 `광릉식 불고기 점심세트`를 도시락으로...
현대카드 "3월엔 M포인트 더 풍성하게 쓰세요" 2013-03-04 11:34:15
매주 월요일에는 불고기브라더스에서, 화요일에는 피자헛 피자 결제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외식혜택을 제공하고, 전국 모든 홈플러스에서 현대카드로 7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5천 M포인트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 GS샵에서는 15일부터 19일까지 결제금액의 20%를 M포인트로 결제할...
'1분' 만에 매진된 설 선물세트, 뭐지? 2013-01-27 09:02:30
설명.티몬은 지난 22~24일 3일 동안 '불고기브라더스 세트'(6000원 대) 1만8000개, '견과류 세트'(790원) 1만2000개, '아모레퍼시픽&애경 선물세트'(6000원 대) 4400개를 팔았다.업계 관계자는 "온라인몰도 tv홈쇼핑처럼 한정된 시간에 반짝 흥행을 통해 홍보 효과를 노리는 측면이 있다"...